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Crypto,Token, ICO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방법

by 코코리★ 2018. 6. 14.
728x90

Cryptocurrency 란 무엇입니까?

Cryptocurrency는 10 년 전의 전문 용어였습니다. 일부 기업은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사람들이이 시장에 진입 할 기회를주기 위해 암호 해독 거래를위한 웹 사이트를 구축합니다.  코인 마켓 캡 ( CoinMarketCap )에 따르면 cryptocurrency 시가 총액은 이미 1,52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

Bitcoin은 cryptocurrency 시장의 선구자입니다 (네트워크는 2009 년에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초기 채택 자들은 그들이 만든 수많은 돈을 자랑합니다. 이 통화는 Ethereum, Ripple, Lotecoin, Dash, NEM, IOTA 등 다른 cryptocurrencies, 즉 소위 altcoin (Bitcoin 대안)을위한 단계를 설정합니다. Bitcoin은 altcoins에 대한 디지털 골드 표준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순환중인 altcoin의 수는 이미 1,100자를 넘었습니다.

Cryptocurrency 가격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tcoin   은 2017 년 10 월 초 현재 4,500 달러 이상의 비용이 부과되고 Monero는 90.15 달러 (0.01981820 BTC)의 가치가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Cryptocurrency 및 Token Sale (ICO) 웹 사이트

간단히 말해서, 초기 동전 제공 (ICO)은 새로운 프로젝트를위한 자금 조달의 규제되지 않은 수단입니다. 창업 회사는 디지털 동전이나 토큰을 만들어 ICO 기간 중 다른 cryptocurrencies (대개 Bitcoins 또는 기타)와 교환하여 판매합니다. 이것은 초기 공모와 매우 유사하지만이 경우 구매자는 가치 그 자체이거나 일종의 가치를 나타내는 새로운 유형의 동전 / 토큰을 얻습니다. ICO 발사대는 구매자 (예 : 추가 동전)에게 보너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ICO는 일반적으로 프로젝트가 끝나기 전에 이루어 지므로 구매자는 기본적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에 투자합니다. 그러나 ICO를 통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herum  은 ICO 이니셔티브에서 1 천 8 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출처 :  dribbble

동전 / 토큰의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잠재적 기고가 중 일부는 손을 댈 수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그들은이 동전 / 토큰을 나중에 소지자가 교환기에서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지만 ICO 이후 가격이 급등 할 수 있습니다.

자금 지원이 필요한 cryptocurrency 프로젝트가 있다면 주머니에 돈을 벌기 위해 ICO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ICO 디자인

출처 :  ribbble

cryptocurrency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때 어떤 어려움은 분명 발생할 수 있지만 ICO 웹 사이트 디자인은 경험이 부족한 웹 디자이너에게는 어려운 작업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사전 ICO, ICO 및 사후 ICO의 세 단계를 거칩니다. 그리고이 단계들 각각은 고려해야 만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ICO를위한 웹 사이트 디자인을 다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y ICO를위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잠재적 인 공헌자들이 전자 지갑에서 일부 암호 동전을 꺼내도록 유도하기 위해 ICO 웹 사이트가 만들어 졌음을 부정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한 페이지는 프로젝트 아이디어와 목표를 설명하며, 가장 중요한 이정표를 다루면서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들은 페이지 방문자가 백서 및 기타 자료에 액세스하여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법적 문제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ICO 웹 사이트는 ICO 전, 도중 및 후에 세 가지 단계로 존재합니다. cryptocurrency 방문 페이지 디자인은 각 단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구조를 먼저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ICO 페이지 구조

그러한 웹 사이트를 만들면 일반적으로 ICO를위한 방문 페이지를 만들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신생 기업이 기금 모금 활동을 위해 독립 실행 형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별도의 방문 페이지를 시작합니다.

ICO 페이지의 구조는 작업하는 디자이너와 개발자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해결책은 없지만 잘 설계된 페이지는 다음과 같은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 프로젝트 미션이 요약 된 헤더. 비주얼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카운터. 이것은 변경되는 유일한 페이지 섹션입니다. ICO가 날짜와 시간을 시작할 시점을 표시 한 다음 판매가 끝날 때까지 남은 시간을 표시하고 마지막으로 판매가 종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ICO 이전 :

출처 :  karma.red

ICO 동안 :

출처 :  karma.red

ICO 이후 :

출처 :  karma.red

  • 투자자가 허용 목록에 포함되거나 사전 판매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CTA 섹션.
  • 소셜 링크 :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등
  • 논문 : 백서, 프레젠테이션, 호출기 및 기고가가 볼 수있는 기타 자료.
  • 프로젝트에 대한 매우 자세한 개요. 모든 프로젝트 세부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사람들은 어디에 
    돈을 쏟아 부 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일부 애호가는 물론 귀하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되지만 소셜 네트워크 또는 다른 곳에서의 판매에 관한 게시물을 본 후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알게하십시오. 이 섹션을 더욱 설득력있게 보이게하는 동영상, 구성표 등을 포함 시키십시오.

출처 : crypto.tickets

sale.png

출처 : universa.io

  • 토큰 판매 조건 : 가격, 총 토큰 공급에 대한 데이터, 구매 방법 등

출처 :  cryptopay .me

  • 로드맵 / 토큰 판매 일정.

출처 : wepower.network

  • 모든 관련 문제가 다루어지는 법률 섹션.
  • 팀 / 설립자 및 / 또는 자문위원회. 가능하면 실제 사람들의 사진을 사용하고 LinkedIn 계정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출처 :  cryptopay .me

  • 파트너. 이미 프로젝트를 지원 한 투자자를 표시하십시오.
  • 및 매체를 누르십시오. 출처를 밝히거나 관련 기사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여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한 것을 공헌자에게 보여줍니다.

media.png

출처 :  karma.red

  • 사람들이 프로젝트 개발에 뒤지지 않도록하는 뉴스 블록
  • 소셜 링크. 원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링크를 다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보행인. 고지 사항, 연락처 정보 또는 기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조언

멋진 ICO 페이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 페이지는 전문적인 모양과 느낌을 가져야합니다. 재고 사진 및 / 또는 디자인을 피하십시오. ICO 페이지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개발할 때 사내 또는 프리랜서 디자인 팀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는 싸게 보이지 않아야하며 반쯤 구워 져야합니다. 이것은 간단합니다 : 사람들이 무언가를 좋아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지불 할 것입니다. 페이지가 첫눈에 그들을 사로 잡히지 않으면, 당신은 돈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 시각적 계층 구조는 이러한 페이지의 절대적 필수 항목이며 CTA 버튼을 추가하여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분명히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사람들은 즐겁게 지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 그 페이지에 대한 살인자 사본을 작성하고, 좋은 방법으로 설득력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에게 프로젝트가 관심과 투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를 자세하게 설명하십시오.
  • 모든 기기에서 충분히 잘 어울릴만한 크기의 모든 페이지를 원한다면 반응 형 웹 디자인 기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런데 이것은 사이트의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한 Google의 기본 접근 방식입니다.
  • 웹 사이트가 많은 수의 동시 사용자를 처리 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좋아하면 가능한 한 빨리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싶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액세스하든 관계없이 웹 사이트에서 적절한 작업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투자자에게 최신 뉴스 및 판매 개시 알림을 받고, 발생할 수있는 변경 사항 등을 알리기 위해 업데이트 구독을 제안하십시오.
  • 일부 신생 기업은 기부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판매 시작 직후에 동전 / 토큰을 구입하면 얻을 수있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주십시오.
  • 당신은 또한 기부자들에게 자신이 투자를 정확히 어떻게 할 것인지를 입증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ICO 웹 사이트는 기부자가 판매에 참여하기 전에 계정을 만들 것을 요청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지 두 번 생각하십시오. Cryptocurrencies는 프라이버시에 관한 것입니다. 맞습니까?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다고 말하면 잠재 투자자 중 일부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자 지갑 주소를 갖게됩니다. 너에게 충분하지 않니?

이러한 팁과 트릭을 기반으로 AGENTE 팀은 이해하기 쉬운 ICO 사이트 모델을 준비했습니다.



결론

암호 공간이 진화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이 유리한 파이 조각을 잡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많은 투자자들이 잠재 수익을 제안하는 ICO 경주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시동 프로젝트의 자금 지원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조언이 귀하가 수천 명의 기고자를 유치 할 뛰어난 ICO 사이트 / 페이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