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사용자 경험을 위한 UX 아이콘 만들기 8가지 팁

by 코코리★ 2018. 6. 18.
728x90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위한 아이콘을 만들기위한 8 가지 팁

당신은 아이콘 디자이너로서, 당신이 만드는 아이콘이 당신 자신이 아닌 어떤 맥락에서 사용 될 것임을 아홉 번이나 잊어서는 안됩니다. 앱, 웹 사이트, 전단지, 책, 공항 표지판 등이 될 수 있습니다.이 아이콘은 전반적인 사용자 환경에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훌륭한 사용자 환경은 과소 평가하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귀하의 아이콘이 잠재적 인 미래의 사용자들에게 가능한 한 쉽고 쾌적하게 보이도록하는 것입니다. 즉,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아이콘을 디자인 할 때는 무엇을 명심해야합니까?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합니까?

아이콘은 매우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메시지를 전달해야합니다. 충돌하는 의미의 아이콘은 피하십시오.

그것은 대상 고객과 의사 소통합니까?

특정 대상층이 없다면 이미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모든 앱,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는 타겟 잠재 고객이 있습니다. 해당 청중과 직접 대화 할 수있는 아이콘을 만들어야합니다.

아이콘이 너무 정교하지 않아도됩니다.

아이콘의 의미는 가능한 한 명확해야합니다. 이것은 숨겨진 의미를 의미하지 않으며 사용자를 오도 할 수있는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아이콘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컨텍스트 내에서 아이콘 디자인

가능한 경우 아이콘을 넣을 컨텍스트에서 아이콘이 어떻게 보이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아이콘은 흰색 배경에서 정말 멋지고 뚜렷 해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 질문은 혼란스러운 웹 사이트 또는 혼잡 한 버스 정류장에서 빌보드.

귀하의 고객에게 귀하의 아이콘 사용 방법을 교육하십시오.

전문가 및 아이콘 디자이너로서 고객이 아이콘을 사용하는 최선의 방법을 고객에게 가르쳐 줄 필요가 있으므로 아이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만든 아이콘이 텍스트 레이블과 함께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예, 아이콘에는 거의 항상 텍스트 레이블이 있어야합니다.)

결정을 정당화하십시오

항상 항상! - 당신이 왜 그런 짓을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특정 은유를 선택한 이유 또는이 정확한 모양이나 선을 사용하여 성취하려는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이렇게하면 아이콘이 타겟층에 부딪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냥 물어봐

일반적으로 아이콘이 명확하게 인식되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 보는 것입니다. 각 파일의 의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지 않고 하나의 파일에있는 모든 아이콘을 컴파일하고 아이콘을 사용할 다른 사람에게 보내고 유익한 아이콘이 나타내는 것을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핵심은 타깃층으로부터 누군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bmx 자전거의 일부를 묘사 한 아이콘을 할머니에게 보내면 그게 무엇인지 알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전문 바이시클리스트이다!

사람들이 귀하의 아이콘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살펴보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디자인 결정을 테스트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귀하의 아이콘에 어떻게 반응하고 상호 작용 하는지를 볼 수있는 약간의 기회조차도 - 결코 놓치지 마십시오. 주어진 기회를 감안할 때 아이콘이있는 앱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서 모든 것이 분명해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다른 아이콘 또는 아이콘 변형을 사용하여 A / B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대체로 예쁜 그림이 아니라 예쁜 그림이 아닌 사람들의 경험을 디자인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아이콘은 실제 사람들이 사용하게 될 것이며 가능한 한 매끄러운 경험을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그들이 아이콘의 의미를 얻지 못하거나 앱에서 길을 잃어 좌절을 겪게된다면, 고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주문하지 않고 폐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손실이기 때문에, 당신의 직업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놀라운 경험을 디자인하십시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