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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Adobe Illustrator에서 머그컵 그림을 만드는 방법

by 코코리★ 2018. 4.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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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 그리기

1 단계

새 문서를 만듭니다. 너비를 20cm, 높이를 9cm로 설정하십시오. 일반 찻잔의 인쇄 영역은 20x9cm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2 단계

아트 보드에 그림을 배치하면 나타나는 틈을 채우기 위해 하나의 주 대상, 약간의 지원 대상 및 일부 세부 사항을 포함하는 스케치를 만드십시오. 나는 단순한 올빼미를 주요 대상으로했다. 또한 도토리, 석류, 버섯, 사과, 소나무 몇 개를 그렸습니다. 세부 사항으로서 나는 별들과 몇 안되는 단순한 마음과 동그라미를했습니다.

색상 표 정의

빈 인쇄용 머그컵의 대부분은 흰색입니다. 흰색 바탕에 밝고 명랑한 그림을 활용 해 보겠습니다. 7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간단한 색상 팔레트가 필요합니다. 나는 두 개의 차가운 (청록색과 녹색), 두 개의 따뜻한 색 (노란색과 오렌지 색), 두 개의 어두운 색 (밝은 색과 어두운 갈색 색) 및 하나의 밝은 색 (베이지 색)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팔레트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2 감기, 2 따뜻한 색, 3 중간 색입니다.

스케치 추적 시작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우리가 만든 스케치를 형태에 따라 추적 할 것입니다. 당신이 초심자 인 경우에 그것은 조금 시간 및 어쩌면 꾸준한 손을 요구한다, 그러나 당신이 최종 결과를 볼 때 그것이 가치가있다 저를 신뢰하십시오. 또한 스웨터 스케치와 같이 느슨한 비 기하학적 모양을 추적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1 단계

올빼미의 윤곽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더 큰 모양으로 시작하고 더 작은 모양으로 천천히 이동하십시오. 완료되면 올빼미의 몸을 청록색으로 채색하십시오. 귀, 눈썹, 날개와 장식적인 마음을 위해서 우리는 초록색으로 갈 것입니다. 얼굴 영역을 베이지 색으로, 눈과 다리는 갈색으로, 부리는 노란색으로합니다.

2 단계

올빼미는 아직 안 끝났어. 펜 도구를 사용하여 두 개의 간단한 개체 - 뾰족한 모양과 약간 밝은 색의 청록색과 원으로 색을 칠하고 약간 밝은 녹색으로 색을 그립니다. 올빼미의 몸과 날개 위에 그들을 배치하십시오.

3 단계

다음은 도토리입니다. 몸과 모자를 따라 가볍고 짙은 갈색으로 색을 칠하십시오. 모자 위에 몇 줄의 단순한 선을 만들고 밝은 갈색으로 물들입니다. 동일한 위치에 복사하여 붙여넣고 수평으로 뒤집습니다 ([오브젝트]> [변형]> [반사]). 이 방법을 사용하면 도토리의 모자에 딱 맞는 라인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단계

버섯은 다음으로 간다. 먼저 더 큰 부품 (머리와 모자)을 추적하십시오. 눈과 입을 더합니다. 색상은 모자 빨강과 얼굴 베이지.

5 단계

버섯 모자에 그려 넣으십시오. 그것들을 노란색으로 채색하십시오. 패스 파인더 패널 (Shift + Ctrl + F9)을 열고 Unite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노란색 원이 하나로 합쳐집니다. 그것들이 여전히 선택되어있는 동안, 합성 경로 만들기 (Ctrl + 8).

6 단계

이제 빨간 모자를 복사하여 노란색 점의 앞에 붙여 넣으십시오 (Ctrl + F). 둘 모두 선택하고 패스 파인더 패널에서 교차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도트가 가장자리에 완벽하게 정렬됩니다.

7 단계

석류는 추적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단 주요 부분을 추적, 눈과 입을 추가합니다. 또한 왕관을 추적하십시오. 색깔은 크라운을 위해 빨강, 노랑, 눈과 입을 위해 갈색과 베이지 색입니다. 더 어두운 장식적인 부분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8 단계

사과 머리를 추적 해. 나머지 세부 사항을 추적하십시오. 노란색으로 색상을 지정하고 얼굴과 잎에 사용할 팔레트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9 단계

나무는 신체와 몸통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몸을 추적하고 청록색과 녹색으로 색을 칠하십시오. 트렁크를 추적하고 진한 갈색으로 색을 칠하십시오.

10 단계

마지막으로, 세부 사항을 추적하십시오. 별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는 4 개의 뾰족한 모양으로 만들어집니다. 하나를 그린 다음 4 배로 간단히 곱하고 다른 방향으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몇 번 곱하면 청록색과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세부 묘사의 나머지 부분에 색을 칠하십시오 - 적색의 심장과 황색의 원.

디자인 작성

디자인을 시작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내어 간단한 커피 잔을 관찰하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캔버스 중간에 주 개체를 배치하여 포 그라운드에서 볼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측면에 지원 대상과 세부 사항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대지로 돌아가서 올빼미를 중앙에 배치하십시오. 위쪽 또는 아래쪽 테두리를 건드리지 않고 편안하게 대지에 맞게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2 단계

버섯과 도토리를 왼쪽에, 석류와 사과를 오른쪽에 넣으십시오. 올빼미가 요소를 발산하는 것처럼 작곡을 시도하십시오. 객체를 약간 기울여서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3 단계

이전 개체 세트와 같은 방법으로 소나무와 별을 추가하십시오.

4 단계

마지막으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장소에 하트와 노란색 점들을 추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그 공간은 공백의 틈이므로 이러한 다채로운 물체로 채우고 일러스트레이션을 더욱 다양하고 다양하게 만듭니다.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우리는 주인공 인 중심부의 올빼미와 나머지 물체가 중심에서 가장자리를 향해 방사형으로 퍼져 나감으로써 균형 잡힌 구성을 만들었습니다.

모형 만들기

우리는 프린터에 가기 전에 일러스트레이션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테스트이며, 그것을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있는 예기치 않은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나는 Freepik 벡터 찻잔을 다운로드하고 이것을 모형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첨부 파일 섹션 참조).

모형 결과에 만족하면 그림 파일이있는 가장 가까운 인쇄소로 가서 처음으로 설명한 머그컵을 인쇄하십시오.

결론

축하해, 너 해냈어! 레디 메이드 개체 용 그림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포장 디자인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따라서이 자습서가 마음에 들면 패키지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의 가능성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방금 만든이 멋진 찻잔에서 따뜻한 음료를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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