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전 세계 50여종의 신문 레이아웃 디자인 하이라이트

by 코코리★ 2018. 5. 10.
728x90

 

 

광고 문안 디자인은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 스마트 레이아웃 및 영리한 컴포지션에 대한 우리의 능력을 결합한 매혹적인 분야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일찍 일어나서 신문, 잡지 및 서적 형태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잡지를 작성하는 데 늦게까지 일어납니다. 편집 디자인은 정보가 제시되고 공유되고 이해되는 방식에 핵심적인 역할을합니다.이 마지막 기능을 수행함에있어이 분야는 초월적인 변화를 사회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디지털이 대부분의 커뮤니케이션을 인수함에 따라 신문, 잡지 및 서적을 디자인하는 것이 특히 어려워졌습니다. 개념을 다양한 화면 크기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워야하지만 용지는 항상 창의적인 표현을위한 필수 매체입니다. 이 기사 전체에서 50 가지의 놀라운 신문 디자인 (및 디자인 레슨)을 소개하여 작업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디지털 미디어가 시장을 일부 제거했기 때문에 신문, 잡지 및 서적을 디자인하는 것이 특히 어려워졌습니다. 디자인 기법과 아이디어를 다양한 화면 크기에 적용하는 법을 배워야하지만 종이는 항상 창의적인 표현을위한 중요한 매체입니다. 이 기사에서 저는 50 가지 놀라운 신문 레이아웃 디자인을 소개하여 작업에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01. 시각적 초점을 맞춤 차트에 집중

"스타일"섹션의이 디자인에서 워싱턴 포스트는 영화 리뷰를 페이지의 핵심 요소로 다루었습니다.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용자 정의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02. 그리드 구성

이것은 우수한 인쇄 솔루션과 인상적인 그리드 구성을 보여주는 학생 프로젝트입니다. 엄선 된 세리프 글꼴과 미묘한 노란 배경 톤의 대비는 복고풍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이 분위기는 출판물 이름 (원산지)과 매우 비슷합니다.

이미지 제목

 

03. 그래픽 사용

원을 그리며 사실을 발표하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에포크 타임즈 (Epoch Times)"가 건강 관리 예산을 4 명의 잠재적 이해 관계자로 나눌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이해 관계자는 비용 상승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장, 노동 조합, 시장 후보자 및 보건 부서는 결국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이미지 제목

 

04. 콘텐츠를 이미지에 통합하기

무성한 녹색 식물, 두 원숭이의 고해상도 이미지에과를 강조하는 액자 - 멸종 위기에 처한 원숭이 칼라 블랑카에 대한 그들의 특별한 보호 계획에 대한 코스타리카 신문 레이아웃 디자이너, 매혹적인 커버를 디자인 페이지의 흰색 텍스트 열을 거의 1/3 점유합니다.

이미지 제목

 

05. 사용자 정의 그래픽으로 페이지 흐름 깨기

신문의 원래 배경이 흰색이라는 사실은 언제든지 일부 변경 사항을 추가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러스트 레이터는 UT Food의 표지에 나쁜 맞춤 그래픽을 추가하여 페이지 흐름을 깨고 캠핑 애자의 음식 아이디어를 표현했습니다.

이미지 제목

 

06. 제한된 팔레트 사용

이것은 부에노스 아이레스 대학에서 인쇄하는 학생 프로젝트입니다. 아마도 가장 인상적인 디자인 요소는 제한된 팔레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세 가지 주요한 색조가 있지만, 페이지는 사람들을 지루하게 만듭니다. 타이포그래피, 컬러 분리, 레이아웃 및 비율을 디자이너가 영리하게 사용하면이 학생 프로젝트가 매우 고무되어 인쇄 예산이 낮은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이미지 제목

 

07. "Harvard Puzzle Formula 찾기": 5 열 레이아웃 사용

여기서 5 열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페이지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이미지 제목

 

08. 고유 한 이미지로 내용 스트림에 대한 통찰력 소개

또 다른 복잡한 정치적 논평이 갑자기 커다란 물음표가되었습니다. 다음 부회장이 직면하게 될 문제를 나타내는 다양한 상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 엄청난 물음표는 텍스트 흐름을 이끌어 내고 가장 정치적으로 경향이있는 사람들 사이에 우려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09. 스마트 프린팅 솔루션 사용하기

여기에는 많은 흥미로운 디자인 결정이 있지만 인쇄 계획은 절대적으로 우수합니다. 그것이 serif이든 산 세리프이든, 밝고 대담한 글꼴과 영리한 비율의 조합은이 작품이 인쇄 디자인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을주는 참조가됩니다.

이미지 제목

 

10. 밝은 대비 사용

Total Station은 구두점의 중요성에 대한 전문 출판물입니다. 그것은 화제가되는 화제로이 화제를 다루는 것을 시도한다. 이 의사 소통의 목표를 강조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흑백 대담한 글꼴을 사용하여 선명한 대조를 만듭니다.

이미지 제목

 

11. 폼에 바람 피우다.

때때로 디자인 혁신은 미디어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신문에 대한 우리의 사랑에 대해 거대한 신문을 만들면 어떻게 될까요? 다음과 같은 학사 학위 논문이이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이미지 제목

 

12. 대비 텍스처 소개

텍스처는 강력하고 자주 활용되지 않는 디자인 요소입니다. 이 변환 영역의 맥락에서 종이 (종이), 종이 컷 (paper cut), 캔디 (candy) 및 목재와 같은 대조적 인 텍스처가 도입되었습니다.

이미지 제목

 

13. "9/11 이후": 리더에게 도전하십시오.

이 언론 평론은 독자가 간단한 정신 운동을하는 것에 대한 도전 과제를 검토합니다. 왼쪽 (2001)과 오른쪽 (2011)의 각 문자열의 끝을 찾습니다. 이 도전은 독자가 새로운 방식으로 작품과 상호 작용하고 기존의 숟가락 음식 소식을 관객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제목

 

14. 목적은 역동적 인 작업을하는 것입니다.

이 7 월 4 일 일은 현저한 축하를 전달합니다. 불꽃 놀이, 풀 컬러 인쇄 및 대담한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라스베가스 썬의 디자이너는 모든 뉴스 스탠드에서 눈에 띄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15. 전통적인 그리드와 레이아웃을 깨뜨리는 실험

이 시점에서, 당신은 워싱턴 포스트가 그림의 상단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눈치 챘을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예는 기존 그리드와 레이아웃에 저항하는 법을 보여줍니다. 완벽한 대답을주십시오.

이미지 제목

 

16. 시각적 긴장 완화

이 와인 모양의 인포 그래픽은 페이지의 흐름에 아름답게 통합되어 완벽한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인포 그래픽이 제공하는 시각적 인 긴장이 없다면 이것은 어려운 읽기 경험이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미지 제목

 

17. 쉽고 생생한 레이아웃

한 가지는 "놀이"를 말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다른 것은 말하는 동안 놀 수 있습니다. 이 중독성이 강한 편지는 기사에서 제시 한 행복하고 편안한 음색을 성공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미지 제목

 

18. 눈에 집중하라.

맨 위 사진의 흰색 부분에 눈이 그려져 있습니까? 그렇다면 설계자의 설계 목표가 달성됩니다.

이미지 제목

 

19. 그래픽 레이아웃에서 대각선 요소 소개

텍스트와 이미지의 수평 라인에 익숙한 공간에서 대각선 디자인 요소는 많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20. 시각적 인 관심과 음모 만들기

기다려 ... 이건 조각난 페이지 야? 시각적 환상은 시각적 흥미, 음모 및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활판 인쇄 디자인에서 지배적 인 "픽셀 완벽한"미적 레이아웃을 깨는 것은 작업에 대한 평판을 창출하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이미지 제목

 

21. 이미지를 이미지에 통합하기

이 똑똑한 작업에서 스마트 폰은 광고 자체뿐만 아니라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사용됩니다.

이미지 제목

 

22. 핵심 정보에 중점을 둡니다.

또 다른 예는 시각적으로 작은 페이지 나누기를 발생시키는 방법입니다. "샌디에고 유니온 트리뷴 (San Diego Union Tribune)"의 설계자는 유방 지역의 시력 환상을 찢어 유방 절제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강조했습니다.

이미지 제목

 

23. 오마하 세계 선구자 "방패막이": 산만

주의를 환기시키는 현명한 방법은 포화 팔레트, 다양한 글꼴 및 다른 각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제목

 

24. 색상을 늘리십시오.

풀 컬러 페이지에는 항상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고 대비 텍스트와 배경 조합이 페어링되면 결과적으로 독자가 트랙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25. 소개 사진

이 사진을 즉시 고전적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사진과 흰색 세리프에 대한 몇 가지 헤드 라인이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26. 손으로 그린 ​​삽화 사용하기

관객에게 복고풍의 느낌을주기 때문에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부하지 않고 뽀얀입니다. 그러한 클립을 보게되면 누군가가 잡지에서 페이지를 찢어서 세상과 공유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미지 제목

 

27. 레이어로 재생

이 기사에서는 흥미로운 계층을 소개합니다. 실리콘 밸리의 디자이너와 국가는 제목을 앞면과 가운데에 붙이지 않았지만 문자를 인상적인 전체 페이지 사진과 통합하여 산 뒤에 배치했습니다.

이미지 제목

 

28. 대화 형 이미지와 텍스트 사용

매력적인 그래픽을 만들기 위해 텍스트와 이미지를 통합하는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문화와 예술"이라는 단어를 쓰는 편지는 댄서들과 상호 작용하여 리듬 감각을 표현합니다.이 리듬은 전적으로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29. "Boston Globe" "완벽한 후보자": 강력한 사설 디자인을 사용하십시오.

이 디자인은 재미 있고 흥미 롭습니다. 이 기사는 매사추세츠 정치인들의 안면 특징을 결합하고 "완벽한"후보자를 찾는 어려움에 독자의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이미지 제목

 

30. 콜라주 실험

지루한 독자없이 115 명의 정치 활동가를 어떻게 소개합니까? 그게 전부 야.

이미지 제목

 

31. 커스텀 레터링 실험

제목에 사용자 정의 글꼴을 추가하면 시각적 인 흥미를 불러 일으키고 텍스트 집약적 인 부분을 소개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지 제목

 

32. 색상으로 구분

서로, 팀 또는 아이디어를 소개 할 때 색상은 콘텐츠 분리를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33. Daily News "치명적 손톱": 본문 편집

여기서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 기능 중 하나는 쓰레기로 가득 찬 "킬러 스파이크"배경 이미지를 사용하여 기사의 내용에 맞는 디자인 글꼴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미지 제목

 

34. 단색 배경 사용

표지는 단색 배경을 사용하여 주요 기사를 강조 표시합니다. 독자의 시선은 하위 2 차 콘텐츠가 아닌 상위 기사로 바로 그려집니다.

이미지 제목

 

35. 수직 제목 실험

지금까지 수평 텍스트와 대각선 텍스트를 보았습니다. 그러나이 작업은 한 단계 더 나아가 완전히 수직 인 제목으로 진행됩니다. 텍스트가 짧고 읽을 수있는 한이 전략은 레이아웃 변경을 아주 잘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36. 전체 페이지 사진 및 내용 통합

전체 페이지 사진은 웹 디자인에서 가장 고전적인 방법입니다. 단순히 배경으로 사용하거나 콘텐츠와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이미지 제목

 

37. 당신의 텍스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으십시오.

이 작업에 책임이있는 디자이너의 말에 따르면 "여전히 동화 같은 느낌의 행복한 페이지가 유지되어 사람들에게 간단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이미지 제목

 

주제에 제목 넣기

이것은 매력적인 글꼴 중심 아이디어입니다. 디자이너는 편지 G가 "작은 돔 모양의 고원의 둥근 돌처럼 보였고 워렌 장군의 동상이 전장을 내려다 보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남북 전쟁의 전장에 대한 기사를 썼다.

이미지 제목

 

39. 풍부한 그리드 구성

동일한 디자이너, 다른 개념,이 광대 한 8 란 격자 구성에 배열되는이 뱅쿠버 근거한 음식 투어.

이미지 제목

 

40. 콘텐츠의 배경을 디자인 요소로 가져옵니다.

목조 배경은 시뮬레이션 제품에 대한 기사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빈티지 색상과 글꼴은 Epoch Times의 Art and Culture 섹션에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표지를 완성합니다.

이미지 제목

 

41. 흠 잡을 데없는 일을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텍스트가 판 모양으로 배치되도록 시각적 포커스 요소 (판)가 효과적으로 배치됩니다.

이미지 제목

 

42. 흑백 혼합 색상

흑백 그래픽을 색상 아래 또는 위에 배치하면 눈에 띄는 드라마틱 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43. 굵은 글자를 크게 만드십시오.

헤드 라인에서 독자의주의를 끌 필요가 있으면 전체 페이지의 핵심 포인트로 인쇄 해보십시오.

이미지 제목

오만 타임스

 

44. 미니멀리스트 실험

페이지에서 최대한 많은 텍스트를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표지를 다룰 때).

이미지 제목

엘리자베타 쿨라 코바

 

45. 사진을 텍스트 프레임으로 사용

사진 및 포함 된 요소는 텍스트 프레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텍스트 열 둘레에있는 두 개의 탑은 봉쇄 감각을 제공하고 독자의주의를 끄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미지 제목

 

46. ​​귀하의 광고 제목에 관심 장소 만들기

표제 규칙 위반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이 경우, 축구 선수는 신문의 이름 앞에 놓 였고, 그의 손은 "Saturday Packers Contact the Eagle"이라는 텍스트를 직접 가리켰다. 이를 통해 독자는 플레이어와 관련된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또 다른 재미있는 요소는 주요 기사의 제목이 나막신을 어기는 방법입니다.

이미지 제목

 

47. "가장 좋아하는 정크 푸드는 무엇입니까?"그리드 디자인 사용 : 시각적 인 관심과 정보 디자인의 결합

혼란에서 벗어난 그래픽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 이미지는 다채롭고 눈길을 사로 잡고 유용합니다. 디자이너는 시각적 인 관심과 정보 디자인을 결합하여 각 "정크"곡물의 인기도를 능가하는 데 탁월했습니다.

이미지 제목

 

48. "나만의 럼 어드벤처 선택"그리드 : 손으로 그린 ​​그래픽 소개

그 픽셀 수준의 텍스트가 매우 지루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웹 사이트에서는 독자가 토론토에서 어디에서 럼주를 사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이 핸드 드로잉을 발표했습니다.

이미지 제목

 

49. "신문에서 예술로"

예술이나 신문? 나는 이것을 결정할 수 없다 : 이것은 잡지 랙에있는 잡지 또는 벽에 매달려있는 삽화에 위치해야 하는가?

이미지 제목

 

50. "대만의 자전거 타기"의 시대 : 균형 잡기

균형은 모든 것입니다. 공백이 충분하고 눈길을 사로 잡는 그림이 2 개 있으며 충돌이 없으며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조판 방식이 있습니다. 제목이 평평한 serif 글꼴을 사용하더라도 텍스트의 읽기 쉬움은 serif 글꼴을 보존합니다. sans serif 글꼴로 만든 이미지 제목에 대한 특별한 처리 방법도 있습니다.

이미지 제목

조판 사설 디자인은 점점 더 창의적이고 역동적이며 혁신적입니다. 네트워크 구성은 제작자가 흥미로운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제작자는 이러한 놀라운 그리드 및 레이아웃을 다양한 브라우저 유형에 적합한 형식으로 변환해야 할 필요성에 직면 해 있습니다.

 

원문 : https://www.canva.com/learn/editorial-desig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