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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인포그래픽 디자인을 위한 15가지 팁

by 코코리★ 2018. 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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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graphic이란 무엇입니까?"대답은 간단합니다. 근본적으로 infographics는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결코보고 싶지 않은 큰 텍스트 섹션을 요구하기보다는 쉽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인간의 시력은 독서의 20 % 만 기억합니다. 매일 읽는 모든 중요한 것들을 상상해 보시고 시작했던 것의 4 분의 1로 좁히십시오. 우리는 시각 동물입니다. 뇌 과정의 90 %가 시각적인데, 우리는 텍스트보다 훨씬 빨리 처리합니다.


이는 인터넷에도 적용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이미지는 그림입니다. 온라인에 infographics를 게시하면 트래픽이 12 %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가 광고에이 태그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브랜드에 일부 infographics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것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디자이너에게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infographics는 사물을 구입하는 충동보다는 교육이나 오락이어야합니다. 귀하의 분야에서 최고의 정보 자원으로 자신을 확립하십시오, 고객은 당신을 기억하고 당신을 찾습니다.


Infographic 디자인은 많은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다음 15 단계를 사용하면 훌륭한 infographics로 잘 설계됩니다.



01. 데이터 처리하기


모든 정보를 찾거나 많은 정보를 얻는 책임이 있더라도 많은 정보를 걸러 낼 필요가 있습니다. 서둘러 탐색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고 큰 물건을 모든 텍스트에 숨길 수 있습니다. 정보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이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결국 이것은 인포 그래픽을 구축하는 열쇠입니다.


 




뉴요커들의 자아의 나이와 성별은 의미있게 구성되고 설계되었으며이 팀 뒤에있는 팀에 관해 읽을 수 있습니다.


 


02. 메시지 확인


인포 그래픽에 사용 된 모든 정보가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학교에서 작성한 논문과 마찬가지로 인포 그래픽은 신뢰할만한 출처입니다. 부정확 한 정보를 표시하지 말고 스스로 곤경에 빠지게하십시오.


 


사실 확인이 필요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 된 infographic의 예


여기서 확인할 수있는 많은 정보가 포함 된 인포 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회사 기록은 숫자의 정렬과 추적 표지의 진화를 보장하기 위해 취해질 수 있습니다.


 


03. 와이어 프레임 만들기


와이어 프레임은 작업의 골격에 불과합니다. 설계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이를 수행해야합니다. 사전 준비 (텍스트와 그림 포함)는 시간과 좌절을 덜어줍니다. 와이어 프레임을 사용하면 모든 것이 부드럽고 의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이야기는 사전 렌더링 된 차트가 필요합니다.


 이 인포 그래픽은 영화에 관한 이야기이므로 분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토리 라인의 와이어 프레임은 모든 중요 파트가 올바르게 정렬되도록 미리 설정됩니다.


 


04. 목적 형식


일부 정보는 어떤 방법으로 설명해야합니다. 이 형식의 형식을 사용하지 않고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차트, 원형 차트, 순서도 및지도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목록은 계속 변경됩니다).


 


이미지로 랜드 마크를 표시하는 시티 가이드 선택


 이는 귀하의 정보를보다 창의적인 것으로 만드는 도시 가이드를 만드는 좋은 예입니다. 테마의 사진을 표시하는 대신 아이콘을 사용하여 각 테마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가이드에게 더 친숙한 느낌을 주며 전체 과정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05. 이야기가 있습니다.


명확한 메시지가 있으면 성공적인 infographic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와이어 프레임 제작을 시작할 때 이야기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고 말하고 싶은 것을 알 때까지는 디자인을 시작해서는 안됩니다. 이야기는 디자인을 결정 짓는 것이지 다른 방향으로는 결정하지 않아야합니다.


 




명확한 이야기를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인포 그래픽


 기름 유출에 관한이 정보 차트는 명확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논리적 인 방법으로 알려지며 그림에서 얻은 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글 머리 기호의 번호 매기기는 명확하므로 어디서 시작하고 끝내야하는지 추측 할 필요가 없습니다.




06. 음색 설정


당신의 infographics가 주제에 따라 표현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심각하다면, 심각하게. 긴장을 풀면 긴장을 풀어줍니다. 기조 연설이 일치하지 않으면 독자에게 혼동을 줄 수 있으며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여 인포 그래픽의 주제를 표현하십시오.


캐나다에서 온이 ADHD 차트는 장점을 보여줍니다. ADHD는 매우 심각한 주제이지만 여기에서 목표는 교육이 그것을 어떻게 다루는가하는 것입니다. 그 음색은 분명하고 매우 교육적입니다. 이 정보는 신뢰할 수 있고 사실이라고 여겨지는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07. 폰트 밖에서 생각하기


시각적으로 무언가를 보여줄 기회가 생기면 그것을 기억하십시오 (시각적 일 때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화려한 글꼴을 목발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그림, 차트, 아이콘 및 그래픽을 사용하면 더 많은 시각적 관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시각적 및 문자 적 ​​infographics에 대한 신뢰


이 infographic은 텍스트가 아닌 간단한 차트와 그래프에 의존합니다. 텍스트는 그대로 있지만 차트를 보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텍스트를 별도의 레이어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전환하여 모든 것이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를 완전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08. 여전히 귀하의 텍스트를 고려해보십시오.


네, 당신은 텍스트에 의존하지 말라고 들었습니다. 예, 당신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걱정한다고합니다. 필요한 경우 조판은 여전히 ​​정보 그래픽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글꼴이 사용 된 그래픽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로 인해 시각 효과가 감소해서는 안됩니다.


 


그래픽 그래픽이 서로 보완합니다.


이 인포 그래픽은 가장 작은 글꼴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매우 분명합니다. 이 텍스트 이미지는 잘 작동합니다.이 언어로 읽지 않더라도 둘 사이의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09. 색상 제어


대부분의 infographics는 온라인에서 볼 수 있으므로 화면에서 좋은 색상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웹을 탐색 할 때 눈을 스트레스를받을 수있는 밝은 네온 색을 피하십시오. 인포 그래픽이 공유 할 수있는 것을 기억하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흰색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조되는 색상을 선택하여 눈에 띄지 않도록하십시오.


유효한 팔레트를 결정하려면 세 가지 색상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한다면, 사용하고있는 색상의 색상과 음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색 구성표를 찾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 색 구성표를 만들 수있는 많은 온라인 리소스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색체 배합의 인포 그래픽


이 infographic 매우 성공적인 색 구성표를 사용합니다. 색상이 잘 어울리 며 눈을보기 쉽습니다. 세 가지 주요 색상 (시안 색, 오렌지색 및 노란색)과 다양한 색상의 음영 및 음영이 대비를 제공합니다.



10. 공란 사용


정보를 숨을 쉬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백이 많을수록 시청자는 압도 당한다. 혼잡하지 말고 정리 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디자인이보다 간결 해지고 액세스가 용이하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빈 영역의 많은 infographics 재개


이력서는 infographic입니다. 다른 것들은 혼잡 한 정보를 많이 읽었을지도 모릅니다. 독자가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11. 쉬다


infographics를 만드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프로젝트가 매우 길거나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주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먼저 넣고 휴식을 취하면 나쁜 결정 (예 : 결승선 통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선한 관점에서, 당신은 더 영감을 느낄 것입니다.


 




infographics 정보가 가득하고 떠날, 휴식을 취하고 돌아올 필요가 있습니다.


캔에 관한이 정보는 훌륭한 정보로 가득합니다. 몇 시간의 지속적인 작업을 위해이 정보를 설계하고 꼼꼼히 살펴야합니다. 다시 쇄도하고 나쁜 디자인 선택을하는 대신 커피 한 잔 (또는 원하는 경우 차)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창조하는 올바른 태도를 갖게되면 다시 오십시오.


 


12. 사고에주의하십시오.


정보 과부하는 압도적입니다. 불필요한 것을 넣지 마십시오. 최대 6 점으로 나누고 필요한 경우 더 많은 부분으로 나누십시오.


 


정보를 성공적으로 분해 함


음식 트럭에 관한이 정보 맵은 정보를 잘 분해합니다. 모든 것은 명확한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 정보는 서로의 공간을 침범하지 않습니다.


 


13. 교정 교정 교정 교정


나는 교정을 말 했니? 우리는 필사자이기 때문에 모두 실수를 저지른다. 그러나 작업을 확인하지 않고 명백한 오타를 놓치면 고객의 나쁜 인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고객이이 오류를 발견하지 못하고 이미 게시 한 경우 많은 손실이 발생하여 차례대로 오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두 번 잃어버린 상황입니다.


 




Infographic, 어떤 결함을 지적하는 큰 팬 기반이있을 것입니다


게임 Skyrim의지도는 교정의 좋은 예입니다. 이와 같은 대기업은 크고 열정적 인 팬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철자가 틀리면 틀림없이 그 소리를들을 것입니다.


 


14. 모든 방법으로 테스트하십시오.


인포 그래픽 디자인을 완료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테스트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옳은 것을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했는지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당신이 이해한다면, 그것은 유효한 인포 그래픽 디자인이 아닙니다.

 


많은 테스트 인포 그래픽


소셜 미디어 질병에 관한이 정보지도는 매우 복잡합니다. 일부 인물을 변경하거나 그 아래에 설명 상자를 추가하는 등 다른 사람들의 피드백이 동일해야합니다.


 


15. 개정안 만들기


Infographic은 온라인상에서 공유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배포 이후 항상 온라인 토론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필요에 따라 변경하고 변경하십시오. 부정확 한 정보를 수정하고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하십시오 (특히 피사체가 계속 변경되는 경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있는 주제에 관한 정보


이 전자 상거래 infographic은 해마다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통계는 바뀔 것입니다. 마케팅 자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일련 번호가 새로 나오면 삽입하고 다시 게시하십시오. 오래된 기록을 유지하고 시간이 지남에 상황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줍니다.


 


Infographics의 역할은 뇌가 그래픽 효과를받는 것과 같습니다. 시각 효과가 우리의 관심을 끌고 정보를 더 쉽게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정보 그래픽은 우리가 구매하는 것과 우리가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브랜드에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인포 그래픽이 시각적으로 매력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주의가 집중되는 곳입니다.) 유지하기 쉽습니다 (주목할 부분입니다)."


 


프로세스를보다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이 중요한 단계를 따르면 훌륭한 인프라가 실현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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