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2020년에 보게 될 5가지 디자인 트렌드

by 코코리★ 2019. 12. 6.
728x90

 

 

 

디자인의 면모는 항상 변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최첨단과 트렌드로 보이는 것은 날짜가 지난 다음에는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자이너로서 디자인이시기 적절하고 적절하게 느껴지길 원한다면 디자인 세계에서 일어나고있는 일, 특히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파악해야합니다.

그러나 2020 년에 이러한 디자인 트렌드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우리는 두 디자인 전문가-라니 Sweis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요청 AtticSalt 와 제프 고 Donegan,에서 창조적 인 지도자와 파트너 탱크 디자인 다가오는 해에 디자인 세계를 휩쓸 태세를하고있는 추세에 자신의 통찰력 -for합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더 중요한 것은 2020 디자인에 이러한 트렌드를 통합하는 방법입니다.

 

 

트렌드 # 1 : 고유 한 브랜딩

 

브랜드는 브랜드를 차별화하기 위해 로고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오랫동안 로고가 핵심이었습니다. 그러나 로고는 물론 앞으로도 주요 디자인 자산이 될 것이지만 2020년에는 로고를 넘어서 생각하는 브랜드를 보고, 보다 포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AtticSal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Rani Sweis는“우리는 사람들이 브랜드가 로고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해하기 시작한 시대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방식의 세계에서 디자이너는 어떤 맥락에서든 브랜드에 대해 볼륨을 말하는 응집력 있고 영향력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습니다."

 

2020 년에 이러한 추세를 수용하는 방법

2020 년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초점을 맞추려면 모든 디자인 자산이 어떻게 결합하여 응집력있는 브랜드를 구축하고 새로 고침이 필요한지 생각해보십시오.

일반 명함이 있습니까? 고객에게 실제로 인상을주기 위해보다 브랜드적인 것을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템플릿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결과가 약간 쿠키 커터 인 것처럼 느껴지셨습니까?

브랜드와 더 어울리는 것을 생각해 내기 위해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포장에 집중하고 선반에서 튀어 나오는 것을 디자인하십시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다양한 디자인 자산으로 구성됩니다.

  • 당신의 로고
  • 귀하의 명함
  • 귀하의 웹 사이트
  • 소셜 미디어 존재

그리고이 트렌드를 받아들이려면 모든 것이 2020년에 독특하고 잘 디자인되고 브랜드화되어 있어야합니다.

명함은 브랜드 정체성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트렌드 # 2 : 커스텀 타이포그래피

 

 

당신이 누구인지, 어떤 일을하고 있는지, 어떤 산업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경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경쟁 업체가 너무 많아서 혼란을 극복하고 청중의 관심을 끄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20 년에는 일반적인 글꼴을 사용하여 타이포그래피에 대한보다 사용자 정의 방식을 뒷받침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ank Desig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파트너 인 Geoff Donegan은“글꼴 라이센스는 특히 대규모 글로벌 브랜드의 경우 지저분하고 비쌀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것은 사용자 정의 서체에 투자 할 것입니다. 정말 눈에 띄고 동시에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2020 년에 이러한 추세를 수용하는 방법

브랜드에 맞는 사용자 정의 글꼴을 작성하면 2020 년에 차별화되고 차별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을 시작하거나 디자이너를 고용하기 전에 디자인하려는 글꼴의 종류와 브랜드에 대한 글꼴이 무엇인지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금융 컨설팅 회사이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전하고 싶습니까? 사람들이 더 전통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세리프 글꼴을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반대로, 최첨단 기술 회사를 시작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경우 사람들은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Sans serif 글꼴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맞춤형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은 훌륭하지만 디자인을 시작하기 전에 타이포그래피가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맞춤형 타이포그래피는 2020 년에 큰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예산에 맞지 않아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여 고유 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 3 : 디자인 박스 밖에서 생각하기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와 디자인이“안전한 게임”이라는 추세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흥미 롭거나 독특한 디자인에 맞지 않는 디자인에 대한보다 공식적인 접근 방식이 탄생했습니다.

Donegan은“경험이 균질 해졌습니다. 모두가 서로를 모방하며 브랜드가 없는 디지털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2020년에는 더 많은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창의력을 발휘하여 디자인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독특하고 브랜드 적이며 진정으로 독특한 느낌을주는 디자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최근 트렌드는 디자인에 대한 공식적인 접근 방식으로 디자인 커뮤니티를 침범 시켰으며, 디자이너들은 뒤로 밀려 나기 시작했습니다. 버튼을 많이 눌렀 던 기업들조차도 고리를 조금 느슨하게하여 예상치 못한 상황을 탐험하기 위해 약간의 장난기와 개성을 열었습니다”라고 Sweis는 말합니다.

"Dropbox, Welly, Uber 및 기타 많은 회사들이 브랜드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색상, 애니메이션 및 추상화 사용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2020 년에 이러한 추세를 수용하는 방법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2020년 디자인 트렌드가 있다면 이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이 트렌드는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활용하십시오!

로고나 소셜 그래픽과 같은 디자인에 더 많은 애니메이션을 포함시키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해봐!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시도하는 데 가려 웠습니까? 그것을 시도하고 어떻게되는지보십시오! 머리에 너무 위험하거나“밖으로”느껴지는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었습니까? 글쎄, 그 아이디어를 놓아 두십시오.

2020년은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창의력을 발휘하는 해입니다. 이는 디자인 상자 밖에서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미있게 보내세요!

디자인 박스 밖에서 생각하는 것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돋보이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트렌드 # 4 : 대담하고 대조적 인 색상

 

훌륭한 디자인은 종종 중립적 인 색상 팔레트를 자랑하지만 2020년에는 색상 추세가 밝고 대담한쪽으로 더 기울어 질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미니멀리즘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단색의 컬러 팔레트를 선택하게되었지만, 디자이너들은 종종 색상과 그라디언트를 사용하여 더 많은 개성을 작품에 다시 주입하기 시작했습니다."

Sweis는“흰색 배경에 검은 Helvetica의 시대는 점점 희미 해지고 있습니다.

 

2020년에 이러한 추세를 수용하는 방법

밝고 대담하고 생생한 색상으로 실험하고 싶다면 지금 할 시간입니다. 그러나 색상 팔레트로 모두 대담하게 생각하는 것이 한 번에 많은 색상처럼 느껴지면 괜찮습니다. 보다 생동감있는 색상을 강조 색상으로 사용하여이 트렌드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색상 팔레트가 대부분 중립 인 경우 밝은 노란색, 녹색 또는 분홍색 팝을 추가하여 활성화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위한 단색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경우 대담한 색상의 요소로 생동감을 더하십시오. 디자인에 더 대담한 색상을 추가하기위한 작은 발걸음을 내딛으십시오. 올해 말에는 이러한 트렌드를 전문가처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밝고 대담한 색상을 실험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트렌드 # 5 디자인에 더 많은 예술 주입

그래픽 디자인은 예술적인 형태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예술 형식은 아닙니다 .

2020년에는 다른 예술 형식 (예 : 그림 및 애니메이션)이 그래픽 디자인의 세계로 진출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Sweis는“평평하고 잘린 드라이 디자인 규칙의 무균 성을 피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이 예술과 디자인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기 시작했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이있는 컴퓨터로 생성 된 그래픽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음을 입증하는 프로젝트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디자이너는 디자인의 기능성 및 문제 해결을 예술의 개성 및 표현과 통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20년에 이러한 추세를 수용하는 방법

자신이나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수채화 그림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에 포함시키지 않는 예술적 재능이있는 경우 두 가지를 통합하여 신선하고 트렌드가있는 디자인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로고를 다시 디자인 하시겠습니까?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는 대신 마스코트를 설명하십시오. 신제품 출시? 포장에 더 예술적이고 손으로 그린 ​​요소를 통합하십시오. 소셜 피드를위한 새로운 견적 이미지를 디자인하십니까? 보다 예술적인 감각을 더하기 위해 수채화 배경을 만들어보십시오. 2020년에는 예술적 일수록 더 좋습니다!

 

2020년 최대 디자인 트렌드

2020은 디자인의 해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디자인 공간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해 당신의 손가락을 펄스에 갖다 놓았습니다. 다가오는 해에 이러한 트렌드를 수용하고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로 설계하십시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