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매료시키는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색깔이 맞습니까? 매력적인 글꼴 제목 디자인입니까? 아니면 위대한 작품입니까? 이것은 아마도 위의 모든 요소의 조합 일 것입니다. 디자인에 포함 된 이러한 기능과 기타 기능은 감정적 인 또는 개인화 된 프로젝트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지난번에 정말로 기억했던 누군가, 어쩌면 새로운 친구 또는 동료를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당신이이 사람의 성격, 즉 개인적인 특성과 좋은 자질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디자인은 똑같습니다. 매력적인 인격으로 시청자를 끌어 들이고, 대상 고객과 연결하고 디자인의 전체 목적을 지원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디자인에 올바른 분위기를 주입 할 수 있습니까? 시작하자면 색상, 글꼴 및 공간이라는 세 가지 디자인 원칙을 살펴 보겠습니다.
01. 색상으로 청중의 분위기를 밝힙니다.
색상은 강력한 도구입니다. 시각적 의사 소통의 측면에서 볼 때 관심을 더 효과적으로 끌고 인식과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능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색상을 디자인 센터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듭니다. 색상이 언어로 스며 들어 ... 사람들이 화가 났을 때 "빨갛게 보"거나 슬프다는 것을 "파랗게"한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색깔은 우리의 감정과 독특한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색상을 사용할 때마다이 연결 고리가 만들어 지므로 색상의 심리적 및 상징적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색을 생각하거나 경험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서로 다른 색으로 연관시키는 의미와 감정은 우리가 인식하는 문화적, 사회적 그룹의 영향을받습니다. 다음 차트는 다양한 문화와 특정 개념 및 감정과 관련된 색을 기록합니다.
서양 문화에서 기본 색상과 관련된 일반적인 의미와 이러한 연관 효과를 사용하는 디자인을 살펴 보겠습니다.
적색 : 온기와 활력
적색은 그 맥락에 따라 다양한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화재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따뜻함이나 위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붉은 색은 또한 혈액의 색이기 때문에 활기차고 활기찬 색으로 여겨지며 심장과 관련이 있으며 때로는 폭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분 만들기 : 디자인 및 브랜딩에서 빨간색은 종종 자신감이나 용기, 강점 및 중요성을 나타내며 눈에 잘 띄는 색상입니다.
오렌지 : 젊고 낙관적 인
오렌지는 또한 불 같은 컬러입니다. 오렌지는 적색의 따뜻함과 황색의 기쁨을 결합하여 활발하고 역동적이며 낙관적 인 색조를 선사합니다.
기분 만들기 : 오렌지는별로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디자인과 브랜딩 측면에서 창의적이고 젊은 분위기와 캐주얼 스타일을 창출합니다.
황색 : 밝고 쾌활한
태양의 색깔 인 노란색은 종종 봄의 행복, 기쁨, 친절 함,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경우에 따라 경고 또는 경고 색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분 만들기 : 디자인과 브랜딩에서 순수하고 밝은 노란색은 빨간색과 마찬가지로 매우 눈길을 끕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더 친숙하고 재미있는 느낌을줍니다.
또 다른 예로 낙관적 인 신문을들 수 있는데,
밝은 노란색과 친근한 아이콘 삽화가 그 것이다.
녹색 :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이것은 자연의 색상, 식물의 삶과 성장입니다. 따라서 종종 건강한, 신선한 또는 "자연적으로 순수한"품질을 전달합니다. 녹색, 특히 어두운 색조는 아래의 로고 디자인과 같은 부 (또는 돈 관련) 및 안정성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기분 만들기 : 디자인 및 브랜드 구축에서 자연, 건강, 지속 가능성, 환경 보호, 유기농 등의 측면에서이 속성을 충족하는 디자인 기능을 표현하기 위해 녹색과 갈색과 같은 자연스러운 색상을 자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이 농부의 시장 브랜드 :
파란색 : 평온하고 신뢰할 수있는
바다와 하늘의 색상 인 파란색은 종종 평화와 깨끗한 품질을 전달합니다. 더 활기차고 따뜻한 색상에 비해 파란색은 차분 해 보입니다.
기분 만들기 : 파란색은 디자인과 브랜딩에 널리 사용되며 가장 일반적인 색상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대개 AC 신뢰성, 보안 및 안정성에 사용됩니다. 검정색 또는 검정색은 전문적이고 소극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기업 광고에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자주색 : 고급 스러움과 신비함
보라색은 전통적으로 왕족, 위엄 또는 명예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영적, 신비 또는 종교적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기분 만들기 : 디자인 및 브랜딩에서 보라색 쉐이드는 종종 고급 스러움이나 풍요를 상징하는 반면 가볍거나 밝은 쉐이드는 여성이나 어린이에게 더 잘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수제 비누는 보라색과 금색으로 포장되어있어 제품의 애지중지 함을 강조합니다.
블랙 : 현대적이고 복잡한
적색과 마찬가지로 검정색은 의미가 정반대입니다. 그것은 권력, 사치, 성숙 및 배타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것은 죽음, 악 또는 신비를 상징 할 수 있습니다. 의류에서 검은 색은 일반적으로 양식 ( "검은 넥타이"파티), 애도 또는 슬픔 (전통 장례식 색상)을 표현합니다.
감정을 창조하십시오 : 까만은 문맥에서 이것을 아직도 전할 수 있더라도, 거의 중립 인 디자인과 상표를 붙이기에서 아주 넓게 이용된다. 많은 디자인이 의도적 인 선택이든 흑백이든 단지 비용을 절약하고 컬러 인쇄를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아래의 그림에서 프랑스 레스토랑의 브랜드 패키지는 검은 색 (및 금색)이 세련된 고급 시각적 정체성의 일부이며 그래픽과 현대적인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흰색 : 깨끗하고 최소
빛과 눈 흰색의 색상은 종종 순결, 순수, 선 (善), 또는 완벽한와 연관되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신부에 의해 착용)하지만, 멸균, 순수 수 있습니다.
기분 만들기 : 디자인 및 브랜딩에서 흰색은 종종 단순하거나 깨끗한 또는 현대적인 품질을 전달합니다. 디자이너는 종종 많은 흰색을 사용하여 단순한 미학을 추구합니다.
색상은 이러한 공통된 연관성을 충족 시키거나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 동적 인 예기치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색상을 선택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은 의사 소통하려는 분위기 또는 성격을 지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색상을 선택할 때,이 연구는 제품의 색상 적합성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예측하는 것이 개별 색상 자체보다 훨씬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당신의 브랜드에 의해 생성 된 감정, 감정 및 이미지는 설득력을 발휘합니다. 중요한 역할 : 브랜드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경우에만 색상이 작동한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흰색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단순한 디자인에 대한 Apple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02. 맞춤형 글꼴 디자인을 사용하여 레이아웃 향상
글꼴 선택은 전체 디자인의 음색을 설정하고 디자인에 대한 인식과 디자인과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글꼴의 감정이 디자인 프로젝트의 컨텍스트에 맞는 이유입니다.
글꼴을 선택하고 결합 할 때의 어려움 중 하나는 각 글꼴마다 고유 한 기분이나 개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심각하고, 캐주얼하고, 장난기 있고, 우아하거나 중립적 인 것입니다. 특정 글꼴의 의미와 디자인에 맞는 글꼴을 결정해야합니다. 글꼴의 문자가 전체 디자인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잠재 고객이 시각적으로 연결이 끊어지며 이는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글꼴을 선택 검색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고유하거나 장식 글꼴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 하나를 쉽게 흥미 글꼴 선택을 많이 찾을 수 있지만, 개인 환경 설정 당신을 이끌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찾지 못했다면 다음 질문을 해보십시오.이 서체 (또는 사용자 정의 활판 인쇄)가 내 브랜드의 질을지지하거나 디자인의 목적을 보완합니까? 가장 효과적인 글꼴 선택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글꼴 선택이 디자인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여기에서 필기체의 글씨가 글씨로 쓰여진 스타일은 재미 있고 현대적이며 믿을만한, 판타지가 아닌, 구식이거나 허식 인 디자인의 전체적인 성격과 일치합니다. 일반 골판지 포장 및 네온 색 딱딱 거리는 회사의 "일일 생산 라인"을 향상시킵니다.
아래 디자인에서이 따뜻하고 친숙한 글꼴을 선택하면이 베이커리 웹 사이트의 따뜻한 개성을 보완합니다.
이 제품의 포장은 손으로 만든 레트로 스타일 타이포그래피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병의 기존 라벨을 보완 할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150 년 역사와 구식 양조 방법을 의미합니다.
장식 글꼴 및 텍스트 글꼴
각 글꼴에는 어느 정도의 감정이 있지만 일부 글꼴 (사람과 비슷 함)은 다른 글꼴보다 더 개인적인 (또는 크게 또는 더 화려 함) 글꼴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글꼴은 장식용 글꼴 또는 참신 글꼴이라고하며 매우 흥미롭고 목적이 있지만 종종 읽기가 어려우며 비즈니스 또는 전문적인 일상적인 디자인 작업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장식용 글꼴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사이트의 방문 페이지에서 매력적인 제목에 사용되는 매우 간단하고 대문자로 표시된 글꼴이 있습니다. 굵은 글자는 조판 어와도 일치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명확하고 개성있는 성격이 있으므로 글꼴이 있으므로 유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디자인에서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주어진 테마 나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이 작품은 카니발 테마의 파티 초대장이므로 글꼴의 디자인과 스타일이이 비주얼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일반 명함이나 회사 웹 사이트와 같은 관련 테마가없는 디자인에서는 이러한 글꼴이 겉으로 보일 것입니다.
2) 보수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장식용 글꼴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위한 열쇠입니다. 다른 모든 텍스트가 카니발 글꼴의 균형을 이루는 간단한 산 세리프 글꼴로 설정되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모든 텍스트가 장식용 글꼴을 사용하면 압도적 인 디자인이됩니다.
3) 그것을 의도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글꼴은 중요한 정보 (호스트 이름 및 이벤트 날짜)를 강조 표시하고 주제를 시각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면에, 텍스트 및 디자인에 대한 텍스트 글꼴 : 책, 잡지, 신문, 텍스트, 웹 사이트 콘텐츠 또는 자료의 다른 종류의, 그 목적은 오랜 시간을 읽는 것입니다, 이러한 글꼴은 쉽게 눈, 심각하지 포인트를 읽을 수 있도록 사용자가 쉽게 텍스트를 탐색하거나 스캔 할 수 있도록 하트
03. 충분한 시각적 공간과 좋은 구성으로 긍정적 인 인상을 남겨주세요.
우리는 당신이보고있는 것을 당신이 알기가 어렵게 만든 그러한 완전한 텍스트와 그래픽 디자인을 보았을 것입니다. 이 디자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혼란 스럽습니까? 압박감이 있습니까?
디자인의 시각적 공간은 관객이 디자인 및 인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쉽게 탐색 할 수있는 훌륭한 작품은 관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있게 도와 주며 더 많은 시간을 보도록 유도합니다. 반대로 복잡하거나 어수선한 레이아웃으로 인해 잠재 고객이 탐색을 포기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사항에주의하십시오.
디자인 요소 사이와 주변에 충분한 공간을 두십시오.
텍스트에 일관된 간격 및 정렬 적용
디자인에서 쉽게 탐색 할 수있는 계층 구조 만들기
요약
이 디자인은 청중의 정서적 반응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장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뉴스 레터에 가입하거나 웹 사이트를 탐색하도록 유도하도록 설계 되었든 관계없이 청중은 자신의 감정과 관련된 디자인을 따르게됩니다. . 사람들이 디자인의 감정이 그들이 느끼는 감정과 일치한다고 느끼면 디자인은 더 깊고 본능적 인 커뮤니케이션 수준을 말할 수 있습니다.
"감정을 전달하는 디자인은 즉각적으로 청중이 마음에서 소통하고 공명 할 수있게 해 주며, 콘텐츠 처리 전에 청중의 주목을 끌 수있는 재미있는 요소 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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