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product image](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346/posts/16319/final_image/isobuild_final.jpg)
이 튜토리얼은 원래 Tuts + 프리미엄 튜토리얼로 2012 년 10 월에 출간되었습니다. 이제는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최신 버전의 Adobe Illustrator를 사용하지 않지만이 자습서에서는 해당 기술과 프로세스가 여전히 적합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Blend, Offset Path 및 Pathfinder 패널과 같은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등각 투영 건물을 작성합니다. 시작해봅시다!
놀라운 아이소메트릭 디자인을 만드는 더 빠른 방법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GraphicRiver 및 Envato Elements를 통해 사용 가능한 아이소메트릭 디자인의 놀라운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참조 이미지
우리가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우리가 무엇을 만들지에 대한 연구입니다. 이 경우, 흥미로운 질감과 색상을 사용하여 상당히 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및 고민후, 나는 전형적인 뉴욕 건물을 결정했습니다.
![Reference imag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f8e3091359344ea089369125c5de7f29.jpg)
하나만으로 훌륭해 보이지만 하나의 참조만으로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여러 개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각기 다른 부분을 고유한 디자인에 혼합 할 수 있습니다.
1. 문서 설정 방법
1 단계
이제 Illustrator로 이동합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아이소메트릭 그리드입니다. Envato Tuts+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자료가 있지만, 여기에 제가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새로운 RGB 문서를 만듭니다.
![Set Up Your Document](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b7f99a96210fe88a0e41dc1c10983b96.jpg)
그런 Line Segment Tool (\)를 두 번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은 사양을 가진 선을 만듭니다.
![Set Up Your Document](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54a005509969a86e7ce17864a88ab2b9.jpg)
이 26,56 ° 각도는 나중에 다룰 함수입니다.
2 단계
이제 선을 캔버스와 수직으로 정렬합니다 (손으로 또는 Align Tool를 사용하여 이번에는 정밀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Artboard 바깥으로 이동하십시오.
![Set Up Your Document](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10559f7b4cb4492dcb36ca81543e5459.jpg)
3 단계
Selection Tool (V)를 사용하여 해당 선을 드래그하고 Alt-Shift키를 누른 채로 복제하여 이동을 완벽하게 유지하십시오.
![Set Up Your Document](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f93b57c7302eb3fd84bc94e59ca3258e.jpg)
4 단계
Artboard의 각 끝에 하나의 선이 생겼으므로 그리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색 화살표가 있는 두 선을 선택하고 Object > Blend > Make로 이동합니다.
Spacing 필드에서 Specified Steps를 선택하고 30보다 작은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그리드의 모듈이 얼마나 크게 또는 작게 될지 결정됩니다.
5 단계
그런 다음 결과를 선택하고 그 위에 복제본을 만듭니다. 복사하여 붙여 넣기(Control-C, Control-F)하면됩니다.
Object >Transform > Reflect를 선택하여 복제하고 수평으로 뒤집습니다. Vertical Axis을 선택하십시오.
![Set Up Your Document](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36fc321d1952072c435a97fb0de26448.jpg)
이제 Object > Blend > Expand으로 이동하여 블렌드를 확장하면 그리드가 완성됩니다!
6 단계
이제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음을 제 작업에 적용하겠습니다.
- 선의 색상을 연한 cyan 색으로 변경합니다 (25%가 적당).
- artboard와 동일한 크기로 자릅니다 (동일한 크기의 artboard를 직사각형으로 그려서 정렬하고 패스 파인더를 사용하거나 클리핑 마스크를 적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전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Set Up Your Document](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4204527c434468fddd40bc8c15085dd2.jpg)
7 단계
분리된 잠긴 레이어에 그리드를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acf5a8f991d430782bf9b957873f0d5f.jpg)
2. 빌딩 그리는 방법
1 단계
이제 우리는 건물을 만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레퍼런스와 그리드가 있으면 Illustrator에서 직접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것을 한 걸음씩 나가기를 좋아합니다. 벡터로 돌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스케치의 품질을 방해합니다. 제 생각에는 그림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벡터에 대한 스케치가 더 편할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제가 여기서하는 일은 중간 단계입니다: 이미지 레퍼런스를 보면서 보통 아주 빠른 스케치를 그립니다.
![Draw the Building](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f12680c141a9bebc7d75cda8948010c6.jpg)
이것은 아름다운 그림이 아닙니다. 제가 건물을 어떻게 단순화할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느슨한 스케치에서 나는 계단이 있는 쪽에 4개의 창문과 각각 2개의 창문이 있는 4층을 그릴 것이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이제 대략적인 계획을 세웠으므로 그리드를 인쇄하고 실제 도면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추가 할 부분은 많지 않습니다. 아이소메트릭 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리드를 사용하면 큰 도움이됩니다.
이것이 밝은 cyan색으로 그리드를 칠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스크린과 종이 모두에서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3 단계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깨끗하거나 아름다운 스케치는 아니지만 목적을 달성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하는 것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일단 Illustrator로 돌아 가면 시간이 충분합니다.
3. 초기 벡터 도형을 만드는 방법
1 단계
이제 스캔 된 파일 (File > Place)을 배치하고 새 레이어로 이동하고 스케치에 이름을 지정하고 템플릿으로 표시합니다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여 이 대화 상자에 액세스 할 수 있음).
2 단계
이제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Artwork이라는 새로운 레이어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Control-U를 누르거나 View > Smart Guides로 이동하여 Smart Guides를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138c6d20e46e1efdb50ad742df747187.jpg)
3 단계
Smart Guides를 사용하는 좋은 점은 Pen Tool (P)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눈금이 있는 모양을 그리는 것입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45c465b13bc783c01d57e7817dd231de.jpg)
이 큐브를 처음부터 준비해 두길 강력히 권합니다. 복제하고 다시 볼 수 있으므로 다시 그릴 필요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e572e7c4d99127f7ac39c6e85550e188.jpg)
4 단계
이제 저는 전에 언급 한 것을 언급하고자 합니다. 그리드는 26,65° 입니까? 이유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그리드를 사용하면 키보드를 사용하여 그리드 내의 오브젝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은 간단한 규칙입니다. 두 번 건너 뛰기, 한 번 위로 (또는 아래로, 어디로 이동 하느냐에 따라 다름)입니다. Shift를 누르고 있으면 거리가 늘어납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02ef3c659c9e0c6576696443870b2d00.jpg)
5 단계
자 이제 이 스케치를 살펴 봅시다.
일단 필자가 펜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추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제가 이 작은 큐브를 만든 것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Alt-Drag(검은색 또는 흰색 화살표를 사용)가 필요한 면을 드래그 한 다음 크기를 맞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3126f88ff7c5172cfb14b4db32884286.jpg)
6 단계
그런 다음 Direct Selection Tool (A)와 Shift 키를 누른 채 아래쪽 노드를 선택하기 만하면 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시점에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복제하고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7e0c5b5a0206ef1eea97f14fc9cc7403.jpg)
7 단계
작업을 쉽게 수행 할 수있는 또 하나의 훌륭한 도구는 Offset Path (Object > Path > Offset Path)입니다. 창 프레임과 다른 많은 것들을 빠르게 추적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e5528912982cdef6c32eac8c049a088c.jpg)
8 단계
Pathfinder 패널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제, 이 테라스 바닥을 추적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Offset Path와 Alt-Shift-Drag로 방금 만든 모양을 선택하여 완벽하게 정렬된 복사본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패스 파인더가 두 셰이프를 병합하므로 상단 모양(Control-C, Control-F)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c1ba16b0220eaab8d788c6777eb360ca.jpg)
9 단계
Pathfinder 패널(Window > Pathfinder)을 열고 두 모양을 선택하고 위의 두 번째 버튼 인 Minus Front를 누릅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000a49759daaf331c321b867062ffa5f.jpg)
Pathfinder패널의 네 가지 Shape Modes는 이 작업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미 마스터하지 않았다면, 조금 연습하거나 Envato Tuts+를 탐색하여 튜토리얼을 찾아보십시오.
10 단계
이미 설명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이 창을 만들었습니다. 자, 우리가 그들을 완벽하게 일치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작은 트릭이 있습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50e218b5d0b341e3e907a6608070155a.jpg)
우선, 두 윈도우가 모두 그룹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Control-G). 그런 다음 두 그룹을 모두 선택하고 Object > Blend > Make로 이동하십시오. 지정된 단계를 선택하십시오. 전체 그룹을 복제합니다! 아주 복잡한 객체가 그룹화 되어있는한 이 작업이 가능하므로 얻을 때마다 사용하십시오. 창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는 경우 나중에 편집 할 수 있도록 그대로 둘 수 있으며, 계속 진행하고 확장 할 수도 있습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005ab8b44fb1d3d52f234b083a45f8ef.jpg)
11 단계
물론, 당신은 창문 전체 열과 똑같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6ff3f85d28a1f59e9f1c16c483da4d47.jpg)
12 단계
때로는 Blend Tool의 다른 간격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발코니를 추적하는 동안 모든 막대 사이에 동일한 거리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Specified Distance를 선택하고 잘 보이는 값을 소개합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b92fe507b1abe86176b6bbbfc21d60f9.jpg)
13 단계
마지막으로, 계단과 같은 경사 또는 대각선 물체를 만들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그리드 내에 있는 모양에서 시작하여 변경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발코니 (Control-C, Control-F)의 바닥을 복사 한 다음 Pathfinder 패널 - Minus Front로 잘라 내기 위해 몇 개의 정사각형을 던질 것입니다. (그 정사각형이 실제 우리 모양 위에 놓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절단중!).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3a6c9c4f6e35a269e1afc1ce053014e4.jpg)
이제 우리는 계단이 내려갈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6b9a84ca10c59d801b8fbe84f924b8e8.jpg)
14 단계
Direct Selection Tool (A)를 사용하여 두 개의 노드를 선택하십시오.
![Initial Vector Shape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a51899581b974ef80dc243f1607337ec.jpg)
그런 다음 Shift 키를 누른 채 드래그하면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15 단계
![](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eab729b8bcddfda69d616ab55cbf89fd.jpg)
이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나머지 건물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스케치에 없는 새로운 요소를 포함하거나 다른 요소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4. 색상 추가하는 방법
1 단계
이제 우리는 Illustrator에서 조금 벗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컬러 팔레트를 검색해야합니다.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 옵션 A : COLOURlovers 또는 Adobe kuler와 같은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 옵션 B : 이미지 참조 및 스포이드 도구 (I)를 사용하십시오.
- 옵션 C : Color, Color Guide 및 Swatches 패널에서 색상을 수동으로 선택합니다.
- 옵션 D : 위의 모든 것. 그게 내가 하는 일입니다.
![Add Color](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84521c3581dc8039b78d9f374f61f592.jpg)
2 단계
그런 다음 스포이드 도구 (I)를 통해 건물 색칠을 시작합니다.
![Add Color](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bcb1b5d29f96c4bfd0ba60900c7f7e46.jpg)
5. 빛과 그림자 만드는 방법
1 단계
이 작업을 하는 동안 염두에 두어야 할 주된 원칙은 광원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큐브"의 윗면이 항상 가장 밝습니다. 다른 두 가지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당신이 결정하는 광원에 따라, 하나보다 더 어둡고 다른 하나는 더 어두워야 합니다.
![Create Light and Shadow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b909bbf4949371fad5291c5571993e7d.jpg)
2 단계
그러나 그림에 깊이를 더하는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스트로크.
큐브 위쪽면은 사이드 보다 밝아야 합니다.
![Create Light and Shadow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e51477474e595b4c35a9b9d2907889cf.jpg)
3 단계
추가 할 모든 획에 대해 라운드 캡 및 라운드 코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아트에서는 선이 매우 얇기 때문에 불필요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때로는 Mitre Join이있는 구석이 우리가 피하고 싶은 이상한 뾰족한 모양을 만듭니다.
![Create Light and Shadow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971923acb388d470f4a05075aa0b5244.jpg)
4 단계
그런 다음 우리는 이 원칙을 건물 전체에 적용합니다.
![Create Light and Shadow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2ee3915d8b16788cba58a056f2deed74.jpg)
5 단계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또 다른 작은 트릭은 빛과 그림자를 배치하는 방법에 따라 무언가가 모양에 깊이감을 주는 경우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Create Light and Shadow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eaf0dbd0539f3bf78a6d360ec21dc24e.jpg)
다른점이 보이십니까?
6 단계
그것이 작동 할 때마다 이 원칙을 적용하십시오.
![Create Light and Shadow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13215389de3fdf83a90dd4f110a6c827.jpg)
6. 벽돌 텍스처 만드는 방법
1 단계
이제 벽에 벽돌 질감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3f5a50b3e268a904d6809e726f5a68ab.jpg)
이전에 만든 큐브를 사용하여 작은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저는 아주 빠르고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Pathfinders를 사용하기를 좋아합니다. 옵션은 Intersect입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a740d0b6113e9912f3b998c4bdc90ada.jpg)
2 단계
이제 그것을 제자리에 복제하십시오 (Control-C, Control-F). 우리가 배웠던 "movement rule"을 사용하여 (2번, 1번 아래 / 위로), 복제본을 움직여 다른쪽에 바로 놓습니다. 이 단계를 반복하여 전체 행을 만듭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05e194eef212e0bb58766fa192ef7e0a.jpg)
3 단계
이제 두 번째 행을 만들어야합니다. 이 행은 위의 것과 일치하지 않으며 벽돌 패턴을 에뮬레이션 합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c16fab53527dd7edfb66f6f47a69e66e.jpg)
4 단계
이제 우리는 전체 "벽돌 벽"이 생길 때까지이 두 줄을 복사하십시오. 그것은 건물의 너비를 커버해야합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427dc6d7a70e2346154b251c409c7682.jpg)
5 단계
약간의 색상을 추가합시다. 텍스처의 일부가 될 것처럼 획을 그대로 둡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895b5ec13239b4da52941a26cd11e7ed.jpg)
이제 임의의 벽돌을 선택하겠습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2b10ce55bbd8cb03c2dba43bf87aae33.jpg)
색상 값을 약간만 사용하여 조금 더 어둡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다른 벽돌과 동일한 방법으로 밝게 만드십시오.
6 단계
일단 우리가 전체 벽을 선택하고, 그것을 제 위치에 복제하고 (Ctrl-C, Control-F) 기본 색상으로 변경합니다 (키보드의 D를 누르면됩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6c6b709dda8672da8c917702a8e4cebd.jpg)
7 단계
또한 전체 선택 항목에 Default Gradient를 적용 할 것입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f57f5e84c4302a11f3e90e5733baa489.jpg)
그런 다음 그라디언트에 다음 값을 설정합니다. 흰색은 불투명도가 0%입니다. 검은색이 아니라 그림자를 더 풍부하게하는 녹색 / 파란색 음영이됩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82016b80da0bbfe93652ba6297a9f72d.jpg)
그런 다음 전체 선택 항목을 Multiply 30%로 변경합니다. 완료되면 전체 벽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결과는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Create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5f3d64a0ad6ed5a206cafd642943e78b.jpg)
7. 벽돌 텍스처 추가하는 방법
1 단계
벽은 이 모양이어야 하고 건물의 한쪽 전체를 덮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한 만큼 복사하여 붙여 넣으십시오.
![Add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4eb46a60acb98cbfe74e66e2b131c2b2.jpg)
2 단계
이제 우리는 건물의 측면과 정확히 일치하는 모양을 배치합니다.
![Add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14dbd6dcb22e9175c5f5a3cc1611ed30.jpg)
벽돌 벽과 새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Object > Clipping Mask > Make (Control-7)로 이동합니다.
![Add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485f68f02a1315a07e288874aac70f80.jpg)
결과 모양을 세부 사항 뒤에 다시 정렬하십시오. (Object > Arrange > Send Backwards).
![Add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70a3c08f54269d80c980456a63774f54.jpg)
3 단계
지금은 좋아 보이지만 대조가 없습니다. 우리는 클리핑 마스크 했던 것과 똑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건물의 측면에 정확히 맞는 새로운 모양을 만드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색상은 어두운 검정색 대신 풍부한 그림자를 만들기 위해 파란색 또는 녹색 음영입니다.
그런 다음 그 모양을 Multiply 30%로 변경하고 전에 했던 것처럼 창과 세부 사항 뒤에서 다시 정렬합니다.
![Add the Brick Texture](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5ee950e97077edf3b39855336c4b3627.jpg)
8. 최종 디테일 추가하는 방법
1 단계
지금까지는 좋았지만 마무리하기 전에 세부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모양은 이제 너무 평평해 보입니다. 미묘한 그라디언트를 추가합시다. 이제 제가 할 일은 기존의 색상을 취한 다음 복제하고 약간 더 어둡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아이소메트릭 그리드 때문에 -62º는 90º와 같습니다.
![Final Detail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c5c0b4e04f2b89b2d1bdc6d45ae20b3c.jpg)
2 단계
그라디언트 도구를 사용하여 창에 멋진 반향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사용했던 설정이 있으며, 자유롭게 실험 해보십시오.
![Final Details](https://cms-assets.tutsplus.com/legacy-premium-tutorials/posts/49921/images/49921_d57bfd9ae3e8a27b499241f334b4d27e.jpg)
좋은 점은 스포이드 도구 (I)를 사용하여 모든 창에 동일한 그래디언트를 쉽게 적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어떤 이유로 스포이드가 그라데이션의 각도를 복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직 쓸 수 없는 기능이므로 수동으로 다시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면을 향한 창은 다른 각도를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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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단계
이제 테라스는 빌딩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조금 지루해 보입니다. 아이소 메트릭 사각형을 타일과 같은 크기로 만들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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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Pathfinder 팔레트의 Minus Front 옵션을 사용하여 조금 빼십시오. 타일 색상의 어두운 음영으로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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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볼륨을 추가하려면 Round Corners 효과를 추가하십시오. (Effect > Stylize > Round Corners) 이 경우 4 pts면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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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Object > Expand > Appearance으로 이동하여 해당 효과를 확장합니다. 결과 타일을 복사하여 각 타일에 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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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계
이제 Illustrator CS6에서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획을 칠하는 그라디언트! 그래서 이렇게 하겠습니다. 계단을 조금 조정하고 볼륨을 주겠습니다. 이를 위해 방금 그라디언트를 만들고 "Apply gradient across stroke"옵션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스트로크를 더 두껍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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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단계
거의 세팅 되었습니다! 나는 여분의 최종 세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 투사 된 그림자.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복사 및 붙여넣기를 사용하여 만든 모양입니다.) 그리고 혼합 모드를 30% Multiply로 변경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체적법으로 조금 더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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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블렌드(Blend), 패스 파인더(Pathfinder) 패널 및 그라디언트 (Gradients)와 같은 매우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상당히 복잡한 일러스트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으로 실험하고, 그리드를 재사용하고, 종이에 그리면 시간이 없어 훨씬 더 복잡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Isometric Building Adobe Illustrator Tutorial](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346/posts/16319/image/isobuild_final.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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