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더 많은 돈을 벌고 싶 습니까? 당신이하든 아트 디렉터 , 일러스트 레이터 또는 3D 아티스트, 당신은 대중에게 직접 디자인 자산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온라인으로 디자인 작업을 판매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간단합니다. 더 이상 온라인 상점을 구축하는 데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됩니다. 많은 기존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시장에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책 을 출판하거나 , 자신 만의 티셔츠를 만들 거나, 일련의 예술 작품을 판매하려는 경우 다음 사이트에서 디자인 작업을 최대한 활용하고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시험을 거친 방법을 제공합니다 ...
01. 창조 시장
디자이너 중 가장 좋아하는 Creative Market은 온라인에서 디자인을 판매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그래픽, 글꼴, 사진, 심지어 3D 자산까지도 무엇이든 만들고 있습니다. 크리 에이 티브 마켓과 수천 명의 일일 방문자 앞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독점 금지 조항은 없으며, 자신의 가격을 책정하고 각 판매의 70 %를 집으로 가져갑니다. 여기 크리에이티브 마켓을여십시오 .
02. 디자인 상처
Design Cuts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자산을 디자이너에게 제공하는 커뮤니티 웹 사이트입니다. 패턴, 브러쉬, 배경, 글꼴, 그래픽 및 기타 매끄러운 자산이 풍부합니다. "우리는 독점적이며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협력하여 최고 품질의 시장을 선점하고 있습니다."라고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이 사이트에 실을 예정으로 디자인 컷 (Design Cuts)은 연락 페이지 를 통해 연락 을 취한다고 말합니다 .
03. Art Web
Art Web은 전 세계의 바이어에게 온라인 아트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입니다. 서로 다른 아티스트 및 광고 소재가 모인 커뮤니티는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작업을 공유하고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 서비스는 무이자 원칙에 따라 운영되며 15 개의 이미지가있는 온라인 갤러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더 많은 이미지와 전문적인 웹 사이트를 제공하는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Art Web으로 예술 작품을 판매하십시오 .
04. 빅 카르텔
2004 년에 시작된 Big Cartel은 디자인 작업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려는 모든 크리에이티브의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많은 웹 사이트와 달리 상점을 구축하고 사용자 정의하여 기존 웹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고유 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추적 및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전문 도구를 제공하면 작업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방식을 완전히 자유롭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가격 플랜은 사용하고자하는 지원 및 시설 및 제공하는 제품의 수에 따라 월 $ 29.99까지 무료입니다. Big Cartel 스토어에 등록하십시오 .
05. 한정판입니다.
이전에 Click for Art의 한정판으로 아트 인쇄물, 캔버스 지문 및 쿠션에서 머그컵 및 노트북 케이스에 이르는 한정판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유럽, 미국, 아시아 및 브라질의 50 명이 넘는 아티스트와 디자인 스튜디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재능있는 예술가라면 상업용 고객에게 디자인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아티스트 신청서를 작성 하십시오.
06. 나사없는
전 세계적으로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커뮤니티에 개방 된 Threadless는 공개 투표에 디자인을 제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커뮤니티에서 충분한 표를 얻으면 사이트의 온라인 제작 및 제품 홍보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노출과 멋진 네트워킹을 원할 경우 디자인을 숨겨 놓았는지 여부를 조사 할 사이트입니다. 여기에 Threadless 로 판매하십시오 .
07. 사회 6
Society 6는 "저렴한 아트 프린트, iPhone 케이스 및 T 셔츠"에 중점을두고 디자인 작업을 판매하는 광고 소재의 또 다른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설정은 무료이며 제품은 제작, 출하 및 관리되므로 제작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판매 한 제품의 일부만 차지하므로이 제품은 광범위한 제품에 기능을 추가하려는 디자이너와 광고 소재를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찾아 여기 학회 (6)에 판매하는 방법 .
08. Etsy
Etsy는 수작업 제품, 빈티지 아이템 및 예술 및 공예 용품에 중점을두고 디자인 작업을 판매 할 광고 소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는 글로벌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입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거대한 공예 박람회의 온라인 버전입니다.
3 천만 명의 등록 고객을 보유하고있는 Etsy는 공예 중심 소매 사이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으며 대부분의 광고 소재가 독자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 세계 잠재 고객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모든 판매자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사용하기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품목을 4 개월 동안 (또는 판매까지) 나열하고, 비용은 0.20 달러 (약 13p)이며, 수수료는 각 3.5 % (VAT 포함)에 있습니다 매수.
그러나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로 인해 경쟁이 치열 해지고 품질 관리가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업데이트를 유지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Etsy 가게를여십시오 .
09. Zazzle
Zazzle은 수백 가지 제품에서 디자인을 판매 할 수있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Zazzle에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것은 무료이며 쉽고 강력한 도구를 사용하여 T 셔츠, 우표, 포스터, 머그잔, 명함, 스케이트 보드, 캘린더, 가방, 모자 등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Zazzle로 디자인을 판매하십시오 .
10. Redbubble
Redbubble에서는 모든 제품 유형에 대해 자신의 이익 마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의력에 영감을 불어 넣는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 다양한 아티스트 그룹이 있습니다. 매월 수입을 보내는 사이트와 함께 무료입니다. Redbubble에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11. INPRNT
INPRNT는 3 부분 제출 프로세스가있는 검토 된 갤러리입니다. 먼저, INPRNT 계정에 등록하고 검토를 위해 가장 좋은 3 가지를 제출하십시오. 그 제출은 사이트에 이미있는 아티스트에 의해 투표됩니다. 제출이 승인되면 새 회원의 계정이 자동으로 아티스트 계정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사이트를 통해 판매용 갤러리에 작품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INPRNT 사이트에 신청하십시오 .
12. 중심가에 있지 않다.
Not Street High Street에 가입하는 데는 199 파운드가 들며, 판매자는 25 % 수수료를 내야하고 부가가치세 (Etsy, 비교하면 3.5 % 만 부과합니다)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이 사이트는 매달 2 백만 명이 넘는 방문자를 끌어들이므로 크리스마스 때 두 배가되므로 많은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NOTHS는 수량보다는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Etsy와 같은 경쟁사보다 엄격한 지침과 까다로운 응용 프로그램 프로세스를 통해 독점적입니다. 그 결과는 최고의 디자이너 제작자 만이 현장에서 현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여기 NOTHS 에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13. 인간에 의한 디자인
Design By Humans는 15,000 명이 넘는 글로벌 디자이너의 디자인으로 티셔츠, 전화 케이스, 지문, 머그컵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상점입니다. 열정적 인 아티스트 및 고객의 "커뮤니티"로서의 자신을 설명하면 설계도를 업로드하고 사이트는 지불의 물류, 인쇄 항목, 운송 주문 등을 처리합니다. 사용자 정의 매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인간이 디자인 한 디자인에 가입하십시오 .
14. MyFonts
MyFonts는 CreativeBloq에서 새롭고 흥미 진진한 글꼴을 제공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유형 디자인은 사이트의 번들 중 하나에 등장하고 설명이 포함 된 키워드로 필터링 된 컬렉션에 등장함으로써보다 광범위한 (유료) 잠재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MyFonts를 통해 서체를 판매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15. 자신의 웹 사이트
기존 플랫폼은 기성 잠재 고객을 제공하고 진입 장벽이 낮지 만 견고한 고객 기반을 구축 한 경우 리스팅 수수료 또는 수수료를 껍질을 벗길 필요가없는 맞춤형 웹샵을 구축 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더욱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재고 관리 기능, 사용자 지정할 수있는 웹 URL 및 아름다운 웹 사이트 테마 선택을 제공하여 Shopify를 적극 권장합니다.
16. 팝업 상점과 공예 박람회
OK,이 온라인은 아니지만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임시 물리적 공간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판매 대상 및 이유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위한 비교적 위험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과 얼굴을 마주 보며 이야기 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기회입니다. 명함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도 브랜드를 기억에 남길 수 있습니다. 친구 나 공동 작업자와 함께 공간을 빌려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약간의 노력과 상상력으로 예산에 맞게 쉽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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