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아이콘 그리드 사용방법 + BONUS GRIDS 파일첨부

by 코코리★ 2018. 6. 19.
728x90




 + BONUS GRIDS 첨부파일 다운로드 


Icon-Grids.zip




아이콘 격자 : 언제 어떻게 사용합니까?  + BONUS GRIDS

그리드, 아, 강력한 격자! 나는 이것이 언제나 가장 많이 요구되는 기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 의견으로는 그리드가 과대 평가되었습니다. 네, 전이 말을했습니다. 나쁘게 지내지 마라. 때로는 위대한 그리드가 멋진 아이콘 세트의 핵심 부분이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그리드를 설정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처음으로 아이콘을 시작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오 어서! 비밀을 말하게하십시오 : 첫 번째 아이콘 집합에 그리드가 필요 없습니다. 그리드에 몇 가지 아이콘을 만드는 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자신 만의 그리드를 만들려고하기 전에 수천 개의 아이콘을 만들어 그리드를 만드는 동안 고려해야 할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아이콘 격자가 정확히 무엇입니까?

아이콘 격자는 대지에 정확하게 배치 된 지침을 사용하여 가장 일반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물론 지침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아이콘 세트 전체에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일련의 규칙으로 아이콘 격자를 생각해보십시오. 아이콘 세트가 구성 될 구조를 잘 배치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건설 지침과 아이콘 그리드를 혼동합니다. 다른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품에서 보여주는 특정 아이콘 뒤에있는 과정이나 생각을 보여주기위한 가이드 라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작품 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눈에 띄는 지침이있는 작업을 할 때, 똑같은 작업보다 더 많은주의를 기울일 것이지만 지침은없는 것입니다.

가이드 라인을 잘 생각하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이 위대한 샷에서 볼 데니스 Rodchenko :

Denis Rodchenko의 물고기 아이콘 지침

Denis Rodchenko의 물고기 아이콘 지침

디자이너는 잘 실행 된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 기하학적 인 도형을 사용함을 보여주는 아이콘 뒤에 프로세스를 공유합니다. 나는 Denis profile 에있는 Follow 버튼을 누르라고 권한다 그는 훌륭한 아이콘을 게시하고, 그의 작품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드를 사용해야 할 때?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말했듯이 그리드는 과대 평가됩니다. 그러나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 할 때가 있습니다.

우선 아이콘 세트 (50+)를 만드는 경우 아이콘 격자를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스타일로 작성해야하는 아이콘이 많을수록 가이드 라인이 더욱 견고 해집니다. 응집력있는 세트를 만들기 위해 그들에게 충실하십시오. 큰 아이콘 집합을 만들 때 미리 아이콘 격자와 모든 간격 / 정렬 규칙을 결정해야합니다. 이 경우 그리드는 프로세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집합의 성공 여부는 이에 달려 있다고합니다.

그리드를 사용해야하는 또 다른 시나리오는 아이콘 그리드가있는 기존 플랫폼의 아이콘을 만들 때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콘이 iOS 또는 Android 용인 경우 자신의 아이콘 격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폼의 모든 아이콘이 응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리드가 만들어 지므로 나머지 플랫폼과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그리드를 따라야합니다.

그리드는 또한 다른 사람들이 앞으로이 아이콘들에 대해 작업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편리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아이콘 스타일 만 만들면 다른 사람이 그 세트에서 나머지 부분을 만들기 위해 계속 걸릴 것입니다. 그리드는 일관된 아이콘을 만들기 위해 따라야하는 일련의 규칙과 매우 비슷합니다. 그래서 다른 디자이너는 처음부터 그가 사용해야하는 크기와 대지에 어떻게 배치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드를 사용하는 방법?

특정 그리드에서 작업 중이며 아이콘이 맞지 않으면 어떻게할까요? 그것은 의미를 잃고,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지 않거나, 간단하게 나쁘게 보입니까? 나사로 고정! 나는 항상 모든 위대한 아이콘 세트가 그리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모든 최악의 세트는 그리드에 엄격하게 붙어 있습니다. 눈금에 맞게 아이콘 메시지의 명확성을 절충하십시오. 아이콘 격자는 일관된 세트를 만드는 데 약간의 도움이되며 모든 아이콘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경우 아이콘 그리드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되는 가장 단순한 격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그리드

이 격자의 첫 번째 버전은 아이콘의 대각선과 중심을 보여줍니다. 아이콘을 더 잘 위치 시키거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두 번째 옵션을 사용하고 대각선과 중심선을 내 머리 속에 유지합니다.

이 격자 뒤에있는 생각은 아이콘을 내부 사각형에 놓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아이콘이 더 커야 할 때만 볼 수 있습니다. 외부 사각형의 크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사각형은 더 큰 공간을 차지하므로 크기가 같은 원보다 시각적으로 커집니다. 그래서 시각적으로 동등하게 보이도록 내 원을 바깥 사각형의 크기로 만들고 사각형을 안쪽 사각형처럼 만듭니다.

기존 그리드에 아이콘 생성 시도

이제 연습을 위해 기존 그리드에 아이콘을 만들어 보도록 제안합니다. Google 소재 디자인 아이콘 그리드와 내가 이전에 말했던 두 개의 간단한 그리드와 조금 더 진보 한 몇 가지 훌륭한 아이콘 그리드를 함께 묶었습니다. 아이콘을 다운로드하여 그리드에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콘 디자인 과정에 약간의 압박과 추가 제약이 따르기는하지만 자신의 기술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이드가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보기> 안내서> 안내서 표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