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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디자인 이야기

2019년 6대 로고 트렌드

by 코코리★ 2019. 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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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cdoc 로고

인간으로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패턴을 찾아 내고 식별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프로그래밍 된 방식입니다. 로고 디자인은 모든 디자인 작업과 마찬가지로 식별 가능한 경향을 찾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그러나 트렌드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는 많은 혼란과 종종 희망찬 생각이 있습니다. 

Loyalkaspar의 크리스 하몬 (Chris Harmo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거대한 바다에서의 트렌드를 찾는 것은 까다로운 작업 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취향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며, 경향은 스스로 실현되는 예언이됩니다."

예를 들어 부정적인 공간을 생각해보십시오. Buzzfeed News에서 Jetsave Tours에 이르기까지 올해 로고 디자인에 부정적인 공간이 많이 사용 된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게 트렌드, 아니면 영원한 기술이 될 수 있습니까? 우리는 후자를 주장 할 것입니다.

동시에 일부 명확한 로고 트렌드가 존재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따라 다니지 않아도되지만, 피할 수있는 분명한 이유가있는 경우에도 자신의 존재를 아는 것은 여전히 ​​유용합니다. 

2018 년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지난 해를 돌아보고 2019 년 이후로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6 가지 로고 트렌드를 확인합니다. 이 지식으로 당신이하는 일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린 것입니다 ...

01. 단순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로고

Pentagram은 2018 년 American Express 로고를 단순화했습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인기가 있지만 지금까지는 단순화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 추세로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FINE 의 디자인 디렉터 인 조 플로리 (Joe Flory)의 말처럼 "단순하고 타협하지 않는 시각적 미학을 위해 관계없는 장식을 피하는 가장 중요한 추세"라고 말합니다.

This Place의 Associat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Alastair Holmes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로고 디자인과 브랜딩에 관해서는 단순화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기존 브랜드 나 로고를 사용하여 단순화하거나 로고를 완전히 다시 디자인하십시오. 청소부가되는 것. 

Pentagram의 American Express rebrand 와 원본을 수정하고 정리 한 Uber rebrand 가 있습니다. Uber rebrand 는 새롭게 디자인 된 Uber rebrand 입니다. 

US 오픈 로고

US 오픈 엠블럼과 워드 마크는 Chermayeff & Geismar & Haviv의 환원 주의적 변신의 의례를 받았습니다.

그는 단순화 추세가 만연해 있지만 그 이유는 다를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로고와 브랜드가 새롭게 단장 한 일부 회사는 자신이 서있는 것에 만족합니다." "그러나 Uber의 경우, 재 설계는 최근의 논쟁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나아가려는 노력의 일부였습니다. 두 경우 모두 기존의 브랜드를 발전시켜 현재와 현대를 느끼게하는 방법입니다. "

Best Buy, Mills & Boon, US Open, Santander, City Gateway, Ogilvy, Fat Face, MailChimp 등이 그 예입니다. 그리고 Holmes 씨는 2019 년과 그 이후에도 로고가 계속 단순화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디지털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는 달릴 수있는 공정한 방법 일 것입니다. 디지털은 모든 대기업에게 더욱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 "

02. 반응하는 로고들

콜라 및 샤넬 로고

콜라 및 샤넬 로고의 전체 버전

Amplify 의 창조적 인 Beth Anderton-Allen 은 디지털 요구가 우리 로고를 디자인하는 방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점에 동의하고 단순한 단순화 이상의 의미를 지적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의 증가로 인해 반응 형 로고 디자인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실제로 반응 형 로고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싶다면 responsivelogos.co.uk 로 가서 브라우저 창 크기를 조정하고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콜라 및 샤넬 로고

로고는 선명도와 가독성을 유지하기 위해 크기가 작을수록 치밀 해지지 않습니다.

반응 형 로고는 최신 웹용으로 완벽하게 확장 할 수 있지만 크기뿐 아니라 Stink Studios의 수석 디자이너 인 Yego Moravia는 말합니다 "우리는 또한 데이터를 사용하고 사용자가 로그인 또는 로그 아웃했는지에 따라 로고가 이전과 다르게 행동하기 시작하는 동적 정체성의 추세를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Google 메일 수신함에 로그인하면 개인 계정과 비즈니스 계정이 다른 아이콘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접근성, 도구 및 사진 사이에서 이것은 첨부 된 데이터에 따라 이미지를 수정하는 로고의 한 예일뿐입니다. "

03. 진위성

Wahaca 로고

멕시코 체인 Wahaca 의 손으로 그린 로고 는 초라한 세련된 전통과 잘   어울립니다.

2018 년 모든 브랜드가 로고를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것은 아니며 홈즈는 그렇게 말하지 않아야합니다. "사물을 단순화하려는이 아이디어는 특히 강력한 디지털 존재감을 지닌 모든 브랜드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브랜드와 관련성이없는 곳은 더 자연스러운 심미안을 전달하고자하는 브랜드입니다. 

"예를 들어, 유기농 식품 소매상 인 Abel & Cole과 같은 와인 레이블과 흙이 많은 식품 브랜드를 생각해보십시오. 디지털화되어 있지만, 브랜딩에 대한 소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신원 설계의 맥락에서 '진정성'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자신이되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Harmon은 말합니다.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가 진짜 새끼 인 경우, 다른 브랜드와 동일한 글꼴을 사용하면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이에 따라 브랜드는 정직하게 자신을 느끼는 맞춤 글꼴을 만들고 있으며 아무도 그 글꼴을 복사 할 수 없습니다. "

셰익스피어의 글로브 로고

맨 오른쪽 의 Shakespeare 's Globe를위한 Superunion의 로고 는 원래의 극장의 모양을 기반으로했으며 실제 나무와 잉크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는 모두가 사용하는 똑같은 핑크색을 사용하여 천년기로 돌파 할 수있는 방법을 묻고 있습니다. 음, 그렇게 할 수는 없으므로 색상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고 색상이 자신이 누구와 같은지 말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이며 대상 고객의 기호에 따라 데이터를 나타내는 색상을 보지 않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귀하의 로고 디자인에 정통하다는 청사진은 없지만 그 점이 중요합니다. 하몬 (Harmon)이 ​​설명 하듯이, 질문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브랜드가 간결하고 간결한 글꼴이라면 대담하고 압축 된 글꼴을 사용해야합니까? 우리 모두가 이완에 관한 것이라면 커닝을 열고 우리의 메시지를 호흡하게해야합니까? 자기 반성의 수준은 모든 디자인 결정에 영향을 미치며, 브랜드가 이러한 질문을하지 않으면 곧 뒤처 질 것입니다. "

04. 지속 가능한 로고 디자인

Carlsberg 로고

택스 스튜디오는 장기간 지속될 수있는 로고를 Carlsberg에 제공하고자했습니다.

상표에 대한 필요성이 단순화하려는 충동과 정면으로 충돌 하는가? Wolff Olins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Chris Maclean의 눈에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보고있는 로고의 단순화 및 그래픽 축소에 대한 커다란 이유는 디자인 추세가 변화함에 따라 신원 시스템이 진화하는 반면, 로고는 훨씬 더 긴 타임 라인을 갖게된다는 것입니다. 

"더 고전적인 로고 디자인은 변화하는 표현 요구 사항에 따라 주변의 정체성이 유연 해지는 반면 하루의 문체 추세와 연결된 시간보다 더 나은 테스트를 견뎌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보다 신속하게 유연하게 표현할 수있는 표현형 브랜드 시스템을 선호하여 더 많은 브랜드가 로고를 간소화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Zocdoc 로고

건강 관리 앱 Zocdoc의 로고의 즉석 클래식은 수년간 재 설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매 2 년마다 완전히 다른 '추세'로고를 내놓지 않고 Maclean은 브랜드 혁신이 다양한 터치 포인트에서 발생하지만 특히 로고가 아닌 기존의 디자인 가치로 돌아갈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그는이 추세의 예로서 Uber, 건강 관리 앱 Zocdoc, 통신 프로토콜 Zigbee의 2018 로고를 인용합니다. 

최근의 또 다른 예는 Taxi Studio의 Carslberg 브랜드 재편 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인 스펜서 벅 (Spencer Buck)은 "새로운 디자인 시스템은 대단히 반 트렌드 (anti-trend)하며, 디자인 시스템을 반복하는 것보다 영구적이거나 영구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이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짧은 보고서의 핵심에 내장 된 지속 가능한 사고의 일부입니다. " 

브라운 과 공동의 전략 책임자이자 공동 설립자 인 트로이 웨이드 (Troy Wade)는 "동향은 단기간에 일어난다"고 지적했다 "당신이 광고를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지속될 무언가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중장기 적으로 적절하게 보일 때가 아닙니다. 트렌드를 뛰어 넘는 코카콜라의 정체성과 변화를 추구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펩시를 생각해보십시오. "

05. 패션 로고로 놀기

티셔츠

고전적인 Nike 로고로 Virgil Abloh이 한 일을보세요.

브랜드가 핵심 로고 디자인과 관련하여 장기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이것이 보조 로고 또는 일회용 로고에 재미와 혁신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패션계는 금년에 한 번 신성한 로고로 장난기를 키우는 길을 선도해 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주요 브랜드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인 버질 아브로 (Burngil Abloh)와 나이키 (Nike) 사이의 창조적 공동 작업에 심하게 공개적으로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Optimist Inc Los Angeles의 수석 디자이너 인 Charley Lewis가 말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후자는 고전적인 나이키 로고를 재미있게 새롭게 찍어 놓았습니다.이 로고는 이전에는 너무 엉망으로 중요하다고 여겨졌을 수도 있습니다. 

2018 년의 또 다른 사례는 H & M과 Moschino의 협력이었습니다. T & shirts, innerwear 및 액세서리에 나타나는 로고 'H & MOSCHINO'가 생성되었습니다. 모스키노와 MTV 사이에는 '매킨토시 OSCHINO'로고를 만들기 위해 유사한 매시업이있었습니다.

패션 촬영

모스키노 (Moschino)는 H & M 및 MTV를 포함한 다른 브랜드와 로고를 섞어 놓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각자의 정체성을 희석시키는 스웨덴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와 고급 이탈리아어 패션쇼 하우스는 10 년 전만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매쉬업 문화의 강세라고 루이스는 믿고있다.

"이러한 협력은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차별화하려는 세대와 연결되는 핵심 요소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Gen Z의 경우, 개인 스타일 선택은 특정 하위 문화가 반드시 그랬듯이 모든 동시대 문화의 융합에 의해 결정될 필요는 없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스타일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가진 개인으로 서 있습니다. "

06. 그라디언트

Firefox 로고

모질라는 이 두 로고 디자인 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7 월에 요청했습니다. 

핵심 로고 디자인이 간소화되고 2018 년에 단순 해지면 디자이너가 추가 된 관심사를 추가하려고 시도한 한 가지 방법이 색상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올해는 로고 디자인에서 그라디언트를 사용하는 추세가 증가했습니다."라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이너 Helen Baker 는 말합니다 그래디언트를 사용하는 것은 Apple과 Sky의 브랜딩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지만, 좀 더 세밀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aitrose 로고

Pentagram의 Waitrose 로고는 미묘하지만 효과적인 방식으로 그라디언트를 사용합니다.

올해 초 Pentagram에 의해 재구성 된 John Lewis와 Waitrose Partnership 은 분해 된 그라데이션과 같은 다양한 녹색 밴드로 새로운 Waitrose 로고를 보여줍니다"라고 Baker는 말합니다. "색상의 띠 사이의 간격은 투명감을 느끼게합니다. 브랜드가 묘사하고자하는 주요 기능입니다."올해의 로고 재 설계에서 다른 그라디언트를 사용하는 주목할만한 다른 브랜드로는 Disney Plus, Firefox 및 Trivago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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