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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애플 파크 "아키텍처"

by 코코리★ 2018. 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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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파크 "아키텍처"에 대한 아키텍처의 개발을 자극합니다



무인 항공기 및 기타 도구를 이용하여 2011 년부터 링에 애플의 새로운 본사 인 애플 공원, 하나는 애플 제품을 출시 할 것처럼 사람들의 관심이었다 발표,하지만 당신은 건설 과정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대중은 미래 지향적이거나 미래 지향적 인 미래 지향적 인 공상 과학 소설로 가득 찬 거대한 원형 우주선을 좋아합니다. 미디어와 같은 "유선의 스티븐 레비 긴 기사와 같은 일부 깊이보고, 가져 애플의 미친 듯이 큰 내부 (또는 그냥 미친) 새로운 모선 "뿐만 아니라 WSJ 최근 크리스티나 Passariello "의 출시로 조니 아이브는 애플의 새로운 본부를 배후 어떻게 " 에서가 있었다 로이터 사람들이 더 호기심과 우주선 본부처럼 해짐에 따라 기사 및 기타 미디어, 애플의 새로운 제품의 언론과 표현의 세부 사항 중 일부의 건축 디자인을 많이 가져. WSJ 기사가 열려있는 작업 영역을 포함 새로운 본사의 내부 공간과 직원의 작업 환경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로운 사진, 설명, 열려있는 사무실로 사무실에서 애플 직원 전환을 제외하고, 몇 가지 우려를 표명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건물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이 건물의 마무리에 건축 검토 랩은 모든 방법 중요한 의견은, "가디언의 로완 무어의 글, 좋은 인상없는 애플, 페이스 북과 구글의 수십억 달러의 궁전에서는 "애플 공원의 비판에 이러한 의견의 일부를 요약 한 것입니다. 대중 매체의 건설에 대한 의견은,보기 자신의 중요한 위치 각은 종종 인문학에 찬성 바이어스에 영향을 플러스 건물은 항상 한 조각을 건설하고있다 대량 생산, 과잉 소비와 상용화로 태어 이러한 비판의 최우선 도움은 항상 고전 때 디터 람스과 의견을 많이 볼 수 있도록 보이콧, 불매 운동은 때때로 이러한 감정, 그들은, 흥미롭게도 저속한 비판, 저속한 비판으로 인기가 무언가의 대부분을 싫어 Apple의 현재 디자인을 비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아마도 정상적인 현상, 우리는 각 산업 (약자)의 반란 산업과 성취 내에서 알 수없는 이민자를 얻을 수 있음을 알 수는 항상 찬양이 가득, 멀리 소위 국경 무역에서 외부인 항상주의입니다 특히 이웃 산업의 도전으로부터,이 도전은 명예와 관심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규율 전통이기 때문에 원은 의식적이다.

애플 공원, 당신은에서 수 2011 스티브 잡스의 쿠퍼 티노 시의회에 새로운 본사의 디자인을 시연 발표 된 유튜브 스티브 잡스를 요청 시의회는이 건물의 설계자는 잡스의 답변 인 경우에이 비디오를보고 입니다 ". 우리는 몇 가지 작업을 몇 가지 뛰어난 건축가를 고용 한 세계 최고의, 내 생각"그가 말을하지 않았거나 포스터의 로고에도 불구하고 노먼 포스터 (Norman Foster) 포스터 + 파트너스 스튜디오, 도면에 인쇄되어, 이 그림들은 쿠퍼 티노 (Cupertino)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애플의 공식 뉴스 및 언론 보도는 포스터 + 파트너 스튜디오를 언급하지만, 시간이 세부 사항과 같은 몇 가지 비판 건축 비평가을 주도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 크리스토퍼 호손 리뷰 ', 애플의 새로운 캠퍼스는 역행 될 것 누에 고치 "그는 잡스가 항상 예를 들어, 그는 회의 D8, 경우되었습니다, 그것은 잡스가이 디자인에 자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생각 아이폰 OS 자연 롤링에 대한 이야기 좋은 사용자, 단지 말을, 시간의 상호 작용을" 인터페이스 설계자는 Bas Ording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으며 많은 책과 보고서에서 Steve Jobs 는 창조적 인 신용 을 얻고 싶어합니다 . 그러나 위의 두 가지 이름이없는 이름의 서명은 Steve Jobs의 자체 유지 관리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신용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건물이 작업의 한 조각으로 구성되어 아마도 때문에, 서명 디자인에 대한 강조는 건축 설계, 설계 평가의 독특한 기능은 건물이 명확하게 건축가 또는 스튜디오의 이름을 표시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부적절 간주된다 할 것입니다 이러한 최근의 뉴욕 타임즈 같은 움직임은 애플 공원 "보고 쓴 : 그것의 새로운 홈 애플은 또 다른 눈 - 포수와 실리콘 밸리를 방해 이야기가 도시와 주민,하지에 대한 본사의 영향을 중심으로 돌아" 건축 디자인에 대한 의견, 건축 평론가 폴 골드 버거 트위터에 불평 : "뉴욕 타임즈는 애플 본사의 전체 조각에 대한 기사를 쓴 디자인의 세부 사항을 검토, 우리는 어떻게하지 그것을 건축가 노먼 포스터 (Norman Foster)을 언급 할 수 ?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비평가 인 마이클 비에 루트는 아래에 대답했다 :"건축 설계는 미지를 좋아하는 경우에, 다음은 그래픽 디자이너 "내가 원하는과에서 아니라고 강조 여부의 서명되었다, 잘입니다. 건축 디자인, 산업 디자인 또는 그래픽 디자인이 자의식이나 명예를 추구합니까? 명예의 전당은 건축 비평가의 기본 설정은 일체형 구조로,없는 산업 디자인 또는 그래픽 디자인과 산업의 전통적인 건축 디자인에서 서명 강조의 비판으로 "스타 건축가"현상에왔다있다 대량 생산, 보급 및 사용으로 인해 디자이너의 작업 특성이 저하 될 것이며 소비자의 경우 대다수의 경우 이러한 디자인 문제 (브랜드가 아닌)의 중요성은 쓸모가 없습니다.

많은 건축 검토는 설계가 너무 (아이코닉) 아이콘과 (기념물)의 기념비이기 때문에 애플의 새로운 본사는 애플이나 자기 의식의 스티브 잡스 (Steve Jobs)의 추구라고 생각합니다. 의견의 주요 비판은, 애플 공원이 폐쇄 된 구조는 그 형태를 포함하여, 주변과의 관계 오래된 디자인, 또는 비뚤어진이며, 1950 년 에로 사리넨이 설계 벨 연구소는 비교 동일하지 않습니다 구글이나 페이스 북의 새로운 본사를두고, 애플 공원, 그것이 가져온 지역을 포함, 외부 세계와 역동적 인 상호 작용이없는, 고립 된 공원이 폐쇄 애플 직원 자신만을 위해 형성된 거대한 링이다 거대한 지하 및 표면 주차장 많은 - - 영향은 애플 공원 차에 너무 의존보다 교통 체증이 될 수있는 중요한 기능은 매우 중요하다 "에 잘못된 주소에서 애플의 우주선 착륙" 는 IS 산호세 머큐리 뉴스 기사 제목이 결과에 대한 좋은보다 더 많은 피해를 언급하기는 트로이 울 버튼은 또한 기사에서 흥미로운 점 언급 한 저자는,이 상징적 인 건물은 결국 공원에서 나무를 차단하기 위해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대중에게이 건물을 보지 못하게하는이 기능은 아이코닉 한 자아 형성과 정확히 관련이 있습니다. 부서. 이 "비뚤어진은"또한 건축 공간에 반영되고 동질성과 집단, 현대 기술 기업의 내부 동작은 일의 자유와 이동성을 추구하는 애플의 "1984"광고와 같은 반대, 이는 IBM의 회사와 흡사합니다.

그리고 Apple Park의 반 - "아키텍처"는 제품 디자인과 같은 이러한 건축 디자인을 수행하고 현대적인 생산 개념을 사용하여 건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애플은 "하지만, 세부 사항의 끝없는 추구 상기 악마의 세부 사항입니다 이 말은 유명한 건축가 미스 반 데르 로에 인센티브의 루드비히의 대부분을 개발하고있다 ("하나님은 세부 사항에 "나)" 상세 이런 종류의 디자이너는 지금이 문구 애플의 디자인의 최고의 해석이며, 생업,하지만 세계에서 다른 건물에 비해 경우 애플은 다시 한 번, 건축 디자인의 추구에 다시 켜집니다 연속 표면 애플 공원 조립 통관 요구 사항, 1/32 인치 (0.8 mm)처럼 추구, 너무 멀리로 볼 수있는 미국 표준 1/8 인치 (3 mm), 만약 "아키텍처 동안 3mm의 공차 내에서 0.8mm 만 추적해야합니까?

사실, 추구의 세부 사항에 대해 많은 "구조"가 아니라, 애플이 동일한 제품 설계에 대한 부탁과 같이 말할 것도없고, 피터 아이젠만에 관심이 아니었다 처럼, 세부 페터 춤 토르 자세한 내용과 나무의 질감에 소요되는 시간과 재료의 색 상 또는 위에. 피터 아이젠만과 렘 쿨하스는 같은 유형의 디자이너, 세부 및 건설 기술은 관심이 없지만 카를로 스카 르파와 페터 춤 토르 같은 디테일과 장인 정신의 추구에 집착 다른 종류의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2011 년 설계하지만, 같은 페터 춤 토르 같은 디자인의 세부 사항의 추구와 같은 장인 스타일이다 펜타 인 갤러리 파빌리온 (펜타 인 갤러리), 그는 매우 어두운 검은 색의 깊이를 추구하고 싶어하지만 간단하지 페인트는 표면에 적용되어 다층 스크림의 증기 커튼에 방수 검은 페인트를 적용합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의 추구 애플의 새로운 본사에 비해, 이러한 사소한 추구하는 설계자를 수행 수공예품, 현대 산업 생산 같은 나무의 사용에 애플 파크 지침은 30 수동 특별한있다.

애플 공원은 세계 최대의 모 놀리 식 유리, 유리 슬라이딩 도어 카페, 26 미터 높이의 각 팬의 (56피트)와 (12초)에서 기계적 수단에 의해 열 수 있습니다 빠르고 무거운 침묵 200 톤 사용, 제거 실내 및 실외 경계. 애플 공원 전체가 곡선 유리로 만들어진 거대한라고 할 수 있으며, 스티브 잡스는 디자인 유리에 집착 투명, 이전의 애플 스토어는 또한 유리 애플, 그래서 거대한 유리 벽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실내 및 실외의 통합을 허용 공급 업체 인 독일의 Seele Group은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생산 능력이
Apple Park 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장비를 확장하여 완성합니다. WSJ의 " 조니 아이브가 배후 어떻게 애플의 새로운 본부 "기사 사진, 거대한 곡선 유리 원활한 모양, 내부와 외부 함께, 아마도 미스 반 데어 로에는 글래스 하우스의 목표를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Jony Ive와 그의 팀은 유리 가공과 같은 제품 디자인 경험을 Apple Park의 건축 디자인에 적용 할 것입니다. 애플 공원도 가장자리 주위에 각 층의 이상한 디자인의 특성을 가지고 나타납니다 잡스는이이 모자 디자인을 원하지 않지만, 때문에 비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로 결국이 모자를 사용하여 태양과 오염 된 유리 커튼 벽을 가려. 바이저의 하부면은 유리하지만 팬 - 녹색 요소 내부에 여전히 있기 때문에 무결성을 달성하기 위해, 더 큰, 흰색 유리하지만, 심지어 세계 최고의 유리와 같은이의 크기와 두께를 필요로한다 녹색의 종류 조니 아이브와 그의 팀은 뒷면에 흰색 페인트이 과정 유리의 경험을 사용하는 전화 커버를 사용하고 가장자리에 금속 플레이트를 설치합니다, 더 명백 할 것이다 표면에이 금속판을 가능한 한 흰색으로 분무하여 흰색 페인트에 분홍색을 조금 더했습니다. 비가 가장자리의 맨 위 표면에서 굴러 갈 수 있도록하기 위해 팀은 Foster + Partners와 협력 하여 University of Minnesota 연구 결과발견했습니다 . 내부와 외부 공기 순환의 디자인은 가장자리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통합 된 형태와 흰색 유리 및 흰색 금속 표면의 반사는 외부 나무와 빛을 복도 및 내부로 가져옵니다.

건물의 내부 및 외부 일관성 만 시각에 반영되지 애플 공원 연속 설계 문을 부드럽게한다, 어떤 임계 값이없는, 건설 팀을 시작하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운,하지만 애플 엔지니어가 건물을 입력하면 임계 값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각하기 때문에 애플은 긴장하지 주장 걸음 걸이를 조정하면 작업이 흐트러집니다.

천장은 콘크리트와 광택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으며, 각각은 애플 팀에 의해 검토되었다. 슬랩은 계단 위 테라 초의 표면을 흉내 냈다. 심지어 그 지점도 같았고, 계단의 난간도 그것은 파고 벽의 측면에서입니다. 끝없는 세부 묘사에는 숨겨진 케이블, 둥근 모서리, 기둥 모서리의 곡률, 승강 식 조리대, 문 핸들에 대해 논쟁하는 1 년 반이 소요됩니다.

애플 공원은 고리 모양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완전히 건설 실행 애플 공원, 프로토 타입의 생산에서 제품 디자인 애플 지침, 설계를 검증하고, 애플은 대량 생산의 개념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내부 레이아웃은, a의 완료 균일 그리고 복사 한 다음 프로토 타입을 제작 한 다음 Jony Ive와 그의 디자인 팀이이를 조사하여 배치로 서명했습니다. 조니 아이브는 건물의 대부분은 그들이 이해하기 때문에 제조, 소프트웨어 중심의 디자인, 그래서 프로토 타입의 건설 경험을 사용하고, 그 제품의 디자인과 라인의 건축 디자인이 너무 엄격해서는 안 어떻게 생각하는지 작동하고 무엇을하지 않습니다 볼 말했다 건물은 일종의 제품 디자인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규모, 기능, 재료 및 재료 유형과 같은 용어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구분하는 인터페이스는보다 부드럽습니다.

건축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 필요합니까? 흥미로운 현상은 광고가 항상 동화, 그 다음 회사 제품, 회사의 건축 및 공장 건물 등을 형성하기 때문에 광고가 가장 아름답다고 인상을주는 것입니다. Apple의 제품과 Apple의 옛 본사를 비교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그 차이가 놀랍습니다. 회사 건물, 기호에 머물 의미,이 격차를 만회하는 것처럼 애플의 새로운 본사, 나는 아마, 건물과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에있는 회사의 직원이의 세부 사항이있을 것 같아요 여기에 링크 된 회사의 제품을 필요로 그것이 가리키는 정신에 의해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건축물의 1/8 인치를 초과 할 필요가 있으며, "건축물"은 1/8 인치에서 멈추고 현대 산업 환경에서 "건축물"이 파괴되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Apple Park은 이러한 문제를 고려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Apple Park 외에도 Joe Master는 어떤 건물을 설계 했습니까?



눈길을 끄는 Liu Hai X 컨퍼런스 외에도 Apple 본사 건물도 주요 하이라이트이며이 세계에서 가장 큰 홈 키는 Joe의 유산입니다 ...


1. Apple 본사 건물

이야기는 디자인 거인이 만난 2009 년 여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주요 행사는 8 년간 진행되었습니다. 조의 주인이 세상을 떠났지만 ... 빅 쓰리 디자인의 결정체가 마침내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순수하고 거대한 반지는 날아갈 준비가 된 우주선과 같습니다.



몇 가지 숫자를 사용하여 이해해 봅시다.


50 억 건설 비용, 트렌치 아버지 안녕하세요.


총 건축 면적이 20 만 평방 미터 인이 반지의 면적은 36 개의 축구장과 같습니다. 이를 위해 애플은 1000 대의 자전거를 직원들에게 보냈다.


공원의 식물 범위의 80 % . 일부는 Apple Restaurant에 재료의 원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추 신 : 애플의 레스토랑 방문자에 게 열려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곡면 유리가 300 개가 넘는 파사드는 1.6 킬로미터 이상의 외곽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0 그루의 나무를 구입하여 센트럴 파크에 심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다른 회사들은 화장실에서 울부 짖습니다 : 나무가 없습니다. (Ĭ ^ Ĭ)


많은 사람들이이 건물의 규모에 대해 신음 하지만, 애플 공원은 매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외관은 분명히 "애플"브랜드를 상징하며 자급 자족 유토피아와 같습니다. 상징적 인 의미는 가격 / 성과의 가치 이상입니다.



잡스의 유산으로서, 그의 순수성 추구를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실제로 그의 파티는 Apple Retail Stores와 Pixar 본사와 같은 다른 두 건물의 디자인에도 침투 할 것입니다.


Apple 본사 : 브랜드 기호> 가치



2. Apple 소매점


사람들의 컴퓨터 소비는 매우 낮습니다. 전통적인 접근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KEA, 대형 슈퍼마켓, 값싼 임대 교외에 지어지는 아울렛 등 사람들이 운전합니다.


Jobs는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 임대료가 아무리 높아지더라도 번화 한 번화가에 컴퓨터 소매점을 열어야합니다. 가게가 충분히 매력적이라면 호기심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고객이 우리의 제품을보기 위해 10 마일짜리 차를 몰 수있게 허용 할 수는 없으며 10 걸음 이내입니다."(§ ••• §) §


소매 상점은 브랜드의 가장 강력한 엔티티 표현이 될 것입니다


이제 크고 밝은 애플의 플래그십 스토어의 유리 상자가 도시의 번화가의 상징이되었습니다 .


나는 종종 의식적으로 그것에 매료되지 않습니다. 비록 내가 아무것도 사지 않아도, 나는 들어가서 그것을 연주하고 싶습니다. 연주하지 않더라도 음악을 듣고 앉아 음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전통적인 전자 제품은 "City of Computers"에서 판매 될 것이며,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혼합 될 것입니다 . 그리고 나서 점원은 각 컴퓨터의 구성을 고객에게 암송합니다.


Apple 소매점의 각 세부 사항은 "적은 것은 더 많습니다"라는 개념을 구현합니다.


예술 작품과 같은 빛 "유리 계단"


잡스는 계단이 홀에서 가볍게 뜨기를 희망하고 자신이 설계 한 계단에 대한 특허를 신청할 것이다.


하나는 투명 유리 페달과 유리 혼합 티타늄 금속 스텐트의 사용이며, 하나의 특허는 다층 유리를 사용하여 전체 중량 유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커트를 입은 여자들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플로렌스에서 온 "돌 바닥"


애플에 의해 추방 된 후, 잡스는 플로렌스에 갔다. 그는 보도에서 회색 - 파란색 돌에 감동했다. 그는 플로렌스의 돌 바닥을 소매점에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산에서 채취 한 돌의 3 % 만 골랐다. 올바른 색, 질감, 순결을 가져야하기 때문이다. 적절한 크기의 돌로 절단 한 후 각 돌을 표시하여 어느 돌이 어느 돌과 인접 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애플 소매점은 큐브, 아이코닉 계단, 유리 , 미니멀리즘과 같은 잡스의 창조적 인 열정을한데 모았습니다 .


Apple Retail Store : 체험> 전통적 모드



3. 픽사 본사

잡스가 애플에서 추방 된 후 그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인 픽사 (Pixar)를 인수했다. 픽사 (Pixar )의 "토이 스토리 (Toy Story)"가 성공한 후에 이미지를 표시 할 수있는 본사 건물을 지을 때가되었다.


전통적인 할리우드 스튜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의 건물은 서로 다른 프로젝트 를 제공하며, 개발 팀은 단일 층 건물에서 작동합니다.


잡스는 직접 대면하는 대화를 선호 하며 창의성은 자연스러운 대화와 무작위 토론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카페, 극장, 화장실 및 기타 기능을 복도에 설치하여 직원들이 만남으로 인해 강당에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잡스의 이론은 곧 효과적이었습니다. 직원들은 수개월 만에 그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 ~ 이 건물에는 수많은 흥미 진진한 아이디어가있었습니다!


한때 통조림이었던 건물은 거대하고 밝은 유리 상자로 변형되었고, 현관은 잡스 (Jobs)가 창안 한 "가끔 공간"이었습니다.


Steve Jobs의 출발을 놓치지 않고 사무실 건물의 이름을 "Steve Jobs Building"이라고했습니다.

픽사 본사 : 아이디어> 효율성



이 세 가지는 파티 A의 강한 개인적 의지에 의해 침투된다. 디자인 언어는 유리 외관, 기하학적 모양, 넓은 공간 및 미래주의와 같은 많은 공통적 인 특징을 발견 할 수있다 .


그들의 디자인 컨셉을 보면서 무엇을 찾을 수 있습니까?

  • Apple 본사 : 브랜드 기호> 가치
  • Apple Retail Store : 체험> 전통적 모드
  • 픽사 본사 : 아이디어> 효율성



잡스가 디자인 할 때, 그는 순수한 형태만을 추구했을뿐만 아니라,

공간, 색상, 재료, 로고, 조판 - 좁은 디자인


더 높은 차원에서 사고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 프로세스, 미래 동향, 인류에 대한 통찰력 - 광범위한 디자인


가장 최첨단 기술과 결합 된 전통적인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 궁극의 결정체는 고도로 숙련 된 작업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디자인이 경제적이지는 않지만 자신의 디자인이 순수하고 식별 가능한 형태, 비즈니스 모델 및 인간 본성에 대한 통찰력을 갖지만 브랜드에 대한 막대한 수익을 가져 오기 때문에 광범위하고 좁은 디자인을 포함 하기 때문에 종종 말합니다 .


맨해튼의 Fifth Avenue에있는 Apple 소매점은 2006 년에 개장했습니다. 개장 첫 해에 평방 피트 당 연간 50,000 개 상점의 트래픽이 전 세계 다른 어느 상점보다 높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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