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utpad.com/tut/0/415/632.png?size=%3C700)
새 문서를 설정하는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를 설정합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 합니다. 잠시 시간을내 빠른 시일 내에 배우게될 이 자습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011.png?size=%3C700)
레이어 설정 방법
새 문서를 설정하고 나면 여러 레이어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으므로 모든 시간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총 7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겨울 모자
- 레이어 3> 아이스 스케이트
- 레이어 4> 오두막
- 레이어 5> 눈사람
- 레이어 6> 보온병
- 레이어 7> 눈 썰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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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려 합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 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64x64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03.png?size=%3C700)
2 단계
또 다른 작은 만들기 56x56의 픽셀의 정사각형 ( #FFFFFF 따라서 우리에게 모든 주변에 활성 도면 영역 역할을 합니다.) 4픽셀의 패딩을 두 그룹 사각형 ( 컨트롤 + G ) 그리고 두 측면 사본 (생성 컨트롤 + C > 컨트롤 + F 거리를 두 번 줍니다.) 28픽셀 원본을 배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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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동일한 28픽셀 공간 간격을 유지하면서 두 번째 그리드 행을 만들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기본 대지에 중앙 정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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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겨울 모자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참조 그리드를 만들고 배치하는 데 성공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즉,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두 번째 아이콘이 올바른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첫 번째 활성 도면 영역을 확대합니다.
1 단계
# F7DAB7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52x14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든 다음 모자이크의 아래쪽 섹션에서 작업을 시작한 다음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을 하고 하단 가장자리에서 2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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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윤곽을 만들고, 앞에 붙여 넣을 Control + C 의 복사본을 만들고, ( Control + F ), 먼저 색을 # 2B3249로 변경하여 조정합니다. 그리고 Fill 을 Stroke ( Shift + X ) 로 뒤집습니다. 결과 모양의 가중치를 4px 로 설정하고, Corner to Round Join을 선택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둘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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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여섯개의 수직 상세 선을 추가하고, 14픽셀의 높이 4PX의 두꺼운 스트로크 우리가 멀어지는것 세그먼트 8PX (서로 4픽셀, 각 세그먼트의 엣지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는 경우)를 그룹핑 ( 컨트롤 + G ), 그리고 그것들을 모자의 아래쪽 부분에 맞추어 정렬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415/08.png?size=%3C700)
4 단계
# 2B3249를 사용하여 색칠할 16x6픽셀 사각형을 사용하여 전면 레이블을 추가한 다음 큰 섹션을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모양을 함께 그룹화 ( Ctrl + G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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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만들어 모자의 윗부분 작업을 시작 44x32의 픽셀의 사각형을 ( #의 ABD8C3을 우리가 설정에 의해 조정되는) 반경에 상단 모서리를 22픽셀 내에서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작업을 마쳤으면 결과 모양을 이전 섹션의 맨 위에 놓고 수평으로 정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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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순간의 몇 가지를 가지고, 2개의 사용하여 사행 (蛇行) 라인을 그릴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를 A의 라운드 캡 및 거리를 줄 것입니다. 2픽셀 서로로부터 배치하고 8픽셀 현재 섹션의 상단으로부터 배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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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우리는 단지 사용하여 만든 선택 및 그룹 두 줄 컨트롤 + G의 이후 사본 (사용하여 마스킹, 키보드 단축키를 컨트롤 + C 우리 앞에 붙여넣고 모자의 상단 부분을 만듭니다.) ( 컨트롤 + F를 ). 사본을 제자리에 배치한 후 해당 사본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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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에 4 x 2크기의 윤곽선( # 2B3249 )을 지정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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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단계
사용하여 모자의 푹신한 섹션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무리 합니다. 16 × 16픽셀의 우리가 사용하는 색상 입니다. # 2B3249 을 설정한 다음에 정렬 중심 활성 도면 영역 작업을 합니다. (다른 모든 형태 아래에 그 위치를 확인하고, 위쪽 가장자리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작업이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자 구성 섹션 전체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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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스케이트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마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두 번째 항목을 만듭니다.
1 단계
사용하여 A와 같이 제작 합니다. 스케이트의 블레이드의 주요 형태를 만들기 52x8PX로 사각형을 만들고 4PX 두꺼운 스트로크를 설정합니다. ( # 2B3249 우리는 가운데 맞춤을 할 것입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 가장자리에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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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에서 왼쪽 아래 모서리의 반경을 8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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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오른쪽 상단 고정 점을 선택한 다음 Delete 키 를 눌러 제거합니다. 그 후 Stroke 's Cap을 Round로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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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그다음 A 개의 기둥부를 추가 하십시오. 28x8PX로 사각형을 만든 후, 4PX 두꺼운 스트로크를 적용합니다. ( # 2B3249 우리의 거리 블레이드에 위치합니다.) 8PX 떨어진 곳으로 부터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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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사용하여 단독 섹션을 만들어 실제 부팅 작업을 시작 하십시오. 44x6의 픽셀의 사각형 ( # F7DAB7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에 바닥 모서리를 만들고 4 픽셀을 얻어진 형상에게 보냅니다. 그리고 4PX 굵은 테두리를 적용하십시오. ( # 2B3249 ) (그룹핑 컨트롤 + G ) 및 참조 화상에서와같이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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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부팅의 본체에서 44x10 px 직사각형 ( # EA9053 ) 을 만들어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직사각형은 솔의 위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다른 20x22픽셀을 추가하고, ( # EA9053 ) 상단에 쌓아둔 다음 오른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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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단계
Pathfinder의 Unite Shape Mode를 사용하여 두 개의 직사각형을 하나의 큰 모양으로 결합하고,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 (-)를 사용하여 추가로 앵커 포인트 (참조 이미지에서 강조 표시됨) 를 제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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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단계
라이브 코너 (Live Corners) 입력 상자를 사용하여 앞면 모서리의 반지름을 8px 로 설정하고 안쪽을 1 ~ 12px 로 설정하고 위쪽 부분을 4px로 설정하여 결과 모양을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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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팁 : 새로운 Illustrator CC 2018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맨 위 도구모음이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음을 알았을 것입니다. Window로 이동하여 Control 옵션을 활성화하여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가 정상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도구와 패널을 가져와야 합니다.
9 단계
18x22px 직사각형 ( # BDC3DB )을 사용하여 부팅의 혀 부분을 만듭니다. 오른쪽 하단 모서리의 반지름을 14픽셀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결과 모양에 4px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지정하고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두 개의 윤곽선을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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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계
하여 작은 레이스 세그먼트 추가 18 픽셀 폭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 2B3249 우리의 거리를 위치 혀에 가운데 정렬한다), 4(PX)의 상단으로부터 있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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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단계
부팅에게 주는 순간의 몇 가지를 가지고, 우리는 단지에서 작업을 완료 한 혀 부분을 마스크 4픽셀 두께를 적용합니다. ( #의 2B3249 이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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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단계
12x12px 직사각형 ( # 2B3249 )을 사용하여 발목 지원을 추가합니다. 이 경우 왼쪽 상단 모서리 반경을 12px 로 설정하고 결과 모양을 부팅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배치하여 조정합니다. 끝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상단 섹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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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단계
사용 라이너의 백 스트랩의 주요 모양 만들기 6 × 6픽셀로 사각형을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를 줍니다. ( # 2B3249 아래와 같이 정렬됩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상단에 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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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단계
스트랩의 왼쪽 위 모서리 반경을 4px로 설정한 다음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선택하고 제거하여 아이콘 제작을 마칩니다. 결과 모양의 모자를 둥근 모양으로 설정하고 이후에 Ctrl + G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스 스케이트 작곡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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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빈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다음 목록에는 작은 나무 오두막이 있습니다. 그래서 네가 올바른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네 번째가 될 것입니다) 세 번째 레퍼런스 그리드를 확대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라운드 조인을 사용하여 4 x 4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을 가진 44x8px 직사각형 ( # EAA871 )을 생성하여 기내 주거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조인은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합니다. 밑바닥 가장자리에 결과물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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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4 x 4두께의 외곽선이 있는( # 2B3249 ) 두 개의 8x8픽셀 서클을 ( # C68355 ) 사용하여 더 작은 원형 단면을 만듭니다. 이 윤곽선에서는 ( # 2B3249 ) 개별적으로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큰 사각형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위치시킵니다. 아래에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모양이 정해지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큰 사각형 섹션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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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방금 그룹화한 섹션을 Ctrl + C > Control + F로 네번 정도 복사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원본 위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31.png?size=%3C700)
4 단계
우리는 (# 2B3249 )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하단 사각형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을 적용하여 16x24픽셀의 사각형을 사용하여 문을 추가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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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선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할 4 x 4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이 있는 8x16px 직사각형 ( # F7DAB7 )을 작성하여 굴뚝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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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계
사용하여 굴뚝의 왕관을 추가 합니다. 폭은 12픽셀로 적용하고, 두께는 4픽셀을 주어 스트로크 라인을 만듭니다. ( # 2B3249) 만들고나면 나중에 세 가지 형태를 한번에 선택하고 그룹을 만듭니다. (컨트롤 + G)
![](https://img.tutpad.com/tut/0/415/34.png?size=%3C700)
7 단계
# C68355를 사용하여 색칠할 52x20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작성한 다음 실내의 주 몸체에 배치하여 옥상에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415/35.png?size=%3C700)
8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상단 가장자리 중심에 새 앵커 포인트를 추가 한 다음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를 사용하여 상단 코너를 즉시 제거하여 방금 만든 직사각형의 모양을 조정 하십시오. (-)
![](https://img.tutpad.com/tut/0/415/36.png?size=%3C700)
9 단계
둥근 결합이 있는 4px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기내 지붕에 추가하고 두 개를 함께 그룹화 ( Ctrl + G )하여 전체 구조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하여 아이콘 제작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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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사람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나무로 된 오두막에서 작업을 마쳤다고 가정하면, 다음 단계 (다섯 번째 단계)로 나아가고 디지털 눈사람을 만드는 과정을 살펴 봅니다.
1 단계
라운드 캡이 있는 52픽셀 너비의 4픽셀 두꺼운 스트로크를 ( # 2B3249 ) 사용하여 전경 선을 작성하여 시작합니다. 그리고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 가장자리에 맞춥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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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계
만들어 눈사람의 몸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먼저 28x28픽셀의 원을 만듭니다. ( # EDF2F9) 4픽셀 두께의 개요 ( # 2B3249을 우리가 그룹 (할) 컨트롤 + G ) 다음은 넓은 전경에 센터에 정렬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39.png?size=%3C700)
3 단계
두 개의 4x4px 동그라미 ( # 2B3249 )를 사용하여 작은 버튼을 추가합니다. 이 동그라미는 서로 2픽셀 씩 수직으로 쌓고 ( Control + G ) 그룹화한 다음 본문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4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0.png?size=%3C700)
4 단계
# 2B3249 를 기본 채우기 색상으로 사용하여 작은 섹션을 준비하고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 + G )
![](https://img.tutpad.com/tut/0/415/41.png?size=%3C700)
5 단계
눈사람의 머리를 작업하기 시작합니다. 4px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 으로 16x16px 서클 ( # EDF2F9 ) 을 작성하여 큰 몸체 위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2.png?size=%3C700)
6 단계
# 2B3249를 사용하여 4x4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코를 추가 한 다음 헤드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단지 2픽셀 떨어진 위치에 놓고 세 개의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https://img.tutpad.com/tut/0/415/43.png?size=%3C700)
7 단계
당신이 머리에서 작업을 완료한 후, 위쪽으로 몇 픽셀을 이동하고 사용하여 그의 모자의 주요 형태 생성 10x8의 픽셀의 사각형 ( # EA9053 로모그래퍼) 4픽셀 두께의 개요 ( # 2B3249 A를) 가입 라운드하는 우리가 의지를, 그것의 바로 위에 위치 시킵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4.png?size=%3C700)
8 단계
둥근 뚜껑이 달린 20px 너비의 4px 두꺼운 획 ( # 2B3249 )을 사용하여 모자 모양의 아랫부분을 추가 한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세 모퉁이를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5.png?size=%3C700)
9 단계
두시간에 걸친 눈사람의 왼쪽 팔을 그려 봅니다. 두 개의 4px 두꺼운 Stroke 라인 ( # 2B3249 )을 라운드 캡 과 함께 사용하고, 이를 Control + G로 그룹화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큰 몸체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6.png?size=%3C700)
10 단계
왼쪽 팔의 사본 ( Ctrl + C> Ctrl + F )을 사용하여 오른쪽 팔을 만듭니다. 이 팔을 수직으로 반영한 다음 ( 오른쪽 클릭> 변형> 반사> 세로 ), 큰 몸체의 반대편에 위치시킵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7.png?size=%3C700)
11 단계
둥근 뚜껑이 있는 38px 높이의 4px 두꺼운 획 ( # 2B3249 )을 사용하여 빗자루의 몸통을 만듭니다. 이뚜껑은 참조 이미지에서 보듯이 오른쪽 팔에 위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48.png?size=%3C700)
12 단계
8x10px 직사각형 ( # EAA871 )을 사용하여 헤드 섹션을 생성하여 빗자루를 완성하고 아이콘과 함께 그 하단 모서리의 반경을 4px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결과 모양에 라운드조인을 사용하여 4px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을 부여한 후 나중에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넘어가기 전에 아이콘 구성 부분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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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온병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다음은 겨울 테마의 보온병과 커피잔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레이어 (6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에 있는지 확인한 후 다음 참조격자를 확대하여 곧바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작성하여, 보온병의 몸의 하부에 작업을 시작 24x28의 픽셀의 사각형 ( # BDC3DB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에 바닥 모서리를 4픽셀을 줍니다. 결과 모양에 4px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을 그룹화하고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여 오른쪽 그림과 8px 거리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0.png?size=%3C700)
2 단계
2~3분의 4px 두꺼운 Stroke 라인 ( # 2B3249 )을 라운드 캡 과 함께 사용하여 작은 눈송이를 그립니다. ( Control + G) 눈송이를 그린 다음 보온병 하단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1.png?size=%3C700)
3 단계
4 x 4픽셀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이 있는 24x8px 직사각형 ( # 9BA2BA )을 사용하여 가운데 구역을 추가합니다. 이 테두리는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이전 모양 위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2.png?size=%3C700)
4 단계
보온병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라운드 조인을 사용하여 4 x 12픽셀의 외곽선 ( # 2B3249 )으로 24x12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 EA9053 )을 만들어서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상단 이전 섹션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3.png?size=%3C700)
5 단계
라운드 캡이 있는 16픽셀 너비의 4픽셀 두꺼운 스트로크 ( # 2B3249 )를 사용하여 수평선을 추가합니다. 이 선은 현재 섹션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정렬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4.png?size=%3C700)
6 단계
크리에이트 20X6픽셀의 사각형 ( # 2B3249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에 상단 모서리를 2픽셀 1, 선택해야 하고 이전 섹션의 상단에 있는 결과 모양을 배치하고, 이후 그룹을 함께 사용하여 컨트롤 + G를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5.png?size=%3C700)
7 단계
보온병을 끝내려면 8x16px 직사각형에 4px 두꺼운 스트로크 ( # 2B3249 )를 사용하여 사이드 핸들을 추가하십시오. 오른쪽 구석의 반경을 4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것입니다. 결과 모양을 보온병의 오른쪽에 배치하고 나중에 모든 구성 도형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ontrol + G ).
![](https://img.tutpad.com/tut/0/415/56.png?size=%3C700)
8 단계
옆면의 반경을 8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20x16 픽셀의 사각형 ( # EAA871 )을 사용하여 작은 머그잔의 옆면을 만듭니다. 결과 모양에 라운드 조인을 사용하여 4픽셀 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부여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활성 도면 영역의 반대쪽에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
![](https://img.tutpad.com/tut/0/415/57.png?size=%3C700)
8 단계
옆면의 반경을 8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20x16 픽셀의 사각형 ( # EAA871 )을 사용하여 작은 옆면 머그를 만듭니다. 결과 모양에 라운드 조인을 사용 하여 4픽셀 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부여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활성 도면 영역의 반대쪽에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8.png?size=%3C700)
눈 썰매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우리는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아이콘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미 빈 레퍼런스 격자 위에 자신을 위치시켰다고 가정하고, 그것을 확대하고 랩핑을 해 봅시다.
1 단계
( Control + G ) 를 그룹화한 다음 가운데 정렬 ( Ctrl + F )하여 현재 레이어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 Ctrl + F ) 아이스 스케이트의 블레이드, 기둥 및 솔의 복사본 ( Control + C )을 사용하여 슬 레드의 아래쪽 섹션을 만듭니다. 빈 활성에 그리기 영역에 추가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59.png?size=%3C700)
2 단계
측면 레일 추가 16X12픽셀의 으로 사각형을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 2B3249 )와 라운드 가입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의 오른쪽 상단 8픽셀을 줍니다. 결과 모양을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8px 거리에 있는 사체의 나무 단면에 배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60.png?size=%3C700)
3 단계
사용하여 플래그 극을 만들어, 작은 플래그 작업 시작 38픽셀 높이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 2B3249 A를) 라운드 캡 우리는 레일의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61.png?size=%3C700)
4 단계
프로젝트 자신, 사용 실제 플래그를 추가하여 아이콘과 함께 마무리 10x8의 PX의 직사각형 ( # 2B3249 의 거리에서, 우리는 극의 우측에 배치합니다.) 4픽셀 로부터 활성 도면 영역 ' s 상단 가장자리. 모양이 정해지면 두 개의 항목을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에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https://img.tutpad.com/tut/0/415/62.png?size=%3C700)
훌륭한 일!
거기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겨울철 테마의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연습입니다. 기본 기하학적 모양과 획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당신이 각 단계를 따라갈 수 있었고, 가장 중요하게 그 길을 따라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으면 합니다!
즉, 우리는 귀하의 최종 결과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질문이 있으시면 코멘트 섹션에 게시하여 최대한 빨리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https://img.tutpad.com/tut/0/415/633.png?size=%3C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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