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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2019년 5가지 일러스트 트렌드

by 코코리★ 2019.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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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경과 여러 미디어에 걸쳐있는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은 광범위한 분야에서 추세를 정확하게 식별하는 것은 지뢰밭입니다. 

그러나 2018 년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어떤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요구되는지에 대한 폭 넓은 주제를 추출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찬성하든 그렇지 않든간에 그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 우리는 지난 해를 지배하고 다음 연도를 지배 할 가능성이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세계의 다섯 가지 큰 트렌드를 지적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러한 경향을 스스로 따라야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확실히 편리합니다 ...

01. 밝은 색상과 단순한 모양

파스타 상자

Olimpia Zagnoli의 파스타 브랜드 Barilla 포장 디자인

브랜딩, 광고 및 패키징의 경우 올해 그래픽 디자인의 압도적 인 추세는 단순화 및 축소를위한 것입니다. 그 영혼이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로 옮겨 졌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esign Bridge London의 디자인 디렉터 Patrice O'Shea는 "올해 포장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보다 깨끗하고 상징적 인 팩으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퍼프 페이스트리 박스

사랑스런 케이크 한 조각을위한 단계 디자인의 포장

"더 윤리적 인 것으로 여겨지는 틈새 시장, 초기 도전자 브랜드의 등장으로 대기업 브랜드는 투명성을 높이기위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마케팅 및 창의적인 전략을 다시 생각해야합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합니다. "브랜드는 더 단순한 마음가짐을 얻기 위해 불필요한 주장을 제거하고 선반 및 전자 상거래에서보다 효율적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렇다고 일러스트 접근법을 배제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이 사용되는 곳은 대담하고 단순한 모양과 강한 색상을 기반으로합니다. 

토리코 초콜릿 포장

Rico Chico 초콜릿을위한 Meroo Seth의 포장 디자인

이탈리아의 일러스트 레이터 Olimpia Zagnoli 의 파스타 브랜드 Barilla에 대한 작업은 Illume 의 Target의 향기 통로에 대한 개조와 마찬가지로 분명한 예입니다 퍼프 페이스 트리 브랜드를위한 포장 중국 기관 스텝 디자인 의 러블리 케이크 한 조각 한정판 코카콜라는 브라질의 에이전시 인 DPZ & T 가 Big Mac을 주제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Rico Chico 초콜릿을위한 Meroo Seth 의 포장 디자인.

이러한 추세는 2019 년에도 지속되고 강화 될 것이 확실하지만 오셔는주의를 촉구합니다. "때때로 박탈 된 미학은 지나치게 단순화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경고합니다. "자신의 상표 및 모방 브랜드로 포화 된 세계에서 당신은 군중에서 눈에 띄도록 소비자와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독특하고 소유할만한 시각적 브랜드 언어를 구축해야합니다."

02. 유기농과 수제

포스터

Heathrow Express의 Rebecca Sutherland 포스터

다채롭고 기하학적 인 2D 벡터 아트가 여전히 풍경을 지배하고 있지만 유기적이고 손으로 직접 그린 수공예의 일러스트레이션 형태로 다소 반대 경향이있었습니다 (또는 적어도 제작 된 경우에도 그렇게 느껴집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우리는 수퍼 디지털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즉, 수퍼 클린하고 날카 롭고 세련된 디자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레터링 예술가 인 Mky의Andrea Stan은 말합니다 "그러나 손으로 그린 ​​작품에는 모든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8 년에 저는 고객의 스타일 선호도에서 반복적 인 패턴을 발견했습니다. 유기적이고 인간적인 것으로 보이는 것에 매료 될 것입니다. "

사자 그림

Maxim Shkret의 동물의 정신

그것은 샬롯 에데이 (Charlotte Edey) 의 책 표지에서 볼 수있는 추세입니다 컬러 용지 층으로 아름답게 구축 된 Maëlle Doliveuxand 의 사설 일러스트 동물 일러스트가 CG로 모델링되었지만 복잡한 종이 아트 처럼 보이는 Maxim Shkret 의 놀라운 작품 그리고 레베카 서덜랜드 (Rebecca Sutherland )의 히트로 익스프레스 (Heathrow Express) 포스터 와 같은 기업 디자인도 열중하고 있습니다. 

영혼 연감 표지

샬롯 에데이 (Charlotte Edey)에 의해 설명 된 성령의 연감 (Spiritual Almanac)은 펭귄 랜덤 하우스 (Penguin Random House)

"헤어, 나무, 스카이 라인 및 구름은 디자인에 유기적 인 즐거움을 더할 수있는 모든 요소입니다."프리랜서 일러스트 레이터 인 Gerard Keely는 Spoon Lancer 라고도 합니다. "흔들린 모양은 일러스트레이션의 틀을 잡는 데 사용되며 특히 텍스트 옆에 배치하면 멋지게 보입니다." 


03. 기이하고 추상적

philt를 사용하는 사람을 보여주는 추상 삽화

Jan Vu Nam 이 Avocode를 위해 디자인 한 Universal Sketch Support

밝고 빛나는 2D 벡터 아트의 지배력에 대한 또 다른 반응으로, 2019 년에 추상적 인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익을 볼 수 있을까요? 

"현재, 더 많은 일러스트 레이터가 재미있는 추상적 인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이미지, 질감, 모양 및 선을 혼합하고 있습니다."Keely의 말입니다. "그것은 무엇이든 가고 추상화가 왕이되는 스타일입니다. 균형이 잡히는 한 멋지군요. "

추세는 Commonwealth Brewing Co의 Thirst 의 유기농 비주얼이나 Misfit Juicery의 Gander 의 삼중 일러스트레이션 과 같은 패키징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을위한 가장 중요한 영역은 인터페이스 디자인입니다. 소비자는 어디에서나 확실한 벡터 그래픽을 피곤할 수 있습니다.

인터컴 웹 사이트

인터컴의 웹 사이트는 추상적 인 일러스트레이션에 의해 지배됩니다.

'사용자를 떠들지 말라'는 앱과 웹 개발자를위한 가이드 라인 인 반면, 일부 용감한 브랜드는 시각적으로 더 친숙한 것으로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지고 제니스 Andzans Avocode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인터콤의 웹 사이트 극적으로 추상적 인 삽화와 함께 반죽한다. 

Adobe Creative Cloud의 웹 사이트 일러스트레이션

Adobe Creative Cloud의 웹 사이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Adobe의 Creative Cloud 가 웹 사이트 일러스트레이션 (위 그림 참조)에 훨씬 더 추상적 인 접근 방식을 사용했기 때문에 실제로 볼 때 지루할 정도로 오래된 벡터 아이콘을 넘어 시각적으로 봉투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이제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터 뒤에 숨어있는 거대 기술자는 다른 디지털 플랫폼이 2019 년에 뒤따를 것이라는 사실에 돈을 걸고 있습니다.

04. 재미 있고 재미있는

핫도그 레슬링 브로콜리 남자

세계 비건 채식의 날을 축하하기위한 Design Lad의 엽서

2016 년의 떠들썩한 세계 사건 이후 많은 일러스트 레이터들의 작품에서 디스토피아와 우울한 주제에 대한 관찰 가능한 추세가있었습니다. 

그러나 2018 년에는 일부 사람들이 모든 것에 지쳤다는 징후가 있었고 재미있는 장난이 메뉴에 다시 나타날 수있었습니다. 

3D 일러스트 레이터 세계 비건 채식의 날을 축하하기위한 디자인 라드 의 엽서가 그 예가되었습니다. Andrea Johansson 은 유죄 판결을받은 유쾌한 음식에 대한 경의를 표했습니다 (아래).

스테이크를 먹는 여인

Andrea Johansson은 스테이크에 대한 우리의 사랑에 경의를 표합니다. 

Stina Jones 의 독특한 캐릭터 Seb Agresti 의 만화책 스타일 , Dennis de Groot, 일명 Punchdouble 의 대중 문화의 에너지에서 즐거움도있었습니다 . 

화려한 일러스트가있는 바

Egle Zvirblyte의 Monicker Art Fair 바

샘 힌튼 (Sam Hinton) 의 어린애 같은 추억, 리차드 킬링 (Richard Keeling) 의 여러 가지 색의 창조물 , 멋지고 잔인한 세계인 Egle Zvirblyte의 OTT 세계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

2019 년, 마침내 우리는 다시 걷어차면서 다시 재미있게 살아갈 수있는 시간이 될 것인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게되기를 바랍니다 ...

05. 90 년대 스타일

발이 밝은 색의 양말을 신고 있습니다.

행복한 양말을위한 Lauren Carney의 삽화

"빈티지와 복고풍 스타일에 매료 된 일러스트 레이터로서 2018 년의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가 1980 년대와 1990 년대의 활발한 삽화에서 영감을 얻은 삽화 였음을 알 수 없었습니다."라고 이탈리아 디자이너 Massimiliano Emili 는 말합니다 

패션은 지난 몇 년 동안 streetwear에서 high fashion까지 모든 곳에서 풍부해진 1980 년대 스타일의 레퍼런스와 함께 이러한 추세를 주도 해 왔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Emili가 "네온, 연한 파랑, 청록색, 분홍색, 복숭아 및 연한 오렌지를 비롯한 밝고 시끄러운 색상 조합을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것"의 형태로 일러스트레이션 및 그래픽 디자인 전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실선과 단색의 사용과 웹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에서의 캠코더 VHS 글리치 효과에서도 분명합니다. " 

소녀 만화

신 모에 의 삽화는 90 년대 애니메이션에 강하게 영향을 받았다.

그러나 Emili는 지금 당장 1980 년대에 영감을받은 일러스트레이션이 1990 년대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빠르게 옮겨 가고 있다고 믿습니다. 

"90 년대에는 디자이너와 디자인 대상자 모두가 어린이 또는 청소년이었습니다." "그리고이 부흥 운동은 1980 년대에 태어나고 자란 나와 함께하는 것처럼 자신의 감정을 자극하고 자신의 관심을 끌어 당기는 마음으로 직접 말합니다."

소녀

네덜란드 일러스트 레이터 Xaviera Altena의 Pop Girl

그루지아의 디자이너이자 예술가 인 Nikta Savinov도 동의합니다. "2000 년대 초 90 년대의야만, 야만적 인 웹 및 웹 1.0 미학은 일러스트레이션과 디자인 모두에서 스타일이 적용됩니다."라고 말합니다. 단색 및 단색 디자인이 게임의 위에 있습니다. 미니멀리즘에서 슈퍼 오버로드에 이르기까지 많은 활판 인쇄 및 기하학적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기하학적 인 도형이나 반복되는 텍스트 (로고 또는 구호)로 만들어진 패턴; 추상, 불규칙한 모양 및 모양에서 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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