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여행 웹 사이트 디자인 9가지 우수 사례

by 코코리★ 2018. 6. 18.
728x90

관광과 여행 페이지

여행과 여행은 요즘 어떤 사람이든 현대 생활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우리는 기술을 따라 여행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점차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관광 서비스를 예약하고 제공하는 방법은 매년 전통적인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여행 비즈니스 모델이 빠른 속도로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경제 공유 (Uber, Airbnb 모델)는 숙박 업체 Airbnb이 전통적인 호텔 체인의 좋은 대안인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전적인 방식에 영향을줍니다.

우리는 승객 운송 및 기타 여행 비즈니스 분야에서 동일한 경향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주로 CIS 시장을위한 대부분의 여행 프로젝트, 주로 OTA (온라인 여행사 웹 사이트 디자인) 및

항공편, 호텔 및 자동차 예약을 제공하는 예약 플랫폼 개발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1.

KupiBilet_Web

KupiBilet_Mobile

여행 웹 사이트 디자이너와 같은 야심 찬 여행 프로젝트 인 " 클릭하고 여행하기 "는

맞춤 투어 및 자동차, 견학, 항공편, 호텔 등과 같은 모든 추가 여행 서비스의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우리 팀원들 사이에서, 우리는이 프로젝트를 "러시아의 Expedia"라고 부릅니다.


2.

CLickNTravel

3.

여행 _ 스토리

4.

원 라이프

5.

트립 크래커

그러나 과거의 역사와 프로젝트에 머무르지 마십시오!

우리는 베스트 프랙티스를 바탕으로이 기사를 작성하고

각 카테고리에 대한 팁을 만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틈새 및 카테고리에서

우리의 관점에서 최고의 여행 웹 사이트 디자인을 정의하려고 합니다.


이 비교를 명확하게하기 위해 동일한 카테고리 또는 사이트 유형의 웹 사이트를 비교합니다.

실제 사용자 데이터 통계가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매력적인 시각적 UI, 유용한 정보 구조 등

시각적으로 식별 할 수있는 특성과 개인 사용자 테스트 및 전문가 관점에서 사이트를 비교합니다.






비교 대상 및 방법

우리가 비교할 때 사용할 주요 카테고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다음 네 가지 여행 사이트 카테고리를 강조했습니다.


검색 및 예약 (OTA의 항공편 및 호텔)

맞춤 포장 투어 및 휴일

여행 컨텐츠 사이트 및 포털


우리는 각 카테고리의 세 가지 주요 웹 사이트를 분석하고

다음과 같은 기준을 고려하여 왜 이러한 사이트를 선택했는지

논쟁의 여지가있는 방식으로 설명하려고 시도합니다.


사용자 경험

시각적 UI 디자인 및 품질

웹 사이트에 제공된 콘텐츠 및 서비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 여기서 시작됩니다. 비교해봅시다.


검색 및 예약

항공편과 호텔을 검색하고 예약하기위한 많은 시스템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우리가 다음 여행을 계획 할 때마다 우리에 의해 사용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틈새 예약 엔진 또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기준과 관련하여 가장 흥미로운 웹 사이트 3개를 선택했습니다.


1. 카약

카약


사용자 경험

업계 선두 주자는 유용성이 좋지 않습니다.

매주 수백 건의 사용자 테스트가 수행되며 다음 분석을 위해

수천 개의 사용자 메트릭이 시스템에 의해 추적되고 수집됩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훌륭한 UX 디자인, 잘 생각 된 구조 및 적응력있는 로고 타입을 갖춘 시스템을 얻게됩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주요 검색 영역의 배경으로 사용되는 큰 영웅 이미지로 보완 된 평면 UI 요소로 명확한 디자인 스타일.

이러한 이미지는 검색 요청에 따라 관련이 있으며 변경됩니다.

시각적 스타일은 간단하고 깨끗하며 클릭 유도 요소에 밝은 색상으로 강조되어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에 대한 서비스 범위는 이미 최소한의 편차와 편차로 업계 표준이 되었습니다.

 컨텐트는 구조가 잘 정비되어 있으며 주요 인기 섹션이 강조 표시되고

글리프 아이콘으로 추가로 판매되므로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 잡고 즉시 콘텐츠 블록 뒤에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2. 아비 아레스

aviasales

사용자 경험

이 사이트는 필요한 항공편을 검색하는 동안 깨끗하고 매끄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검색 결과는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검색 결과는 다른 검색 결과와 분리되므로

사용자가 페이지 콘텐츠를 훨씬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본 예약 버튼은 주 사용자의 초점 영역에 잘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시각적 UI의 색 구성표는 세 가지 기본 색과 최소 평면 배경을 기반으로합니다.

모든 관심은 내용에 달려 있으며, 빠른 항공편 검색 및 예약과 같은 주요 작업에서

사용자를 혼란시킬 수있는 요소는 없습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Aviasales는 항공편 검색으로 서비스를 비교하므로 서비스 범위가 제한되어 있으며

이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3. 디자인 호텔

디자인 호텔

사용자 경험

디자인 호텔은 틈새 검색 및 예약 서비스로 여행 시장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제목에 "디자인"이 포함 된 서비스는 대상 사용자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오히려 버릇이 없으므로 나쁜 UX / UI 디자인을 가질 수 없습니다. 사용의 용이성 측면. 예,이 프로젝트는 훌륭한 UX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응답 성있는 레이아웃이 잘 고안되었으며 행동 요청이 눈에 잘 띄고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페이지의 시각적 구조가 어수선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사진에 중점을 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UI의 나머지 부분은 사진의 프레임과 같이 존재하며 이는 아름다운 디자인 호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이 웹 사이트는 전세계 디자인 호텔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콘텐츠는 카테고리별로 잘 구조화되고 그룹화됩니다.

1 번 테이블

다음 비교 카테고리를 계속하겠습니다.


맞춤 포장 투어 및 휴일

우리는 맞춤 여행과 틈새 여행 가능성을 제공하는 시장에서 너무나 많은 인상적인 프로젝트가 있기 때문에이 카테고리는 비교하기에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관광객들은 출장이나 여정을 위해 차로 크루즈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어떤 가격대의 이국적인 목적지로 휴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1. 조제

조기

사용자 경험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Zozi는 그 범주와 틈새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따라서 신중한 UX 디자인과 매력적인 시각적 UI로 리더쉽을 얻으실 가치가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평면 UI 요소,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 및 도해 법을 사용하여 멋진 색 구성표가 있습니다.

버튼의 색상 강세는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눈에띕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이 프로젝트는 흥미로운 컨텐츠와 제안으로 오버로드되며, 서비스 편집자는 완벽한 스토리를 선택합니다.

모든 컨텐츠는 구조가 잘되어 있습니다.

2. 북극 야생

북극 와일드

사용자 경험

정보 구조는 잘 생각되어지고, 행동 촉구는 눈에 잘 띄고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단계 탐색은 유용하고 잘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색상 구성표의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페이지의 악센트는 모험 사진입니다.

디자인 스타일은 다소 구식이지만 관객에게는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이 웹 사이트는 북극 여행 활동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콘텐츠는 카테고리별로 잘 구조화되고 그룹화됩니다.

3. 요트 주간

Theyachtweek

사용자 경험

요트 위크 (Yacht Week)는 요트 여행 틈새 시장에서 업계의 선두 주자이자 유명 브랜드입니다.

웹 사이트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헤더 탐색이 너무 작지만 구조가 잘 구성되어있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시각적 UI 디자인은 대부분 크고 매력적인 사진을 기반으로하며 색상 체계는 파란색과 흰색의 두 가지 기본 색상으로 구성됩니다. 버튼이나 몇 가지 중요한 UI 컨트롤과 같은 중요한 CTA 요소에 세 번째 액센트 색상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콘텐츠와 서비스가 좋게 보이며, 사이트는 여러 목적지에서 다양한 요트 관련 엔터테인먼트 유형을 제공하며 블로그 섹션은 일반적인 프로모션 콘텐츠 자료로 구성됩니다.

표



여행 컨텐츠 사이트 및 포털

일부 여행 콘텐츠 사이트는 예약 및 검색 서비스와 함께 혼합 모델을 사용하지만 대부분은 여행자에게 여행 정보 및 휴가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여행자에게 국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1. Conde Nast Traveler

cntraveler.

가장 큰 미디어 출판 회사가 여행과 관련된 최고의 콘텐츠 미디어 리소스 중 하나를 소유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용자 경험

Conde Nast는 이미 1 세기 이상 다른 틈새 시장에서 사용자 / 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기 때문에 많은 UX 설계 연습을하고 있습니다. 현대 온라인 미디어의 UX가 충분히 표준화되어있어 Conde Nast Traveler가 훌륭한 UX 설계 표준을 유지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이 사이트는 내용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스타일과 타이포그래피에 많은 공백이있어 내용을 훨씬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내용은 여기에 왕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콘텐츠를 기반으로합니다.


2. New York Times Journeys

뉴욕 타임스

사용자 경험

여행과 관련된 유명한 NYT의 하위 섹션에는 좋은 UX가 있으며 탐색 기능은 명확하고 잘 구조화되어 있으며 나머지 UX 기능은 업계 표준입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신문 / 잡지 스타일의 레이아웃에는 많은 공백, 거대한 타이포그래피와 헤더, 큰 사진에 중점을 둡니다.

콘텐츠 및 서비스

콘텐츠는 전문가 및 아마추어의 많은 기사가 포함 된이 유형의 웹 사이트의 기초입니다.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Jetsetter 매거진

제트 세터

사용자 경험

유명한 Jetsetter 포털의 잡지 섹션은 일반적인 그리드 구조 레이아웃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성은 충분히 뛰어나며 간단한 잡지 기능은 수퍼 사용자 정의 또는 복잡한 UX 디자인 기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장문 기사는 하위 탐색 기능이 좋은 디자인이므로 콘텐츠를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시각적 UI 디자인

사진과 많은 공백이있는 블로그 또는 잡지 스타일의 그리드 레이아웃. 

콘텐츠 및 서비스

사진 콘텐츠의 품질은 Jetsetter의 핵심입니다. 모든 기사는 놀라운 전문 사진으로 보완되며 게시물 구조는 머리글 및 부제목으로 잘 구분됩니다.

표




우리의 분석이 여행 업계 대표자들에게 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전히 기능과 디자인을 결합하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이라면

적어도 불가능한 것은 없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당신의 용감한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제공하십시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