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겨울 아이콘 세트를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19.
728x90


새 문서를 설정하는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를 설정합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려고 합니다. 잠시 시간을내 빠른 시일 내에 배우게될 이 자습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 문서를 설정하고 나면 여러 레이어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으므로 모든 시간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총 7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겨울 모자
  • 레이어 3> 아이스 스케이트
  • 레이어 4> 오두막
  • 레이어 5> 눈사람
  • 레이어 6> 보온병
  • 레이어 7> 눈 썰매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려 합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 하자마자 일관성 및 크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64x64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2 단계

또 다른 작은 만들기 56x56의 픽셀의 정사각형 ( #FFFFFF 따라서 우리에게 모든 주변에 활성 도면 영역 역할을 합니다.) 4픽셀의 패딩을 두 그룹 사각형 ( 컨트롤 + G ) 그리고 두 측면 사본 (생성 컨트롤 + C > 컨트롤 + F 거리를 두 번 줍니다.) 28픽셀 원본을 배치 합니다.

3 단계

동일한 28픽셀 공간 간격을 유지하면서 두 번째 그리드 행을 만들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기본 대지에 중앙 정렬합니다.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겨울 모자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참조 그리드를 만들고 배치하는 데 성공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즉,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두 번째 아이콘이 올바른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첫 번째 활성 도면 영역을 확대합니다.

1 단계

# F7DAB7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52x14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든 다음 모자이크의 아래쪽 섹션에서 작업을 시작한 다음 기본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을 하고 하단 가장자리에서 2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2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윤곽을 만들고, 앞에 붙여 넣을 Control + C 의 복사본을 만들고, Control + F ), 먼저 색을 # 2B3249로 변경하여 조정합니다. 그리고 Fill 을 Stroke ( Shift + X ) 로 뒤집습니다결과 모양의 가중치를 4px 로 설정하고, Corner to Round Join을 선택한 다음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둘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3 단계

여섯개의 수직 상세 선을 추가하고, 14픽셀의 높이 4PX의 두꺼운 스트로크 우리가 멀어지는것 세그먼트 8PX (서로 4픽셀, 각 세그먼트의 엣지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는 경우)를 그룹핑 ( 컨트롤 + G ), 그리고 그것들을 모자의 아래쪽 부분에 맞추어 정렬하십시오.

4 단계

# 2B3249를 사용하여 색칠할 16x6픽셀 사각형을 사용하여 전면 레이블을 추가한 다음 큰 섹션을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모양을 함께 그룹화 ( Ctrl + G )하십시오.

5 단계

만들어 모자의 윗부분 작업을 시작 44x32의 픽셀의 사각형을 ( #의 ABD8C3을 우리가 설정에 의해 조정되는) 반경에 상단 모서리를 22픽셀 내에서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작업을 마쳤으면 결과 모양을 이전 섹션의 맨 위에 놓고 수평으로 정렬하십시오.

6 단계

순간의 몇 가지를 가지고, 2개의 사용하여 사행 (蛇行) 라인을 그릴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를 A의 라운드 캡 및 거리를 줄 것입니다. 2픽셀 서로로부터 배치하고 8픽셀 현재 섹션의 상단으로부터 배치하십시오.

7 단계

우리는 단지 사용하여 만든 선택 및 그룹 두 줄 컨트롤 + G의 이후 사본 (사용하여 마스킹, 키보드 단축키를 컨트롤 + C 우리 앞에 붙여넣고 모자의 상단 부분을 만듭니다.) ( 컨트롤 + F를 ). 사본을 제자리에 배치한 후 해당 사본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8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에 4 x 2크기의 윤곽선( # 2B3249 )을 지정하고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9 단계

사용하여 모자의 푹신한 섹션을 추가하여 아이콘을 마무리 합니다. 16 × 16픽셀의 우리가 사용하는 색상 입니다. # 2B3249 을 설정한 다음에 정렬 중심 활성 도면 영역 작업을 합니다. (다른 모든 형태 아래에 그 위치를 확인하고, 위쪽 가장자리 오른쪽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 ) 작업이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자 구성 섹션 전체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아이스 스케이트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마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두 번째 항목을 만듭니다.

1 단계

사용하여 A와 같이 제작 합니다. 스케이트의 블레이드의 주요 형태를 만들기 52x8PX로 사각형을 만들고 4PX 두꺼운 스트로크를 설정합니다. ( # 2B3249 우리는 가운데 맞춤을 할 것입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 가장자리에 배치합니다.

2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에서 왼쪽 아래 모서리의 반경을 8픽셀로 설정하여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오른쪽 상단 고정 점을 선택한 다음 Delete 키 를 눌러 제거합니다. 그 후 Stroke 's Cap을 Round로 설정하십시오.

4 단계

그다음 A 개의 기둥부를 추가 하십시오. 28x8PX로 사각형을 만든 후, 4PX 두꺼운 스트로크를 적용합니다. ( # 2B3249 우리의 거리 블레이드에 위치합니다.) 8PX 떨어진 곳으로 부터 배치합니다.

5 단계

사용하여 단독 섹션을 만들어 실제 부팅 작업을 시작 하십시오. 44x6의 픽셀의 사각형 ( # F7DAB7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에 바닥 모서리를 만들고 4 픽셀을 얻어진 형상에게 보냅니다. 그리고 4PX 굵은 테두리를 적용하십시오. ( # 2B3249 ) (그룹핑 컨트롤 + G ) 및 참조 화상에서와같이 배치합니다.

6 단계

부팅의 본체에서 44x10 px 직사각형 ( # EA9053 ) 을 만들어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직사각형은 솔의 위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다른 20x22픽셀을 추가하고, # EA9053 ) 상단에 쌓아둔 다음 오른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십시오.

7 단계

Pathfinder의 Unite Shape Mode를 사용하여 두 개의 직사각형을 하나의 큰 모양으로 결합하고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 (-)를 사용하여 추가로 앵커 포인트 (참조 이미지에서 강조 표시됨) 를 제거해야 합니다.

8 단계

라이브 코너 (Live Corners) 입력 상자를 사용하여 앞면 모서리의 반지름을 8px 로 설정하고 안쪽을 1 ~ 12px 로 설정하고 위쪽 부분을 4px로 설정하여 결과 모양을 조정합니다.

빠른 팁 : 새로운 Illustrator CC 2018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맨 위 도구모음이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음을 알았을 것입니다Window로 이동하여 Control 옵션을 활성화하여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소프트웨어가 정상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도구와 패널을 가져와야 합니다.

9 단계

18x22px 직사각형 ( # BDC3DB )을 사용하여 부팅의 혀 부분을 만듭니다. 오른쪽 하단 모서리의 반지름을 14픽셀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결과 모양에 4px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지정하고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두 개의 윤곽선을 배치합니다.

10 단계

하여 작은 레이스 세그먼트 추가 18 픽셀 폭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 2B3249 우리의 거리를 위치 혀에 가운데 정렬한다), 4(PX)의 상단으로부터 있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11 단계

부팅에게 주는 순간의 몇 가지를 가지고, 우리는 단지에서 작업을 완료 한 혀 부분을 마스크 4픽셀 두께를 적용합니다. ( #의 2B3249 이후를).

12 단계

12x12px 직사각형 ( # 2B3249 )을 사용하여 발목 지원을 추가합니다. 이 경우 왼쪽 상단 모서리 반경을 12px 로 설정하고 결과 모양을 부팅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배치하여 조정합니다. 끝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상단 섹션의 구성 도형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합니다.

13 단계

사용 라이너의 백 스트랩의 주요 모양 만들기 6 × 6픽셀로 사각형을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를 줍니다. ( # 2B3249 아래와 같이 정렬됩니다.)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상단에 배치합니다.

14 단계

스트랩의 왼쪽 위 모서리 반경을 4px로 설정한 다음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선택하고 제거하여 아이콘 제작을 마칩니다결과 모양의 모자를 둥근 모양으로 설정하고 이후에 Ctrl + G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스 스케이트 작곡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캐빈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다음 목록에는 작은 나무 오두막이 있습니다. 그래서 네가 올바른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네 번째가 될 것입니다) 세 번째 레퍼런스 그리드를 확대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라운드 조인을 사용하여 4 x 4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을 가진 44x8px 직사각형 ( # EAA871 )을 생성하여 기내 주거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조인은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에 가운데 정렬합니다. 밑바닥 가장자리에 결과물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2 단계

4 x 4두께의 외곽선이 있는( # 2B3249 ) 두 개의 8x8픽셀 서클을 ( # C68355 ) 사용하여 더 작은 원형 단면을 만듭니다. 이 윤곽선에서는 ( # 2B3249 ) 개별적으로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큰 사각형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위치시킵니다. 아래에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모양이 정해지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큰 사각형 섹션을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3 단계

방금 그룹화한 섹션을 Ctrl + C > Control + F로 네번 정도 복사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대로 원본 위에 배치합니다.

4 단계

우리는 (# 2B3249 )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하고, 하단 사각형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을 적용하여 16x24픽셀의 사각형을 사용하여 문을 추가합니다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5 단계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선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할 4 x 4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이 있는 8x16px 직사각형 ( # F7DAB7 )을 작성하여 굴뚝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6 단계

사용하여 굴뚝의 왕관을 추가 합니다. 폭은 12픽셀로 적용하고, 두께는 4픽셀을 주어 스트로크 라인을 만듭니다. ( # 2B3249) 만들고나면 나중에 세 가지 형태를 한번에 선택하고 그룹을 만듭니다. (컨트롤 + G)

7 단계

# C68355를 사용하여 색칠할 52x20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작성한 다음 실내의 주 몸체에 배치하여 옥상에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8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상단 가장자리 중심에 새 앵커 포인트를 추가 한 다음 앵커 포인트 삭제 도구를 사용하여 상단 코너를 즉시 제거하여 방금 만든 직사각형의 모양을 조정 하십시오. (-)

9 단계

둥근 결합이 있는 4px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기내 지붕에 추가하고 두 개를 함께 그룹화 ( Ctrl + G )하여 전체 구조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하여 아이콘 제작을 마칩니다.

눈사람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나무로 된 오두막에서 작업을 마쳤다고 가정하면, 다음 단계 (다섯 번째 단계)로 나아가고 디지털 눈사람을 만드는 과정을 살펴 봅니다.

1 단계

라운드 캡이 있는 52픽셀 너비의 4픽셀 두꺼운 스트로크를 ( # 2B3249 ) 사용하여 전경 선을 작성하여 시작합니다. 그리고 활성 도면 영역의 하단 가장자리에 맞춥니다.

2 단계

만들어 눈사람의 몸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먼저 28x28픽셀의 원을 만듭니다. ( # EDF2F94픽셀 두께의 개요 ( # 2B3249을 우리가 그룹 (할) 컨트롤 + G ) 다음은 넓은 전경에 센터에 정렬합니다.

3 단계

두 개의 4x4px 동그라미 ( # 2B3249 )를 사용하여 작은 버튼을 추가합니다. 이 동그라미는 서로 2픽셀 씩 수직으로 쌓고 ( Control + G ) 그룹화한 다음 본문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4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4 단계

# 2B3249 를 기본 채우기 색상으로 사용하여 작은 섹션을 준비하고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ontrol + G )

5 단계

눈사람의 머리를 작업하기 시작합니다. 4px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 으로 16x16px 서클 ( # EDF2F9 ) 을 작성하여 큰 몸체 위에 배치합니다.

6 단계

# 2B3249를 사용하여 4x4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코를 추가 한 다음 헤드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단지 2픽셀 떨어진 위치에 놓고 세 개의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trl + G ).

7 단계

당신이 머리에서 작업을 완료한 후, 위쪽으로 몇 픽셀을 이동하고 사용하여 그의 모자의 주요 형태 생성 10x8의 픽셀의 사각형 ( # EA9053 로모그래퍼) 4픽셀 두께의 개요 ( # 2B3249 A를) 가입 라운드하는 우리가 의지를, 그것의 바로 위에 위치 시킵니다.

8 단계

둥근 뚜껑이 달린 20px 너비의 4px 두꺼운  ( # 2B3249 )을 사용하여 모자 모양의 아랫부분을 추가 한 다음 Ctrl + G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세 모퉁이를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9 단계

두시간에 걸친 눈사람의 왼쪽 팔을 그려 봅니다. 두 개의 4px 두꺼운 Stroke 라인 ( # 2B3249 )을 라운드 캡 과 함께 사용하고, 이를 Control + G로 그룹화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큰 몸체에 배치합니다.

10 단계

왼쪽 팔의 사본 ( Ctrl + C> Ctrl + F )을 사용하여 오른쪽 팔을 만듭니다. 이 팔을 수직으로 반영한 다음 ( 오른쪽 클릭> 변형> 반사> 세로 ), 큰 몸체의 반대편에 위치시킵니다.

11 단계

둥근 뚜껑이 있는 38px 높이의 4px 두꺼운  ( # 2B3249 )을 사용하여 빗자루의 몸통을 만듭니다. 이뚜껑은 참조 이미지에서 보듯이 오른쪽 팔에 위치합니다.

12 단계

8x10px 직사각형 ( # EAA871 )을 사용하여 헤드 섹션을 생성하여 빗자루를 완성하고 아이콘과 함께 그 하단 모서리의 반경을 4px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결과 모양에 라운드조인을 사용하여 4px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을 부여한 후 나중에 세 가지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 끝나면 다음 아이콘으로 넘어가기 전에 아이콘 구성 부분을 모두 선택하여 그룹화하십시오. ( Ctrl + G )

보온병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다음은 겨울 테마의 보온병과 커피잔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레이어 (6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에 있는지 확인한 후 다음 참조격자를 확대하여 곧바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작성하여, 보온병의 몸의 하부에 작업을 시작 24x28의 픽셀의 사각형 ( # BDC3DB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에 바닥 모서리를 4픽셀을 줍니다결과 모양에 4px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을 그룹화하고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여 오른쪽 그림과 8px 거리에 배치합니다.

2 단계

2~3분의 4px 두꺼운 Stroke 라인 ( # 2B3249 )을 라운드 캡 과 함께 사용하여 작은 눈송이를 그립니다. Control + G) 눈송이를 그린 다음 보온병 하단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3 단계

4 x 4픽셀 두께의 외곽선 ( # 2B3249 )이 있는 24x8px 직사각형 ( # 9BA2BA )을 사용하여 가운데 구역을 추가합니다. 이 테두리는 ( Ctrl + G ) 그룹화 한 다음 이전 모양 위에 배치합니다.

4 단계

보온병 작업을 시작하십시오라운드 조인을 사용하여 4 x 12픽셀의 외곽선 ( # 2B3249 )으로 24x12픽셀 크기의 직사각형 ( # EA9053 )을 만들어서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상단 이전 섹션에 배치합니다.

5 단계

라운드 캡이 있는 16픽셀 너비의 4픽셀 두꺼운 스트로크 ( # 2B3249 )를 사용하여 수평선을 추가합니다. 이 선은 현재 섹션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정렬됩니다.

6 단계

크리에이트 20X6픽셀의 사각형 ( # 2B3249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에 상단 모서리를 2픽셀 1, 선택해야 하고 이전 섹션의 상단에 있는 결과 모양을 배치하고, 이후 그룹을 함께 사용하여 컨트롤 + G를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그룹화합니다.

7 단계

보온병을 끝내려면 8x16px 직사각형에 4px 두꺼운 스트로크 ( # 2B3249 )를 사용하여 사이드 핸들을 추가하십시오오른쪽 구석의 반경을 4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것입니다. 결과 모양을 보온병의 오른쪽에 배치하고 나중에 모든 구성 도형을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Control + G ).

8 단계

옆면의 반경을 8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20x16 픽셀의 사각형 ( # EAA871 )을 사용하여 작은 머그잔의 옆면을 만듭니다결과 모양에 라운드 조인을 사용하여 4픽셀 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부여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활성 도면 영역의 반대쪽에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

8 단계

옆면의 반경을 8px 로 설정하여 조정할 20x16 픽셀의 사각형 ( # EAA871 )을 사용하여 작은 옆면 머그를 만듭니다결과 모양에 라운드 조인을 사용 하여 4픽셀 두께의 윤곽선 ( # 2B3249 )을 부여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활성 도면 영역의 반대쪽에 두 위치를 배치합니다.

눈 썰매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우리는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아이콘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미 빈 레퍼런스 격자 위에 자신을 위치시켰다고 가정하고, 그것을 확대하고 랩핑을 해 봅시다.

1 단계

Control + G ) 를 그룹화한 다음 가운데 정렬 Ctrl + F )하여 현재 레이어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 Ctrl + F ) 아이스 스케이트의 블레이드, 기둥 및 솔의 복사본 ( Control + C )을 사용하여 슬 레드의 아래쪽 섹션을 만듭니다. 빈 활성에 그리기 영역에 추가합니다.

2 단계

측면 레일 추가 16X12픽셀의 으로 사각형을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 2B3249 )와 라운드 가입 우리가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반경의 오른쪽 상단 8픽셀을 줍니다결과 모양을 활성 도면 영역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8px 거리에 있는 사체의 나무 단면에 배치합니다.

3 단계

사용하여 플래그 극을 만들어, 작은 플래그 작업 시작 38픽셀 높이 4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 2B3249 A를) 라운드 캡 우리는 레일의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4 단계

프로젝트 자신, 사용 실제 플래그를 추가하여 아이콘과 함께 마무리 10x8의 PX의 직사각형 ( # 2B3249 의 거리에서, 우리는 극의 우측에 배치합니다.) 4픽셀 로부터 활성 도면 영역 ' s 상단 가장자리. 모양이 정해지면 두 개의 항목을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 한 다음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에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훌륭한 일!

거기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겨울철 테마의 아이콘 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연습입니다. 기본 기하학적 모양과 획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당신이 각 단계를 따라갈 수 있었고, 가장 중요하게 그 길을 따라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으면 합니다!


즉, 우리는 귀하의 최종 결과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질문이 있으시면 코멘트 섹션에 게시하여 최대한 빨리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