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만들기
새 문서를 만들고 너비 값으로 1200 픽셀 을 사용 하고 높이 값으로 840 픽셀 을 사용합니다. 이 가로 지향형 대지판을 사용하면 공간을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스케치
이 작업을 위해 우리는 세 부분으로 나뉘어 스케치를 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최대 규모이며 도토리, 버섯, 버터넛 스쿼시 및 두 개의 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공간을 우호적 인 구름과 우산을 포함하는 두 부분으로 나눌 것입니다. 우리는 스케치를 추적하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는 단지 우리가 만든 아이디어를 따를 것입니다. 스케치를 만드는 것은 창의적인 과정에서 필수적입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생각에 더 가까워지게됩니다.

색상 표 만들기
이 작업에서는 5 가지 색상을 사용합니다. 밝은 적색 (# c74551), 주황색 (# fa8434), 노란색 (# ffca30) 및 하늘색 (# c7e9f4)의 어두운 진한 색 마젠타 색 (# 2f1026)과 밝은 색 색조 따뜻한 색조는 좋은 가을 팔레트의 완벽한 예이며 한 가지 어두운 색과 밝은 색이 균형을 이룹니다.

스케치 다시 만들기
우리는 스케치를 추적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우리는 스케치를 다시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작업을 위해 대부분 Pen 도구 (P)를 사용 합니다. 초보자는 익숙해지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숙련 된 기술을 사용하면 놀라운 벡터 아트를 만들 수 있으므로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1 단계
먼저 도토리 인 첫 번째 객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사용 펜 도구 (P)을 스케치에서 개체를 다시. 거친 경로를 만들어 선들이 더 선명 해 지도록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오브젝트가 잘린 용지처럼 보입니다. 먼저 더 큰 물체로 시작한 다음 더 작은 물체로 시작하십시오. 주황색 (# fa8434), 노란색 (# ffca30) 및 연한 적색 (# c74551)으로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도면을 그룹화 (Control + G) 합니다.

2 단계
스템 (1)과 캡 (1)을 먼저 잡아 당겨 버섯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캡에 5 개의 점을 추가하고 크기가 서로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3,4). 웃는 얼굴을 줄기 (5)에 그려서 버섯에 색을 칠하십시오. 줄기는 하늘색 (# c7e9f4), 모자는 옅은 빨간색 (# c74551), 점은 노란색 (#ffca30), 얼굴은 진한 자홍색 (# 2f1026)을 사용하십시오.

3 단계
버터넛 스쿼시는 몸체 (2)와 줄기 (3)의 두 부분으로 만들어집니다. 거친 선으로 그리고 3 개의 갈비뼈를 몸통에 붙입니다 (4,5). 시체를 주황색 (# fa8434)으로, 줄기를 연한 적색 (# c74551), 갈비뼈를 노란색 (# ffca30)으로 색칠하십시오. 색칠을 마쳤 으면 도면을 그룹화 (Control + G) 합니다.

4 단계
더 큰 잎은 그리기가 더 쉽습니다 - 단지 혈관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3). 잎 위에 불규칙한 사각형으로 그립니다. 밝은 빨간색 (# c74551), 주황색 (# fa8434), 노란색 (# ffca30)의 혈관에 색을 칠하십시오.

5 단계
두 번째 잎은 더욱 단순하며 노란색 줄기와 오렌지 잎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채색이 끝나면 도면을 그룹화 (Control + G) 합니다.

6 단계
구름이 조금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은 Using 펜 도구 (P)가 버블 형성 등을 그릴 (1). 측면에서 덜 푹신하게 만들어보십시오 (2). 웃는 얼굴을 그려 (3) 구름을 연한 파란색 (# c7e9f4) 및 얼굴을 빨간색 (# c74551)으로 채 웁니다.

7 단계
우산은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들 물건입니다. 먼저 캐노피를 그립니다 (1, 2). 그런 다음 핸들 (3)과 캡 (4)을 당깁니다. 캐노피 (5) 위에 두 개의 늑골을 추가하고 전체 물체에 색을 칠하십시오. 밝은 적색과 진한 색 마젠타 색을 사용하십시오.




7 단계
또한 약 8 방울을 만듭니다. 가장자리를 거칠게 만들고 노란색으로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 ffca30). 우리는 객체 생성을 마쳤고 다음 부분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대지 전반에 객체 정렬.

객체 배열
1 단계
우리는 스케치에서했던 것처럼 대지를 세 부분으로 나눌 것입니다.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거친 가장자리가있는 3 개의 불규칙한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사각형이 적어도 6 개의 앵커 포인트를 갖도록 시도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종이 컷 아웃처럼 보일 것입니다. 진한 자홍색 (# ffca30), 주황색 (# fa8434) 및 하늘색 (# c7e9f4)으로 색상을 지정하십시오.

2 단계
대지의 왼쪽 부분에 객체 정렬을 시작합니다. 도토리, 나뭇잎, 버섯 및 스쿼시를 추가하십시오. 기억해라; 스케치를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개체 사이에 리프 모양에 4 개의 간단한 개체를 추가하고 오렌지 색으로 지정합니다.

3 단계
왼쪽에는 구름과 우산을 넣으십시오. 필요한 경우 개체의 크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산 위에 무작위로 빗방울을 뿌린다.

4 단계
비 방울을 선택하고 그룹화 (Control + G)하십시오 . [ 투명도] 패널 (Shift + Control + F10) 에서 곱하기 혼합 모드를 선택 합니다.

텍스처 추가
1 단계
기존의 직사각형 위에 새로운 것들을 만들어서 첫 번째 것들과 약간 다를 것입니다. 가장자리를 배경 사각형의 가장자리 바깥쪽으로 약간 더 크게 만듭니다.

2 단계
견본 패널로 이동 하여 드롭 다운 메뉴를 엽니 다. 거기에서 열린 견본 라이브러리> 패턴> 기본 그래픽> 기본 Graphics_Dots로 이동하십시오 . 로부터 기본 Graphics_Dots 패널 로 표시된 하나를 선택 10 dpi의 30 % (2). 직사각형은 점선으로 채워집니다.

3 단계
무늬가있는 도형을 선택하고 배경 사각형으로 다시 보내십시오 (Ctrl + [)) .

4 단계
우리는 물건들 주위에 어떤 종류의 경계선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 영역에서 패턴은 우리가 만든 객체의 모양으로 잘려나갑니다. 이를 위해 대지와 그룹 (Ctrl + G) 의 왼쪽에서 개체를 선택하십시오 . 그런 다음 그들을 증식시키고 패스 파인더의 패널 에서 연합 명령을 사용하여 그들을 하나로 편성하십시오. 그룹을 빨간색으로 칠 했으므로 따라 다니는 것이 더 쉽습니다.

5 단계
이동 > 경로> 오프셋 경로 객체 및 입력 10 개 픽셀 오프셋 값으로. 그룹이 10 픽셀 확장되는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을 클릭 하여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6 단계
개체가 통합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복합 경로 (Ctrl + 8)를 만듭니다. 이제 여기에 가장 중요한 단계가 있습니다 - 그룹화 된 오브젝트와 패턴이있는 사각형을 모두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Pathfinder) 패널 의 마이너스 프런트 (Minus Front)명령을 사용하십시오 . 그룹과 패턴이있는 사각형 사이의 경계가 잘게됩니다.

7 단계
클라우드에 대해서도 동일한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구름을 곱하고 옵셋 값으로 10 픽셀 을 사용하여 옵셋 경로 ([개체]> [경로]> [옵셋 경로])를 만듭니다.

8 단계
펼친 구름과 무늬가있는 직사각형을 모두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빼기 앞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 당신은 그 안에 어떤 점들도없이 구름 주위에 멋진 테두리를 얻을 것입니다.

9 단계
그리고 우산을 곱해서 오프셋 값으로 10 픽셀 을 사용하여 옵셋 경로 (오브젝트> 패스> 옵셋 패스)를 만듭니다.

10 단계
확장 된 우산과 패턴이있는 사각형을 모두 선택 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 에서 빼기 앞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 우산은 주위에 점없는 경계선을 얻을 것이다. 빗방울은 그대로 두십시오.

이제 그림을 그대로 관찰하십시오. 그것은 배경 위의 특히 무늬가있는 부분을 멋지게 보입니다! 마무리 작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11 단계
대지의 오른쪽에있는 패턴 화 된 부분을 선택하십시오. 투명도 패널을 열고 불투명도를 50 %로 내립니다. 패턴이 밝은 색상보다 더 잘 보이기 때문에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균형 잡혀 보입니다.

12 단계
이 튜토리얼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Artboard (1200x840 픽셀)와 동일한 크기의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매우 밝은 그늘을 선택하면 #ffffea 라고 말합니다 . [ 투명도] 패널 에서 [ 곱하기 혼합] 모드를 선택 합니다. 이렇게하면 일러스트레이션에 노란 색조가 생겨 빈티지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결론
잘 했어! 우리는 방금 귀엽고 깔끔한 가을 테마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었고 일부 트릭을 사용하여 우리는 복고풍 느낌을 받았습니다. 비록 빈티지 매력이 있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의 이러한 유형은 또한 최신 유행이고 많은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로 포장 디자인 및 인사 장. 화려한 가을을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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