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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스톡 아이콘 판매 기획 과정

by 코코리★ 2018. 6.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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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하면 더 많은 주식 아이콘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톡 아이콘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거나 판매하려는 경우이 기사는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아이콘 파인더 (Iconfinder) 의 놀라운 팀은 당신과 내가 좋아하는 아이콘 디자이너가 주식 아이콘을 판매하는 데 성공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공유 한 것은 너무나 친절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시도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이미 그것이 옳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항상 시도해 볼 수는 있지만 아무도 관심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아이콘을 만드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고 싶지는 않습니까? 그건 시간 낭비와 에너지 낭비입니다. 적절한 시장 조사를하는 것이 세트 자체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말할 수있는 신경을 썼습니다.

실용적인 예가 있습니다.
오래전에 저는 크리 에이 티브 마켓 (Creative Market) 에서 성 발렌타인 데이 (St. Valentine 's day) 이전에 사랑 테마 아이콘을 발표했습니다 이 같은 틈새 주제에 대해서는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어느 날 크리에이티브 마켓 (Creative Market )의 사람들은 고객이 검색 한 가장 인기있는 모든 것들과 데이터를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결혼식"이 인기 급상승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그것이 실험을 할 생각이 들었을 때였습니다. 내 세트의 이름을 " Love / Valentine icons "에서 " Wedding icons "로 바 꾸었 습니다. 판매량이 늘어났습니다. 그 후, 몇 가지 아이콘을 더 추가하고, 프리젠 테이션을 결혼식과 관련되게 만들고, 가격을 올리고 새로운 아이콘 세트로 발표했습니다. 맞춰, 매출은 얼마나 증가 했습니까? 거의 600 %까지!

따라서 "숙제하는 것"이 ​​아이콘 디자이너로서의 커리어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시장이 이와 같은 데이터를 거의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Iconfinder 가 아이콘 디자이너와 공개적으로 협력하여이 업계를 우리 모두에게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

이미 주식 아이콘을 판매하고 있거나 계획 중인지 여부와 관계없이이 기사는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아이콘 매매가 주요 시장이 된 "초창기"이후로 아이콘 시장은 여러 단계를 거쳤습니다. 초기에는 고품질의 제품이나 "프리미엄"아이콘을 판매하는 디자이너가 거의 없었습니다. 이 디자이너들은 먼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여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었습니다. 필연적으로 발생하지만 필연적으로 다른 디자이너는 사실상 아직 시장이 개척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양한 시장을 자신의 프리미엄 아이콘으로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결국 어떤 시장에서든 수백 또는 수천 명의 디자이너가 생산하는 포화 점에 도달합니다 수만 또는 수십만 가지의 고품질 제품을 수요에 맞게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초기에 수요는 매우 높고 공급량은 매우 낮습니다. 중간 단계에서 공급과 수요는 비례합니다. 후기 단계에서는 수요보다 많은 수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 했듯이이 기사의 목적은 Iconfinder의 고객 행동과 경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콘 디자이너에게 도움을 줌으로써 기존 아이콘을 생성하여 기존 수요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수요를 파악하고 발견 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존하지만 충족되지 않은 수요.

이 기사의 구성

이 기사에 포함 된 데이터는 2016 년 1 월 1 일부터 2016 년 12 월 31 일까지 Iconfinder의 모든 영업 활동에서 수집 한 것입니다 . 원시 판매 번호 및 금전 금액을 의도적으로 누락 시켰습니다 . 왜냐하면 카테고리 (총 매출의 비율) 계정은 판매 또는 판매 가격보다 더 의미가 있습니다. 모든 숫자는 구매 유형에 관계없이 단일 아이콘 판매가 공통 분모이기 때문에 세트의 일부, Pro Subscription 또는 개별 아이콘 구매 여부에 관계없이 개별 아이콘 구매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문서에는 5 개의 섹션이 있습니다.

  1. 검색 결과가없는 상위 1,000 개 검색어
  2. 인기 검색 상세 검색
  3. 카테고리 별 판매 점유율
  4. 주요 카테고리에 대한 월간 판매 동향
  5. 아이콘 스타일 별 월간 판매 동향

아래의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에서 결과 없음 및 검색 상세 검색 보고서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의 탭을 사용하여 보고서를 탐색하십시오.
아이콘 검색 결과

결과가없는 상위 1,000 개 검색

결과가없는 검색은 잠재적으로 충족되지 않은 수요 가 있음을 알려주므로 중요 합니다. 즉, 사용자는 찾지 못한 키워드 또는 개념을 검색했습니다. 
Google은이 목록에서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맞춤법 및 검색어를 삭제했습니다.

이러한 검색어와 일치하는 아이콘이 이미있을 수 있지만 태그가 누락되었습니다.

위의 차트 - 검색 결과가없는 검색은 Iconfinder 의 모든 검색 중 약 4 %를 차지 합니다.

최고 검색 상세 검색

검색 구체화는 사용자가 키워드를 검색 하고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며 수정 된 검색을 입력하는 검색입니다. 이러한 상세 검색은 검색 결과가없는 검색과 유사하지만 충족되지 않은 잠재적 수요를 가리 키지 만 두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첫째, 초기 검색은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가 아닌 결과를 반환합니다. 둘째, 초기 결과는 고객이 원하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차트 - 검색 당 다운로드 수는 약 58 %입니다. 확실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

두 번째 데이터 세트는 카테고리별로 분류 된 2016 년 공급 및 수요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아래의 보고서는 Google 문서 도구 스프레드 시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 스타일 별 월별 판매 동향

 

공급과 수요 자료에있는 중요한 사실 인정

아래 정보는 각 카테고리가 Iconfinder 에서 차지하는 전체 단일 아이콘 판매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이 데이터를 읽을 때 하나의 카테고리가 판매량의 더 낮은 비율을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카테고리의 아이콘을 작성할 가치가없는 것으로 간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지털 제품 판매는 종종 "긴 꼬리"비즈니스 모델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카테고리 또는 제품이 다수의 매출을 차지할 수 있지만, 카테고리 또는 제품은 결합시 더 높고 종종 더 높은 판매 수를 차지합니다.

아래의 데이터를 보면 Iconfinder 에서 총 매출의 약 13 %를 차지하는 Business & Finance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이는 거의 모든 다른 카테고리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러나 Business & Finance는 훨씬 더 많은 아이콘을 가지고있어서 판매를하는 것이 훨씬 더 경쟁력 있고 열심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 판매량이 적은 차트의 다른 쪽 끝을 보면 여러 카테고리에 대해 더 적은 수의 아이콘을 만들어 판매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숫자는 스프레드 시트에 공급 및 수요 비율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지출되는 달러 당 아이콘 수가 가장 적기 때문에 카테고리의 비율이 낮은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카테고리에서 소비되는 총 수익도 고려해야합니다. 따라서 카테고리에 100 % 소유 할 수도 있지만 매출이 적다면 잠재적으로 흥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SEO &

아래는 카테고리 별 비율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우리는 디자이너가 최고 카테고리의 아이콘을 만들지 말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사실, 모든 디자이너가 정확히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통한 설계자가 단순히 판매량이 적기 때문에 스펙트럼의 하단을 할인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함께 추가하면 이러한 작은 범주는 여전히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릭은 상대적으로 낮은 공급, 합리적으로 일정한 수요 및 적당한 경쟁력을 가진 카테고리를 찾는 것입니다.

주요 카테고리의 월별 판매 동향

아이콘 스타일 별 월별 판매 동향

일반적으로 아이콘이 아이콘으로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에 충분한 인기 점수를 올리는 데 몇 달이 걸리기 때문에 Iconfinder 에서 아이콘을 길게 유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인 마케팅과 결합하여 주요 카테고리에 피크 판매가 발생했을 때를 기준으로 시장을 측정하는 것이 판매를 극대화하는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계절적이라고 말하는 것은 상식과 거의 같습니다. 여름과 관련된 아이콘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언제입니까? 10 월? 아마도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7 월에 여름 관련 아이콘 중 가장 많은 수를 사기를 원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데이터에서 각 카테고리가 매출에서 가장 높은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어떤 결과가 기대되는 결과 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아이콘의 판매는 11 월에 시작하고 12 월에 최고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활절과 관련된 아이콘은 동일한 패턴을 따르지 않습니다. 부활절 관련 아이콘은 실제 휴일보다 4 개월 전인 12 월에 최고조에 달하며, 부활절이 발생할 때 4 월에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부활절 테마의 아이콘이 12 월에 가장 많이 팔리는 이유를 명확하게 밝히기는 어렵지만 가설이 있습니다. 부활절과 크리스마스는 두 가지 주요 기독교 휴일입니다. 많은 부활절 개념을 쉽게 크리스마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부활절 토끼와 부활절 달걀은 "메리 크리스마스"를 정확하게 외치는 것은 아니지만 예수님과 십자가와 같은 개념은 부활절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에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더 큰 휴일이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은 매출을 기대합니다.

우리의 요점은 크리스마스 나 기독교에 관한 것이 아니라 관련된 개념과 데이터의 라인을 읽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아이콘을 만들 때 관련이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닌 아이디어, 작업 및 개체를 고려해보십시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테마와 관련된 아이콘은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매력을 줄 것입니다.

아이콘 스타일 별 월별 판매 동향

아이콘 스타일 별 월별 판매 동향

디자인 스타일과 경향은 1, 2 또는 심지어 몇 달 이상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콘 스타일에 의한 판매의 월별 경향을 포함 시켰지만 당분간 상대량은 상당히 일정하게 유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디자인 동향은 수년 동안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콘 스타일에 의한 판매에 대해 특히 흥미로운 점은 데이터가 예상치 못한 결과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평평하고 윤곽선 스타일이 최근 인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글리프 아이콘이 여백이 적더라도 여전히 가장 인기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채우기 개요"스타일이 아이콘 디자이너와 Dribbble과 같은 예고편 사이트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스타일의 판매량은 3 가지 유형에 비해 놀라 울 정도로 낮습니다 가장 보편적 인 스타일 (Glyph, Flat, Outline). 아이콘 디자이너는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분명히 고객은 아직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이 기사와 함께 제공되는 차트 및 스프레드 시트의 데이터는 시작일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데이터와 분석을 당신과 공유 할 것입니다.

Iconfinder 팀 
Ieva, Monica, Morten, Oliver, Matias, Emil, Scott 및 Martin

그래서 뭘 기다리고 있니? 이제 기사를 읽음으로써 얻은 모든 지식을 실제로 활용하십시오. 데이터를 분석하고 다음 베스트셀러 아이콘 세트를 만들어 Iconfinder에 업로드하십시오 .

추신 :이 기사에서는 Iconfinder에 대한 추천 링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Iconfinder Pro에 가입하면 첫 달에 50 % 할인을 받게되며,이 블로그 호스팅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윈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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