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손으로 그려진 패턴 디자인을 만들어 Adobe Illustrator에서 수제 디자인을 탐색 해 보겠습니다. 벡터로 전통적인 스타일의 아트웍을 만드는 네 가지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문서 준비
1 단계
Adobe Photoshop 으로 가져온 스캔 한 스케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이것은 아래에 설명 할 몇 가지 기술에 도움이되는 선택적 단계입니다.
이미지> 조정> 레벨로 이동 하여 스케치의 흰색이 희게 보이고 검정이 더 어두워 지도록 이미지를 조정합니다. 아래에서 내 자신의 조정을 볼 수 있습니다.
2 단계
다음으로 아래 그림 과 비슷한 Adobe Illustrator 에서 새 문서 를 만듭니다 .
- 색상 모드 : RBG
- 래스터 효과 : 300ppi
- 크기 : 10 인치
실제로 이러한 설정은 사용자가 결정하지만 내 문서 크기와 기능이 일반적으로 좋은 시작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케치 파일을 가져 오거나 (스캔 한 파일 또는 이전 에 Photoshop 에서 조정 한 파일 )
펜 도구
1 단계
우리의 첫 번째 기법은 펜 도구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디자인을 추적하는 것 입니다. 레이어 패널 에서 스케치 객체를 잠급니다 . 스케치 레이어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
펜 도구 를 사용 하여 손으로 그린 디자인을 추적하십시오. 디자인 커브 주변의 앵커 포인트 핸들을 조작합니다. 이 기술은 마우스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2 단계
디자인을 계속 추적하십시오. 채우기 색상을 null로 설정하고 획을 원하는 색상과 두께로 1pt로 설정 합니다.
너비 도구를 사용하여 디자인의 바깥 쪽 가장자리에있는 패스의 너비를 변경하여 디자인 내의 압력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압력에 민감한 타블렛을 사용하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을위한 무의미한 기술 일 것입니다. 다른 곳으로 넘어 갑시다.
연필 도구
1 단계
받는 유사 펜 도구 는 연필 도구는 당신에게 그래픽 태블릿을 사용하여 특히, 유기적으로 그리는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필기 도구 옵션 입니다. 나는 충실도 를 대부분 부드럽게 설정하고 다른 옵션을 기본값으로 유지했습니다 (원하는 경우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음).
2 단계
이번에 는 연필 도구를 사용 하여 디자인을 추적하십시오. 채우기 색상을 null로 설정하고 획 색상을 1pt로 설정된 가중치로 선택한 색상으로 설정합니다 . 매끄러운 도구 를 사용 하여 경로 내의 앵커 포인트 양을 줄이면서 디자인 내의 커브 또는 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당신은 당신의 디자인, 추적 한 때 그룹을 함께 귀하의 구성 요소와 함께 외부 경로의 일부를 선택 직접 선택 도구를 . 스트로크 패널 에서 스트로크 가중치를 2-3pt로 설정하고 내부 스트로크를 0.5-1pt 로 변경하십시오 .
너비 도구 를 사용하여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스트로크의 압력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얼룩 브러시 도구
1 단계
우리의 다음 기술은 압력에 민감한 타블렛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설정 피델리티 의 물방울 브러쉬 도구를 거의에 부드러운 과 크기 에 3 PT 와 압력 으로 설정 가능하고 변화 3 PT .
2 단계
이 기술 이전의 기술과 마찬가지로 손으로 그린 디자인을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초기 디자인을 그리는 동안 작업의 압박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전통적으로 그려진 느낌으로 벡터 아트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테크닉과는 달리, 선을 그리는 대신 완성 된 객체를 만들고 Width Tool 또는 Strokes 패널 을 사용하여 디자인의 너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이미지 트레이스 패널 사용하기
1 단계
우리의 다른 디자인을 제쳐 놓고이 튜토리얼을 위해 만든 초기 스케치를 다시 사용 해보자. 이 기법은 Photoshop 에서 스캔 한 도면 의 레벨 을 조정 한 경우 가장 효과적 입니다.
레이어 패널 에서 스케치 객체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 객체를 선택하고 이미지 추적 패널을 엽니 다 . 모드 를 흑백으로 설정하고 미리보기 옵션을 선택한 다음 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디자인을 추적 할 수 있도록 임계 값 을 조정 하십시오.
2 단계
새로 추적 된 객체를 선택하고 객체 를 확장하도록 디자인을 확장하려면 객체> 확장 으로 이동 하십시오 . Magic Wand Tool 을 사용 하여 디자인의 흰색 부분을 선택하고 삭제 하십시오 .
각 스케치 구성 요소가 자체 그룹에 속할 때까지 객체를 그룹 해제 합니다. 여기에서 적절하게 이동, 용도 변경 및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마우스 사용자라면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패턴 만들기
1 단계
추적 디자인에서 구성 요소를 복사 , 붙여 넣기 및 반사 하십시오. 나는 그 중 두 개를 정렬하고 두 패턴을 모두 선택한 다음 패턴 선택 패널을 열어 새 패턴 을 생성했습니다 . 이 패널은 패턴을 만듭니다.
다른 패턴 구성 요소를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패턴 구성을 채우는 데 알맞은대로 정렬, 크기 조정 또는 회전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만족하면 완료를 누르 십시오 . 견본 패널 에서 패턴 견본을 두 번 클릭하여 편집 모드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2 단계
추가 요소를 추가하려면 다른 패턴 구성 요소를 붙여넣고 패턴 디자인을 채우도록 정렬, 크기 조절 또는 회전하십시오. 스와치 경계로 요소를 겹치면 패턴이 자동으로 바뀝니다. 디자인에 만족하면 완료를 누르 십시오 . 견본패널 에서 패턴 견본을 두 번 클릭하여 편집 모드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3 단계
편집 모드에서 패턴 디자인에 새로운 구성 요소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패턴을 편집하는 동안 모든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서의 다른 패턴 외 관련 구성 요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패턴 옵션 패널 자체 를 사용하면서 디자인에 만족하거나 새로운 패턴을 그리기 전까지 앞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결론
손으로 그린 패턴 디자인에 만족하면 대지와 겹쳐서 그려진 사각형에 패턴 견본을 적용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디자인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디자인으로 더 나아가 다양한 색상이나 기법으로 손으로 그린 삽화를 만드십시오. 텍스쳐와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수채화, 잉크 또는 구 아슈 기법을 모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아래의 댓글 섹션에서 결과를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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