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최고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 디자인 아이디어

by 코코리★ 2018. 6. 17.
728x90

식당 주인은 항상 자신의 접시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실질적인 이점을 가져올 수있는 영역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웹 사이트는 완벽한 웹 사이트조차도 레스토랑이 매일 저녁 꽉 차는 것을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영역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래서 웹 사이트가 가끔 무시 될 수 있고 이상적인 것과는 거리가 먼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웹 사이트는 비즈니스의 접점이며 고객이 레스토랑을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물론 레스토랑이 좋다고 판명되면 가난한 웹 사이트는 전체 그림을 망칠 수는 없지만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면 방문자는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레스토랑 웹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영감을위한 10 가지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선, 일반적인 레스토랑 웹 사이트 유형을 확인해 봅시다.

프로모션 웹 사이트

restaurant_promo

그들은 메뉴와 연락처에 대한 정보 만 갖고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방문객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약 옵션이있는 웹 사이트

식당가

그들은 프로모션 웹 사이트라고 불릴 수 있지만 예약을 할 수있는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일반적입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배달을 주문할 수있는 옵션이있는 웹 사이트

식당 _ 배달

그들은 상세한 메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찾고있는 것을 찾은 다음 카트에 추가 할 때까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배달 및 선택 옵션을 제공하지만 예약을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스토랑의 유형을 결정하거나 웹 사이트 디자인에서 기대하는 바를 결정해야합니다. 아래에서는 위에서 언급 한 각 유형의 웹 사이트를 어떻게 보여줄 수 있는지 보여주는 10 가지 최고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하겠습니다.

톱 10 레스토랑 웹 사이트 아이디어

간단한 프로모션 웹 사이트

1. 팩토리 아

Thefactoria

그들은 타이포그래피에 크게 의존하며 특이한 음식의 이미지조차 가지고 있지 않지만 웹 사이트는 레스토랑의 스타일을 전달하고 사용자가 결정을 내릴 수있는 충분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2. KFC

KFC

이 예는 엄청난 양의 정보가 있지만 여전히 프로모션 웹 사이트 인 레스토랑 웹 사이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음식을 주문할 수있는 옵션은 없지만 영양 계산기 나 특별한 다이어트 마법사와 같은 멋진 기능이있어 사용자가 특정 재료없이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빅 애플 핫도그

bigapplehotdogs

이 예제에는 그림이있는 고유 한 기능이 있습니다. 핫도그 캐릭터가 여러 개 있는데, 각각 핫도그 메뉴에 해당합니다. 삽화는 레스토랑 웹 사이트 디자이너가 제공 할 수있는 창의적인 솔루션의 좋은 예입니다. 

예약 옵션이있는 웹 사이트

4. 르 베르나르딘

르 베르나르딘

The World 's Best Restaurants 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요리의 고품질 이미지가있는 회전 목마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고전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사용자가 날짜와 사람 수를 선택할 수있는 기능이 있지만 예약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사용자를 타사 응용 프로그램으로 리디렉션합니다. 그들은 혼합 된 솔루션을 사용하지만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마에 모

마에모

이 예제는 거기에 내장 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2017 년 최고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6. 오스테 리아 프란 체스 카나

오스트레일리아 프란 세스 카나

이것은 레스토랑의 정신을 전달하는 또 하나의 예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강력합니다.

온라인 주문 옵션이있는 웹 사이트

7. 사피노의

Sarpino_s

이 식당 웹 사이트 디자인은 우리 회사가 만든 것입니다. 그들은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음식점 체인 (이 예와 같이)에 체인점이 있다면 일반적으로 음식을 제공 할 레스토랑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는 브라우저 설정에서 허용하는 경우 자동으로 위치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레스토랑을 찾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온라인 배달 옵션의 경우 사용자가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타사 솔루션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8. 티피 니티

티파니

제 3 자 솔루션이 아닌 웹 사이트의 일부인 사전 주문 시스템이 있으므로 정교한 기능은 아니지만 많은 추가 기능이없는 간단한 요리를 선택하는 경우 더 간단한 버전의 주문 시스템. 

9. 파이 '앤'허벅지

Piesnthighs

Pies 'n'Thighs는 여러 주문 및 배송 옵션을 제공합니다. 뉴욕에는 사용자가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주문할 수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그들이 제 3 자 주문 시스템과 전달 네트워크에만 의존하고 그러한 제공자 중 한 명과 동시에 3 명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와서 주문을하고 싶을 때 가장 좋아하는 공급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타코 벨

타코 벨

그들은 또한 자신의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사용하며 배달 옵션과는 별도로 두 가지 픽업 방법 (드라이브 스루 및 내부)을 사용합니다. "내부"옵션이 일반적이지만 드라이브 스루는 일반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매우 유용합니다.

결론

이것들은 출발점을주는 단지 10의 레스토랑 웹 사이트 디자인 아이디어이었다. 일부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때 바퀴를 재발 명할 필요가 없으며, 타사 솔루션을 사용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지원 및 개발을 피할 수 있으므로 목이 아플 수 있습니다. 시간의 여유가 없다면 웹 사이트를 관리 할 UX / UI 대행사와 함께 일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