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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자전거 라인아이콘 세트 만들기

by 코코리★ 2018. 4.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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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를 설정하는 방법

모든 프로젝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trl + N )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픽셀 퍼펙트 워크 플로우 (Pixel Perfect Workflow)를 사용하여 아이콘을 만들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깊이있는 튜토리얼 ( http://www.freepik.com/blog/how-to-create-pixel- 완벽한 아이콘 / )을 사용하면 아무런 시간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레이어 설정 방법

새 문서가 생기면 두 가지 레이어를 사용하여 애셋을 분리하고 싶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항목에 집중하여 작업 흐름을 간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모양을 모두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시각.

레이어 패널을 열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지정할 총 4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레이어 1> 참조 격자
  • 레이어 2> 도로 자전거
  • 레이어 3> bmx 자전거
  • 레이어 4> 도시 자전거

워크 플로 내에서 이러한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식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연히 일부 모양을 이동 시키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도록 우리가 작업 할 모든 것을 잠그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아이콘이 완성되면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조 그리드를 만드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을 계층화하자마자 크기와 일관성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아이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참조 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사각형 도구 (M)를 잡고 128x128 픽셀 제곱을 만들고 # F15A24를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한 다음 정렬] 패널의 [수평및 수직 정렬 센터] 옵션을 사용하여 대지 의 중앙에 배치합니다 .

2 단계

활성 도면 영역의 역할을하는 또 다른 120x120 픽셀 크기의 정사각형을 만들어 전체 4 px 패딩을 제공합니다. 흰색 ( #FFFFFF )을 사용하여 모양의 색을 지정한 다음 사각형 ( Control + G ) 을 그룹화하고 두 개의 복사본 ( Control + C > Control + F 두 번) 을 만들어 나머지 모눈을 만듭니다. 원본에서 40 픽셀

참조 격자를 만들고 배치 한 후에는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그림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아이콘 작업을 시작합니다.

도로 자전거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두 번째 레이어가 될 다음 레이어에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아이콘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시작합시다.

1 단계

전경 선에서 작업을 시작하려면 20 px 너비의 4 px 두꺼운 Stroke ( # 3F3330 )를 사용하여 왼쪽 세그먼트를 만들고 원형 캡 을 사용하여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 에서 2 픽셀 거리에 배치 하고 하단에서 26 픽셀 .

2 단계

사용하여 A 작은 세그먼트를 추가 4 픽셀 폭 4 PX 두꺼운 스트로크 라인 ( # 3F3330의 우리의 거리에 위치한다), 36 (PX) 이전에 생성 된 경로에서를.

3 단계

우리가 사용하는 만들어야한다 세번째 라인 세그먼트에 추가하여, 전경 마무리 40 픽셀 폭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의 3F3330 단의 거리에서, 우리는 활성 도면 영역의 우측에 위치한다), 4 PX 바깥 쪽 가장자리에서. 작업이 끝나면 Contro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세 개의 모든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4 단계

사용하여 타이어 부분을 생성하여, 후륜에서 작동 시작 44x44의 PX의 으로 원을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의 3F3330을 저희에게 맞춰, 전면의 상부에 위치되는) 활성 도면 영역의 좌단.

5 단계

2 x px 두꺼운 스트로크 ( # 3F3330 )가 있는 작은 34x34 픽셀 원형을 사용하여 테두리 섹션을 추가합니다.이 스트로크 ( # 3F3330 )는 이전에 만든 모양에 정렬됩니다.

6 단계

# F9BB5A를 사용하여 색상 을 지정하고 12x12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허브 섹션을 만든 다음 이전에 만든 도형에 중앙 정렬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세 가지 구성 도형을 함께 그룹화 ( Ctrl + G )하십시오.

7 단계

방금 작업 한 그림 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앞 바퀴를 만듭니다. 그러면 활성 도면 영역 의 다른면에 배치 하고 바깥면에 맞 춥니 다.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는 가장자리.

8 단계

만들어, 자전거의 프레임 작업을 시작 36x32의 픽셀의 으로 사각형을 4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의 3F3330 )와 라운드 가입 우리는 왼쪽 아래 정렬하여 배치되며, 고정 점을 뒷바퀴의 허브의 중심에.

9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상단 앵커 포인트를 선택한 다음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오른쪽 으로 20 px 만큼 오른쪽으로 밀면 ( 방금 생성 한 모양 조정 )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가로> 20 픽셀 ).

10 단계

4 x px 두께의 Stroke ( # 3F3330 )가 있는 36x40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좌석 및 헤드 튜브를 만들고 , 아래쪽 앵커 포인트 를 오른쪽으로 20 px 거리 로 선택하여 조정합니다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평> 20 픽셀 ). 끝나면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프레임과 겹치도록 맨 아래 오른쪽 앵커 지점 을 앞 바퀴의 허브 에 정렬하여 결과 모양을 배치합니다 .

11 단계

앵커 포인트 추가 도구 (+)를 사용하여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의 중심에 새 앵커 포인트 를 추가 한 다음 삭제 를 눌러 즉시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제거하여 방금 만든 모양의 경로를 엽니 다 .

12 단계

몇 분의 시간을 들여 기준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헤드 튜브의 경로를 확장하여 줄기와 핸들 바를 그립니다. 스트로크의 모자 와 결합 을 둥글게 설정하십시오 .

1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한 다음 Live Corners 입력 상자 에서 반경 을 4 px 로 설정 하여 핸들 바를 올립니다 .

14 단계

시트 튜브의 경로를 선택하고 그 설정하여 그 모양을 조절  에 라운드를 획 패널을 withing에에서.

15 단계

# F9BB5A를 사용하여 8x8 픽셀 서클 을 만든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 에서 32 픽셀 거리에 위치 시키고 상단 가장자리에서 26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16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올바른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한 다음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오른쪽 으로 12 픽셀 거리만큼 밀면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하십시오. > 가로> 12 픽셀 ).

17 단계

참조 이미지의 모양과 비슷한 모양을 얻을 때까지 앵커 포인트의 핸들 을 선택하고 위치를 변경하여 결과 모양을 계속 조정합니다 .

18 단계

# F9BB5A를 사용하여 12x12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본체를 만들고 페달 기어에서 작업을 시작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프레임의 하단 부분에 위치시킵니다.

19 단계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방금 만든 윤곽선에 Control ( Control + C )을 복사 한 다음 Control + F ) 붙여서 그 색상을 # 3F3330으로 변경하여 조정합니다 Fill 을 Stroke ( Shift + X ) 로 뒤집습니다 결과 모양의 무게 를 4 px 로 설정하십시오. Ctrl + 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20 단계

우퍼 페달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려면 13 피트 높이, 2 픽셀 두께의 Stroke ( # 3F3330 ) 라운드 캡이 달린 크랭크 암을 만들어서 맨 위 앵커 포인트 가 기어 채우기의 중심에 정렬되도록 배치합니다 모양.

21 단계

사용하여 페달 추가 6X2의 픽셀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 ( #의 3F3330를 로모그래퍼) 1 개 픽셀 모서리 반경 우리가 크랭크 암의 바닥의 중심에 위치한다, 앵커 포인트 .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둘을 함께 그룹화 ( Control + G )하십시오.


22 단계

방금 작업을 마친 것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왼쪽 페달 어셈블리를 추가하여 자전거를 끝내고 아이콘과 함께 마침표를 찍 습니다 ( 오른쪽 클릭> 변형> 반사> 수평 )을 선택한 다음 기어의 윗면에 위치시킵니다. 복사본을 기어 아래에 놓고 (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 자전거와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여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함께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Control + G ).

BMX 자전거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첫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가정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세 번째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두 번째 자전거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1 단계

이전 아이콘 의 사본 ( Ctr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전경을 작성하면 됩니다.이 아이콘은 현재 도면층에 붙여서 빈 활성 도면 영역에 맞 춥니 다 .

2 단계

작게하여 후륜 생성 40x40의 PX의 으로 원을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의 3F3330 그 타이어 용)와, 30x30의 PX, 2 PX 두꺼운 원 (#의 3F3330) 림 대와 12 × 12 픽셀의 서클 (#의 F9BB5A)를 바퀴통. 세 가지 모양이 모두 되었으면 참조 ( Control + G )를 그룹화 한 다음 참조 이미지 에 표시된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에 정렬하여 전경에 배치합니다 .

3 단계

방금 작업 한 그림 의 사본 ( Control + C> Control + F )을 사용하여 자전거의 앞 바퀴를 추가합니다 그러면 활성 도면 영역 의 반대쪽에 배치 됩니다.

4 단계

4 x 2 픽셀 의 Stroke ( # 3F3330 ) 를 사용하여 32x20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어 프레임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스트로크 는 왼쪽 하단 앵커 포인트 를 후방 휠의 허브 중심 에 정렬하여 배치합니다 .

5 단계

우리는 단지 사용하여 오른쪽 상단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여 만든 프레임의 형상 adjusing 시작 직접 선택 도구 (A)를의 거리만큼 오른쪽으로 밀어 다음과 34 픽셀 작은 의해 정상 (8) px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가로> 34 픽셀> 세로> -8 픽셀 ).

6 단계

선택한 좌상 가압하여 형상을 조정 계속 앵커 poin에서 의 거리만큼 오른쪽 t를 24 픽셀 ( 오른쪽>> 가로> 24 픽셀 이동>을 클릭 변형 ).

7 단계

사용하여 A 시트 튜브 그리기 30 픽셀 높이 대각선 스트로크 라인 ( #의 3F3330 A의) 원형 캡 참조 화상에서 볼 때 왼쪽 것으로 프레임의 오른쪽 아래 부분을 연결해야하기.

8 단계

2 ~ 3 분 정도 걸리고 앞 바퀴의 중심에서 시작 하여 라운드 캡이 달린 4 px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 3F3330 )을 사용하여 자전거의 포크와 핸들 바 조립품을 그 립니다 . 참고 이미지와 같이 위로 올라갑니다. . 시간을내어 끝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9 단계

이전 자전거에서 복사 한 것 ( Control + C )을 사용하여 좌석 을 만들고 현재 도면층 ( Control + F )에 붙여 넣은 다음 활성 도면 영역의 왼쪽 가장자리 에서 34 픽셀 떨어진 위치에 배치합니다 . 그리고 40 PX 상단 하나에서.

10 단계

오른쪽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하고 4 픽셀 거리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세로> -4 픽셀 ) 를 선택하여 시트의 모양을 조정하고 그 위치와 비슷한 결과를 얻을 때까지 핸들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참조 이미지.

11 단계

자전거를 끝내고 아이콘과 함께 페달링 어셈블리를 이전 아이콘 의 복사본 ( Control + C )을 사용하여 추가합니다.이 아이콘 은 현재 레이어에 붙여넣고 ( Ctrl + F ) 프레임의 오른쪽 아래 고정 점의 중심입니다. 완료되면 자전거 구성 섹션 전체를 선택하여 그룹화 ( Ctrl + G ) 한 후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도시 자전거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

두 번째 아이콘에 대한 작업을 마치면 4 번째 레이어가 될 다음 레이어로 이동하여 세 번째 및 마지막 레이어에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1 단계

도시 자전거는 도로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나중에 Ctrl + C를 복사 하여 현재 레이어에 붙이고 ( Ctrl + F ) 세 번째 활성 도면에 배치합니다 지역 .

2 단계

방금 만든 복제본을 그룹 해제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그룹 해제 두 번 클릭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프레임의 오른쪽 상단 고정 점 을 선택하고 제거하여 자전거 기하 구조 조정을 시작 합니다.

3 단계

펜 도구 (P)를 잡고 바퀴의 타이어 모양에 따라 구부러진 경로를 그려서 프레임을 헤드 튜브에 연결하십시오. 시간을내어 끝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단계

핸들 바에서 현재 앵커 포인트 를 선택하고 제거한 다음 자전거 프레임 안쪽을 향한 새로운 앵커 포인트 를 그린다.

5 단계

사용하여 작은 장식 문자열 세그먼트 추가 9 픽셀 높이 2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의 F9BB5A A를) 라운드 캡 우리는 (핸들 아래에 위치한다, 뒤로 보내기> 정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을 단지의 거리에서) 2 PX 왼쪽 가장자리에서 시간을 들여 작업을 마치면 두 단계를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 + G ) 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6 단계

자전거의 캐리어 랙에서 2 px 두꺼운 스트로크 ( # 3F3330 )를 사용하여 주형을 그려 원형 캡 과 결합하십시오 . 기준 이미지를 기본 가이드로 사용하여 시트 튜브에 대각선으로 평행선을 그려야합니다.

7 단계

사용하여 상단 부분을 추가하여 아이콘 자체 랙 및 마무리 20X3의 픽셀의 로 사각형을 2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의 3F3330 A를) 가입 라운드 우리는 우리가 그려 한 모양의 상단에 배치되는, . 모양이 정해지면 두 가지를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하고 ( Ctrl + G ) 자전거 구성 섹션 전체와 전체 아이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페달 시간!

멋진 직장에 축하해! 언제나처럼, 나는 당신이 각 단계마다 따라 잡을 수 있었으면하고, 가장 중요하게 그 과정에서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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