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아이콘 디자인을위한 Illustrator 문서 만들기

by 코코리★ 2018. 6. 19.
728x90


아이콘 디자인을위한 Illustrator 문서 만들기

이번 주 기사는 정말 기술적 일 것입니다. 하지만 초심자들과이 기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지옥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처음으로 작업을 시작했을 때 워크 플로를 얼마나 크게 변경했는지 기억합니다. 그렇다면 아이콘 디자인을 위해 Illustrator 문서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작은 어디에서 시작하나요?

Illustrator 문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지는 않으나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결국, 그것은 당신의 워크 플로우를 결정하고 진정한 차이를 만듭니다. 사실, 모든 아이콘을 한 시간 만 보내는 것에서부터 몇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지출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커다란 아트 보드에 아이콘 아이콘을 만드는 많은 아이콘 디자이너를 보았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나 자신도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것은 개발자를 위해 .svg 파일을 준비하거나 클라이언트 용으로 별도의 아이콘 파일을 내보내는 것과 같이 아이콘을 내보낼 때 매우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결국 아이콘을 하나씩 복사 / 붙여 넣기하고 내보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 후에 더 나은 솔루션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실험하면서, 나는 나를 위해 완벽한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비밀은 하나의 커다란 대지에서 작은 아이콘 크기의 대지로 바뀌 었습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처음부터 미리 정의 된 아이콘 경계를 얻으므로보다 편합니다. 또한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파일을 다른 파일로 내보낼 수 있기 때문에 아이콘을 내보내는 데 드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아트 보드 Illustrator 파일을 만드는 방법과 지침을 사용하여 아이콘 디자인에 더욱 적합한 방법을 빠르게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가 먼저 무엇을해야합니까?

새로운 일러스트 레이터 파일 만들기

1) 쉽게 추측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새로 만들기 (Cmd + N) 로 이동하여 새 Illustrator 파일을 만듭니다.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중요한 항목으로 건너 뛰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주요 차이점은 여러 대지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세트에 아이콘이있는만큼 많은 대지를 만들어야하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아이콘보다는 아트 보드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의 여러 버전과 최종 세트로가는 여러 반복 작업에 적합합니다. 세트를 마친 후 추가로 대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2)이 5 개의 버튼은 대지의 배치 방법을 결정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첫 번째 옵션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아이콘은 서로 옆에 멋진 그룹으로 쌓여 있기 때문에 응집력이 있고 유사한 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간격은 아이콘 사이의 간격이 얼마나 큰지 보여줍니다. 작은 값으로 설정하지 마십시오. 아이콘 주위에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하지만 너무 크면 아이콘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간격은 20-40 픽셀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작업하는 아이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4) 열은 아이콘이 쌓일 열의 수를 나타냅니다. 대개이 필드는 생성 한 대지의 수에 따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만 사용자가 직접 값을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20 개의 아이콘을 만들면 각 아이콘이 5 개, 4 개의 아이콘이있는 5 개의 열 또는 각 열에 2 개의 아이콘이있는 10 개의 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5) 그래서 하나의 큰 보드를 만드는 대신 아이콘 크기를 입력해야합니다. 아이콘은 사각형 대지에 배치해야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아이콘 크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6 × 16; 24 × 24; 32 × 32; 48 × 48; 64 × 64; 96 × 96; 128 × 128; 256 × 256;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또한 모든 값이 픽셀 단위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축하해! 아이콘 디자인에 거의 완벽한 Illustrator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더 좋게 만드는 또 하나의 일이 있습니다!

이제 아트 보드를 볼 수는 있지만 아트 보드의 가장자리가 세트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지 못하게하여 아이콘 디자인에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 (아이콘)에서 당신을 멀어지게합니다. Shift + Cmd + H 를 클릭하면 항상 표시되는 Arboard를 끌 수 있지만 아이콘을 배치 할 위치는 알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가이드 라인을 통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눈금자와 지침이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눈금자 : (보기> 눈금자> 눈금자 표시 또는 Cmd + R) ; 가이드 라인 : (보기> 가이드> 가이드 또는 Cmd +보기;)

이제 눈금자를 클릭하고 안내선을 첫 번째 대지의 가장자리로 드래그하십시오. 그것은 "멋지게"쉽게 붙어 있어야합니다. (가이드는 선택된 보드에만 고정됩니다). 첫 번째 보드의 네 측면 모두에 대한 지침을 얻을 때까지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가이드 설정

가이드 라인이 잠겨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보기> 안내선> 안내선 잠금 해제 또는 Alt + Cmd +;) . 선택 도구 (V)를 사용하여 수직 가이드 라인 두 개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Shift + Alt 를 눌러 가이드를 다른 대지에 고정 될 때까지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십시오. 방금 지침을 복제했습니다.

카피 가이드

이제 Cmd + D 를 몇 번 눌러 마술을 봅니다! 이 단계는 마지막 작업을 반복하므로 지침이 다른 대지와 중복되는 것을보아야합니다. 의식을 반복하되, 이번에는 수평 적 지침을 따른다.

집계 가이드

이제 Shift + Cmd + H를 사용하여 arboard를 끄고 경계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이드 라인을 항상 꺼서 (Cmd +;)산만 함없이 전체 세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or> 환경 설정> 안내선 및 격자 로 이동하여 지침의 색상과 모양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 업데이트 *** 
Matas Grecevičius 는 가이드를 더욱 빠르게 만드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이 왜 내가 dribbble 커뮤니티를 사랑해! 확인 해봐:

  • 대지의 크기와 정확히 일치하는 사각형을 그립니다.
  • 잘라내 다
  • 모든 대지에 붙여 넣기 (Shift + Option + cmd + V)
  • 모든 직사각형을 선택하십시오.
  • 그들을 가이드로 변환하십시오 (cmd + 5).

그게 오늘이야! 끝내주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