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및 텍스트 레이어 만들기
1 단계
새 1000 x 1000px 문서를 만듭니다 .
2 단계
[ 레이어] 패널 아래쪽에있는 [ 새 채우기 또는 조정 레이어 만들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 단색 ]을 선택한 다음 [ 채우기 색상 # f2e1cd]를 사용합니다 .
3 단계
텍스트 만들기 모두 대문자 글꼴 사용 Remissis 볼드체를 , 변경 크기 로 375 PT , 선도 에 태평양 표준시 03시 50분 하고 추적 에 -25 .
3D 메쉬 레이어 만들기
1 단계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한 상태에서 3D> 선택한 레이어의 새 3D 돌출 로 이동합니다 .
3D 메쉬 설정 및 속성에 액세스하려면 3D 패널과 속성 패널 (둘 다 창 메뉴 아래에 있음)의 두 패널을 열어야 합니다.
의 3D 패널은 3D 장면의 모든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 중 하나의 이름을 클릭하면, 당신은 그것의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속성 패널. 따라서 속성 패널 에서 설정을 변경하기 전에 3D 패널 에서 수정할 요소의 탭을 항상 선택해야합니다 .
2 단계
옵션 도구 모음 의 오른쪽에있는 3D 모드 에 액세스 하려면 이동 도구 를 선택하십시오 .
이 중 하나를 선택 하면 3D 패널 에서 선택한 요소에 대해 클릭하여 드래그 하여 변경 사항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3D 모드를 변경하기 위해 현재보기 당신이 좋아하는 각도에 있습니다.
3D 메쉬 설정 조정
1 단계
3D 패널 에서 메쉬 이름 탭을 선택하고 속성 패널 에서 돌출 깊이 를 70 픽셀로 변경 합니다.
2 단계
속성 패널 의 위쪽에 있는 Cap 아이콘을 클릭하고 Bevel Width 를 2 %로 변경 하고 Contour to Half Round를 변경하십시오 .
3D 자료 만들기
1 단계
Front Inflation Material 탭을 선택하고 다음 설정을 사용합니다.
(사용 된 색상 값은 RGB 기준 ) :
- 확산 : 242, 225, 205
- 반사 : 158, 157, 155
- 샤인 : 50 %
2 단계
Front Bevel Material 탭을 선택하고 다음 설정을 사용합니다.
- 확산 : 242, 225, 205
- 반사 : 135, 135, 135
- 샤인 : 20 %
3 단계
Extrusion Material 탭을 선택하고 Diffuse texture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Texture Load를 선택 하여 그라디언트 쉐이드 이미지 의 다채로운 배열 을로드합니다 .
4 단계
텍스트 메시 탭을 선택하고 텍스처 매핑 을 바둑판 식으로 설정하십시오 .
5 단계
Extrusion Material 탭을 다시 선택 하고 Diffuse 텍스쳐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Edit UV Properties를 선택 하십시오 .
6 단계
두 Tile 값이 모두 1 로 설정되고 Offset 값이 모두 0 %로 설정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7 단계
조명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고 텍스처로드를 선택 하여 그라디언트 이미지로 밝은 다채로운 추상화 를 열고 확산 텍스처 와 마찬가지로 UV 속성을 조정합니다 .
3D 장면 조정
1 단계
텍스트 메시 탭을 선택하고 속성 패널 의 위쪽에있는 좌표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X 회전 각도 를 90º로 변경합니다 .
2 단계
3D 패널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고 오브젝트를 지형으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
3 단계
카메라 각도를 원하는보기로 이동하면 다음에 적절하게 조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3D 장면의 조명 조정
1 단계
무한 라이트 1 탭을 선택 하고 Intensity 를 80 %로 변경 하고 Shadow Softness 를 35 %로 변경하십시오 .
2 단계
이동 도구 를 사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빛을 움직이거나 좌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숫자 값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Environment 탭을 선택하고 IBL Intensity 를 110 % , Shadow Softness 를 50 % , Ground Plane Shadows Color 를 ( R : 210 , G : 62, B : 28 )으로 변경하고 불투명도 를 60 %로 변경하십시오 .
4 단계
3D> 3D 레이어 렌더링으로 이동하십시오 . 렌더링에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Esc 키 를 눌러 언제든지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렌더링이 완료되면 할 수있는 3D 레이어의 이름을 변경 텍스트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 선택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하는 우발적 인 변경을 방지하기 위해입니다.
조정 레이어 추가
1 단계
선택적 색상 조정 레이어를 추가 하고 블렌드 모드 를 광도로 변경합니다 .
그런 다음 색상 메뉴 에서 흰색 을 선택 하고 검정 값을 -25 %로 변경하십시오 .
2 단계
색상 표 조정 레이어를 추가하고 [ 요약] 메뉴 에서 [ 청록색 - 세피아] 표를 선택한 다음 레이어의 불투명도 값을 7 %로 변경합니다 .
텍스처 추가
1 단계
장소 시끄러운 배경 의 상단에 이미지를 텍스트 , 레이어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하고 레이어의 변경 혼합 모드 로 색상 굽기 , 그 불투명도 를 50 % .
2 단계
노이즈 텍스처 레이어를 복제하고 복사본을 텍스트 레이어 아래에 배치합니다 .
3 단계
복사 노이즈 텍스처 레이어 위에 다양한 꽃과 나뭇잎 사진 의 테두리를 놓고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하고 레이어의 혼합 모드 를 곱하기로 변경합니다 .
결론
이 자습서에서는 Photoshop의 3D 도구 및 설정을 사용하여 3D 다채로운 메쉬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3D 장면의 조명을 조정하고 렌더링 한 다음 두 개의 조정 레이어와 텍스처를 추가하여 효과를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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