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광고 잡지를 디자인 하는 방법은?

by 코코리★ 2018. 5. 9.
728x90







오늘날 전 세계는 디지털화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문과 잡지는 온라인 버전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광고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욱 잘 제어됩니다. 인쇄물의 유통이 줄어들었지만 실제로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나머지 독자는 관련성이 높고 특정 잡지에만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연구에서도 인쇄 광고는 디지털 광고보다 잠재 고객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이를 이해하면 소비자에게 가능한 한 많은 단계로 도달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디지털 광고가 큰 시장을 차지하지만 인쇄 광고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전자 메일을 통해 구독 할 수있는 많은 디지털 잡지가 있지만 사람들은 단순히 인쇄하고 인쇄 할 수있는 책만 원합니다.


잡지 인쇄 광고를 디자인 할 때는 특정 디자인 룰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1. 독특한 이미지를 만듭니다.


독자의 관심을 끌고 싶다면 광고 이미지를 더 독창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제품 기능 또는 제품 관련 요소를 독특한 방식으로 그래픽 디자인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위의 폭스 바겐 자동차 광고에서 자동차의 키가 위쪽을 향하고있어 소비자가 일반적인 모양의 치아가 아니라 정글과 모험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모험을여십시오"라는 슬로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2. 페이지 공간 사용


사용 가능한 공간을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확산 광고는 전체 화면이 두 페이지로 확장됨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가운데에 접는 과정이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하며 가운데 접힌 부분의 텍스트와 기타 요소가 왜곡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페이지가 완벽하게 연결되기를 바라지 만 독자가 텍스트를 읽을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전반적인 디자인을 고려해야합니다.




위의 광고에서, 전체 페이지 공간의 사용에 아디다스 브랜드는 위에서 따라서, 계정에 배치 된 이미지의 정확성을 복용, 사진의 중앙에,이 광고의 전체적인 효과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아주 잘하고있다 광고 그림의 정확성을 볼 수 있으며,이 여성이 윗몸 일으키기를하고있는 것처럼 그림이 보입니다.


3. 색상 사용


밝은 색상은 블랙과 잡지 페이지의 길이, 밝은 배경이나 물체를 돌출의 대부분을 흰색 정말 밝게가 특히 경우, 독자의 관심을 끌기. 색상 잡지 광고 전에 결정했다, 당신은 잡지 광고 편집기에 연락하여 시작 주변이 컬러 광고 공간의 사용을 이해할 수있다, 우리는 컬러 광고의 가능성을 논의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최종 제품이 나올 때 이것을 알고있을 지 모르지만 잡지의 전형적인 내용과 특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위의 미야비 도구 인쇄 광고에서 색상은 선명하고 생생하며이 종류의 색상은 수박과 같은 칼로자를 수있는 일일 기사와 일치 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잡지를 통해 눈을 훑어 감에 따라 파란색과 빨간색 점프가 분명히 그를 빛나게 할 것입니다.


4. 규칙을 이해하고 나면 규칙을 어기 게됩니다.


잡지 광고의 레이아웃에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페이지의 65 %는 그림이어야하며 나머지는 제목, 로고 ​​및 광고 문안입니다. 이는 정상적인 상황에서의 규칙입니다. 그러나 레이아웃의 사용 가능한 공간의 크기와 특정 요소에 중점을 둘 요소가 각 요소가 차지하는 공간을 변경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이해함으로써 분명히 한 가지를 알 수 있습니다 : 어떤 상황에서 규칙을 어 기고 독자들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얻으십시오.




위의 커티스 차 광고에서 눈치 챘습니까? 이 광고에는 제목이 전혀 없습니다. 전체 시각 센터는이 차와 로고의 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경우 사진을 브랜드 대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텍스트 인 잡지에서 눈에 띄게되어 독자의 눈을 쉬게 할 수 있습니다.


5. 오른쪽 정렬


마지막으로 잡지를 읽었을 때 페이지의 오른쪽에 시선의 대부분을 보았습니까? 올바른 정렬로 광고를 만드는 경우 잡지는 시각적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광고를 오른쪽에 배치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당신을 다른 광고보다는 경미하게 나아질 것이다.


6. 잡지의 전반적인 음색


귀하의 광고는 잡지의 전반적인 음색을 충족해야합니다. 잡지가 고급스럽고 진지한 광고라면 흥미롭고 편안한 광고를 게재 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한편, 잡지의 음색이 가벼운 경우 멋진 광고는 잡지에 표시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지에서 다양한 광고를 연구하여 다른 광고주가하는 일을 이해하고 기사 및 특성에 대해 자세히 조사하여 독자에게 최고의 독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7.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


평면 광고는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의사를 만났을 때 찾고 있던 잡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가 현재의 미적 감각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와 몇 달 내에 쓸모 없게되는지 여부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의 추세를 피하고 몇 년 동안 인기가 있을지 모르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광고가 언제든지 제거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책


전자 버전이있는 많은 잡지 나 신문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휴대가 간편하고 인터넷이 쉽지 않은 장소에서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촉각 감각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디지털 광고의 영향을 지속적으로 받더라도 인쇄 광고는 여전히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