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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벡터를 GIF(애니메이트)하는 방법 2

by 코코리★ 2018. 4.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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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지난 주 중단했던 곳에서 계속하자. 우리의 낙지가 수영 중이고 그의 친구들과 장면의 나머지 부분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해야합니다. 이 튜토리얼 의 첫 번째 파트 는 Freepik 벡터 애니메이트 방법   입니다.

벡터 애니메이션

생선과 상어 추적하기

Composition> New Composition 을 클릭 하거나 trl / Cmd + N을 눌러 다른 composition을 만듭니다 상어의 이름을 주성분과 같은 크기로 만드십시오. 이제 3 개의 상어 층 (몸체, 지느러미 및 꼬리)을 잘라내어이 조성물에 붙여 넣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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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리 레이어를 선택하고 앵커 포인트 도구 를 사용 하여 꼬리가 회전 할 지점까지 앵커 포인트를 조정합니다 레이어를 Z-Depth로 회전시켜야합니다.이 레이어는 위아래 또는 좌우로뿐만 아니라 좌우로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하려면 객체를 3D로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은 Ae에서 아주 간단합니다. 레이어 앞의 작은 상자를 켜기 만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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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화면에 3 축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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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리 레이어가 선택된 상태로 키보드에서 R을 누릅니다. 그러면 레이어 의 회전 컨트롤 이 열립니다 2 축 대신 3D로 변환 된 축이 3 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Y 회전의 값을 변경하면 꼬리가 좌우로 바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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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을 애니메이션화하여 이전처럼 키 프레임을 설정하십시오. 하나의 루프가 완료되면 기본 컴포지션 지속 시간에 도달 할 때까지 키 프레임을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상어가 움직일 때, 꼬리는 계속해서 추진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핀에 대해서도 똑같이하십시오. 앵커 포인트를 찾아 3D로 만들고 회전 컨트롤러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합니다. 좀 더 현실감있게하기 위해 위아래와 좌우로 여러 축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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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상어 애니메이션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상어

자, 우리의 주요 구성에 상어 comp를 놓으십시오 . 위치 속성 (P 키)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원하는대로 키 프레임을 오프셋하여 낙서 뒤에서 오른쪽에서 왼쪽 (A에서 B)으로 떠 다니는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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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어 층을 복제하여 문어 층 위에 쌓아 놓으십시오. 선택한 레이어로 키보드에서 S를 누르고 값을 변경하여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이 카메라를 카메라 가까이에서 움직여야합니다. 이 상어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만드십시오. (B에서 ​​A). 이를 위해, 우리는 레이어를 수평으로 뒤집을 필요가 있습니다.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변형> 수평 뒤집기 로 이동하십시오 이제 루프 애니메이션이 생겼습니다. 상어는 문어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오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 가까이에 있습니다.

전체 장면의 첫 번째 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이 반복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그 시간 범위 내에서, 당신은 미쳐서 당신이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작은 물고기 를 애니메이션화하고 복제하십시오 . 무언가를 복사하여 복제하고 무서운 상어로부터 목숨을 구하십시오.

거북이 애니메이션

거북이 애니메이션도 마찬가지입니다. 앞다리와 뒷다리 사이의 오프셋을 관찰하십시오. 그가 이완함에 따라 머리와 목이 밀려 나오고 다시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그는 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터틀

메인 컴에 배치하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영하는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십시오 .

해초 애니메이션하기

식물이라 불리는 새로운 comp를 만들고이 comp에 4 개의 식물 층을 자르고 붙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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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그들에게 수중 부동 효과 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효과 창으로 가서 웨이브 를 입력 하면 왜곡 카테고리 아래에있는 웨이브 워프가 나타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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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효과를 선택한 플랜트 레이어에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효과 설정 패널에서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물결 모양의 동작을 부여하십시오. 잡초가 위쪽으로 웨이브 할 때 방향 0.00 (수직)을 유지하십시오. 이 효과에 대해 키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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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해초

모든 계층에서이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이 효과를 효과 패널에서 복사하여 모든 레이어에 붙여 넣기 만하면됩니다.)

바다에 생기를 불어 넣다.

3 층의 물이 있습니다. 파도로 앞면 레이어를 움직일 뿐입니다 .

Water_A라는 이름의 새 컴포지션을 만들고이 컴포지션의 연한 파란색 물결 모양 물 레이어를 잘라 붙여 붙여 넣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참조로 만하면됩니다.

모양 도구를 사용하여 참조 레이어의 크기와 비슷한 사각형 모양을 만듭니다 획을 끄고 채우기를 계속하십시오. 참조 레이어와 동일한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Water_A 레이어의 이름을 바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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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웨이브 워프 효과 를이 레이어에 적용합니다 직선 경계가 이와 같이 될 것이며 자체적으로 움직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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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원하는 파도 의 유형 을 얻을 때까지 설정을 가지고 놀아 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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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참조 AI 레이어를 끄고이 comp를 메인 comp에 가져옵니다. 당신은이 애니메이션 바다 !

(첫 번째 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에서 불일치가있는 경우 완벽하게 반복되도록 일치 시키려면 위치를 수동으로 움직입니다).

보트에 애니메이션 적용

나는 보트의 디자인을 바꿨다. (이것은 너무 산업적이라고 느낀다.) 우리는 그것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Freepik.com 으로 가서 수백만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이 디자인 에서 보트 를 가져 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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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에서는 디자인에 따라 보트의 색상을 수정하십시오. 내가했던 것처럼 보트에 이름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 보트에서 Flag 레이어를 분리하고 Ae로 가져 와서 새 컴포지션으로 가져옵니다. 우리는 바다 바람을 흔드는 깃발을 움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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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그 레이어를 참조로 사용합니다. 대략 참조 형태의 깃발을 만듭니다. (새로운 도형 레이어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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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레이어에서 색상을 선택하여 변경하십시오. 이제 레이어에 동일한 웨이브 효과 를 적용하고 대략 이와 같이 설정을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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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레이어 숨기기 및 깃발 준비 및 애니메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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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이 보트 구성을 메인 컴프레서로 가져 와서 루핑을 처리하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치를 움직 입니다.

보너스 팁 : 흔들기 회전 효과 를 사용 하여 보트를 바다에서 앞뒤로 흔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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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과 구름 애니메이션

거품 만들기가 쉽습니다. 툴바 의 모양 도구 를 사용하여 원을 만드 십시오. 채우기를 끄고 스트로크를 계속합니다. 흰색으로 주면 완료됩니다.

규모와 위치를 애니메이션화하고 타임 라인에서 타이밍을 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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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리는 거품을 복제하고 그들의 위치를 ​​상쇄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을하기 위해, 당신은 그들 각각을 계속해서 다시 불러 일으켜야 할 것입니다.

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버블 레이어를 복제하십시오. 레이어를 선택하지 않고 레이어 스택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 Null 개체 로 이동합니다 .

이렇게하면 객체가 생성되고 (렌더링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핸들 / 컨트롤러 유형입니다) 레이어를 만듭니다. 우리가 그것을 부모가 될 것과 같은 이름으로 레이어의 이름을 변경하십시오. 이 경우 Bubble-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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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Bubble-2 레이어 앞의 작은 나선형 버튼을 클릭하면 채찍이 표시됩니다. Bubble-2 널 레이어에서 삭제하십시오. 그러면 애니메이션 된 레이어가 null 객체로 상위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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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null을 위치 및 회전과 같이 개별적으로 애니메이션 할 수 있으며 Bubble-2 주요 애니메이션 레이어도 함께 이동합니다. 기본 레이어에서 만들어진 핵심 애니메이션 및 키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이것은 보조 애니메이션 과 같습니다 이제 null 객체를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 버블이 거기로 이동하고 핵심 애니메이션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타이밍과 위치와 관련하여 두 개의 거품을 상쇄하면 완료됩니다. 원하는만큼 거품을 반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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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름의 경우 시차감을 유발하는 미묘한 위치 이동으로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면됩니다. 이 소리가 너무 크지 않은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끝났어! (나는 그것이 내가 말했던 것보다 많은 커피이었다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당신이이 튜토리얼을 즐겼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가 Ae로 할 수있는 기본적인 것들입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이 튜토리얼을 통해이 놀라운 기술에 대한 시작을 알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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