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무료 컬러 팔레트 도구 59 개 정리

by 코코리★ 2020. 2. 20.
728x90

 

 

색상은 모든 디자인의 기본이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의 하나로, 색상을 선택할 때 세심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색상 선택에 사용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 를 정리해 소개합니다.

평상시 사용 할 수있는 편리한 도구에서 아이디어 사정에 편리한 원 클릭 조작 할 수있는 것, AI 기술 구현 도구 및 자료 디자인계, Web 디자인 관련 도구와 사진에서 색상 추출 할 수있는 도구, 인기 그라디언트 색상 등 용도 나 장르별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 1. 평상시 사용하는 편리한 도구 (9 개)
  • 2. 한 번의 클릭 인공 지능 시스템 도구 (10)
  • 3. 머테리얼 디자인계 도구 (3 개)
  • 4. Web 디자인 · UI 디자인 관련 도구 (10)
  • 5. 사진에서 추출 시스템 도구 (5 개)
  • 6. 영감 계 도구 (12 개)
  • 7. 그라데이션 관련 도구 (10)
  • 8. 배색 컬러 패턴 관련 리소스 정리 (9 개)

 

평상시 사용 할 수있는 편리한 도구

색상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먼저 참고하고, 평상시 사용에 딱 맞는 편리한 도구를 선택합니다. 색 구성표를 Photoshop 및 동기화 도구 나 웹 디자인뿐만 아니라 DTP 종이 디자인에도 이용할 수있는 사진에서 자유 자재로 색을 추출 할 수있는 일본 전통의 일본식 디자인을 모은 사이트 등 모든 요구에 준합니다.

 

 

Adobe Color CC

iPhone과 iPad에서 촬영 한 사진을 바탕으로 배색 컬러 팔레트를 만들거나 Photoshop 또는 Illustrator와 다른 Adobe 서비스와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도구.

 

 

 

Happy Hues

배색 컬러 팔레트를 선택해서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겠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도구. 색상 팔레트를 선택할 때마다, 사이트 전체의 색상도 변경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heme Color

어쨌든 많은 색상을 공개하는 웹 사이트에서 그 숫자는 가볍게 1 만 종류 이상. 색상 편집 및 다운로드 수 세세한 정렬 기능이 너무 색 구성표에서 원하는 조합을 찾는 데 도움을줍니다.

 

 

Color Kitty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색상을 추출하고 아름다운 컬러 팔레트를 만들어주는 웹 도구. 선택된 색상은 이미지에서 드래그하면서 이동하여 수동으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lorDrop

아름다운 4 가지 색상 팔레트를 모은 사이트에서 다크 모드를 적용하여 배경을 변경하거나 정렬 및 필터링 등의 기능이 풍부한 도구입니다. 표시된 색상 코드를 클릭 싱싱 복사 할 수 있습니다.

 

Pigment

Pigment (안료)과 Lighting (광량)을 조정하고, 사용하기 쉬운 자연스러운 배색 컬러 패턴을 찾을 수있는 온라인 툴. 오른쪽 상단의 검색 창에서 사진을 기반으로 색상을 찾을 수도, DPT 종이 디자인도 편리합니다.

 

Hue 360

"Brightness"색상의 밝기를 결정 오른쪽 색상환에서 색상을 클릭하면 선택한 색상에 맞는 것만이 남아 가므로, 원하는 색상으로 자유로운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선택한 색상 HEX 값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lor Supply

보색과 비슷한 색, 3 색 배색 등 웹과 그래픽에 활용할 수있는 효과적인 색 구성표를 만들 수있는 도구입니다. 그라데이션이나 아이콘 일러스트 등으로 색상을 확인할 수있는 점도 포인트.

 

Nippon Colors

일본 독자에게 전해지는 전통의 색상을 디자인 제작에 활용하고 싶을 때는 여기의 사이트를 추천한다. 보기 쉬운 컬러 차트에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 멋진 도구.

 

 

 

 


 

 

한 번의 클릭 인공 지능 시스템 도구

여기에 인공 지능 AI를 사용한 자동 배색 서비스와 클릭만으로 어려운 불필요 손쉽게 도구 방대한 아름다운 배색 컬러 팔레트를 수집하는 사이트 등 색상 아이디어가 전혀없는 경우에도 유용한 도구 를 선택합니다.

 

ColorMind

버튼을 클릭하면, 인공 지능을 이용하여 멋진 배색 컬러 팔레트를 자동 생성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사진이나 영화 인기의 예술 작품을 모티브로 한 배색 컬러 팔레트.

 

Khroma

인공 지능을 사용한 온라인 배색 도구. 원하는 색상을 추가하여보다 정확한 조합을 달성 할 바로 '성장'배색 도구 입니다.

 

 

Palettable

수백만 명의 디자이너의 배색 지식을 담아 한 도구로 조합도 생각 색상을 사랑하거나 미워을 선택하는 것만으로 직관적으로 찾습니다.

 

 

ColourCode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는 것만으로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SCSS와 LESS PNG 파일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Coolors

키보드의 스페이스 키를 누를 때마다 스타 리쉬 한 5 가지 색상 팔레트를 자동 생성 해주는 손쉽게 도구. 생성 된 색상은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LOL Colors

현역 디자이너가 웹 사이트 제작에 참고 모으고있는 아름다운 배색 컬러 팔레트 갤러리. 클릭 HEX 값을 복사 할 수 편리합니다.

 

 

Colorhunt

누구나 배색 컬러 팔레트를 게시 할 수있는 사이트에서 인기순이나 무작위로 아름다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lorion

2000 가지 이상의 색상 색상 팔레트를 모은 몬스터 사이트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색상을 복사 할 수 있고, 인기도 순으로 정렬하는 등 작업이 편안하게 기능뿐입니다.

 

 

Cohensive Colors

일관성있는 배색 컬러 팔레트를 버튼 클릭만으로 생성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색상 수를 증감 시키거나, 특정 색상을 오버레이로 거듭 등 간단하고 효과적인 도구.

 

C & F

5 가지 색상 팔레트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및 글꼴 조합 재질 디자인의 컬러 팔레트 등을 갖춘 종합 배색 라이브러리.

 

 

 

 


 

 

머테리얼 디자인 도구

Google 자료 디자인으로 채택되는 색상을 사용한 도구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무작위로 색상을 제안 해 주거나, UI 디자인 등에서 사용하기 쉬운 비슷한 색상의 제안 등을 주므로, 나머지는 HEX 값을 복사 및 붙여 넣기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재료 컬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Random Material Palette

페이지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디자인 제작에 활용할 수있는 멋진 배색 컬러 팔레트를 소재 디자인 중에서 자동으로 제안 해주는 서비스.

 

 

Material UI Colors

Google 디자인 가이드 "재료 · 디자인」의 색상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있는 온라인 컬러 팔레트. 주요 컬러와 악센트 컬러가 한번에 표시되므로 디자인 제작도 원활합니다.

 

 

Material Mixer

Google의 매테 리얼 디자인 색상을 기반으로 UI 디자인 등에서 사용하기 쉬운 비슷한 색상의 제안을 자동으로 수행 해주는 도구입니다.

 

 

 


 

 

Web 디자인 · UI 디자인 관련 도구

Web 디자인 제작에 이용할 기회가 많은 도구를 중심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색상을 CSS와 Sass 파일로 사용할 수있는 기능과 콘트라스트 확인 도구 HEX 값을 RBG와 CMYK로 변환 해주는 것 등 더 편리한 사용을 고집하는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Palx

베이스가되는 컬러를 지정하기 만하면 색상 팔레트를 생성 해주는 배색 컬러 도구. 생성되는 지정한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전체 스펙트럼 배색은 CSS와 JSON, Sass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onardo

명암비를 기반으로 한 오픈 소스 배색 자동 생성 툴. 아름답고 접근하기 쉬운 컬러 시스템을 쉽게. 자세한 사용법은 이 문서 에서 부디.

 

 

Hello Color

스페이스 키를 눌러 2 색의 조합을 결정할뿐만 함께 활용할 수있는 유사한 색과 보색을 표시 해주는 손쉽게 색상 도구.

 

 

Paletton

디자인의 목적에 맞는 색상을위한 설계를 도와주는 색상을 고민하지 말고 마우스 조작만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도구 사용에 대한 내용은 다음 항목을 참고 바랍니다.

 

 

Coleure

수평 방향으로 정렬 된 색상 팔레트를 선택하면 화이트 & 블랙 사정 텍스트 흑백 텍스트를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색상 팔레트 및 색상 비교할 수 있습니다.

 

 

ColorHexa

원하는 색상을 입력하면 미세한 색의 설명이나 정보와 함께 RBG와 CMYK, HSL, HSV 등 다양한 값으로 변환 해줍니다.

 

 

Colorable

배색 콘트라스트 상태를 확인할 수있는 도구로, 문자 텍스트를 사용한 실용적인 색상을 결정하는 최종 점검으로 바랍니다.

 

 

Color Library

일반 인쇄에 사용되는 CMYK에서는 표현할 수없는 색 "별색"을 선택하고 색상을 확인할 수있는 컬러 프로파일 데이터베이스.

 

Copy Palettes

FIgma와 Sketch에서 사용할 수있는 SVG의 배색 컬러 팔레트를 만들고 코피 사용할 수있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Color Designer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단색 흰색을 섞은 색 "틴트 (영어 : Tint) '와 단색 검정을 섞은 색"쉐이드 (영어 : Shade)'을 단계적으로 생성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사진에서 추출 시스템 도구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사용되는 색상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아름다운 색상 색상 팔레트를 생성 해주는 서비스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분위기와 컨셉이 정해져있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PhotoCopa

사진 이미지를 업로드 할 때 사용되는 색상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색상 팔레트를 생성 해주는 Web 서비스.

 

 

 

Pictaculous

이미지 사진을 업로드 할 사용되고있는 색의 배색 멀티 컬러 팔레트를 즉시로 만들어줍니다.

 

Color Palette Generator

이미지 사진을 업로드하면 그에 맞는 색 멀티 컬러 팔레트를 만들어 제안 해줍니다. 고객과 브랜드 이미지가 정해져있을 때 유용한 아이템.

 

Palette for Google Chrome

설치하는 것이 페이지에 표시되는 이미지 사진의 색 색상 팔레트를 생성 해주는 Google Chrome 확장 도구.

 

 

Litur

카메라를 향한 영상의 특정 색상을 HEX 컬러 코드로 표시하고 오는 iPhone 용 응용 프로그램.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도구

페이지를 스크롤하면 아이디어가 솟아 것 같은 영감 계 배색 도구를 모으고 있습니다. 역사에 얽힌 색상과 해외의 대기업 시작에 사용되는 브랜드 컬러를 모아 놓은 것, NBA와 MLB 등의 팀 컬러를 나열하는 목록 재미있는 이름의 색상 등 모두 독특한 것뿐입니다.

 

Color Leap

한 번 본 적이있는 유명한 그림이나 포스터 클레오 파트라 관 등 역사적인 미술품에 사용 된 색상을 모아 연대마다 타임 라인에서 확인할 수있는 프로젝트. 수록되어있는 색상 수는 많지 않지만, 「로망을 느낀다 "사이트가 있습니다.

 

Color Lisa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화가가 그린 작품을 모티브로 배색 컬러 팔레트를 정리 한 사이트. 피카소와 다빈치, 에셔, 모네 등 일본에서도 잘 알려진 작가의 작품도 다수수록되어 있습니다.

 

Image Hues

프리 스톡 사진 사이트 Unsplash에서 선택 된 사진의 색상 팔레트를 표시하고 클릭 #HEX 컬러 코드를 복사 - 붙여 넣기 할 수 있습니다.

 

Brand Colors

해외 대기업과 시작에 사용되는 브랜딩 컬러를 알파벳 순으로 정리 한 사이트. 좋아하는 색상은 ASE, SCSS, LESS, CSS 스타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ues

세계적인 대기업과 신생 브랜드 로고 색상을 모았다 색상 팔레트. 따뜻한이나 자연계 등 카테고리별로 볼 수있는 점도 포인트입니다.

 

Colorwise

모바일 앱과 웹 도구 등 최신 기술 관련 제품 정보 나 사용자 리뷰 등을 체크 할 수있는 Product Hunt 에 등장한 아이템의 배색 컬러 팔레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색 구성표 샘플 40 선

"만받을 배색」 「친근감을 느끼게하는 색"등 카테고리별로 앱 디자인 제작에 도움 멋진 배색 컬러 팔레트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서비스하는 것으로, 사용의 용이성도 있습니다.

 

 

Canva Colors

웹 사이트 및 그래픽 디자인에 활용하려는 색상 100 종류 이상을 갖추고 있으며, 각 색상의 전체 의미를 확인할 수 모노톤과 유사한 색, 보색 등의 배색 컬러 팔레트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있는 온라인 배색 색상 견본입니다.

 

 

Sporting Hues

NFL이나 NBA, MLB, EPL 소속 팀 당 브랜드 컬러를 볼수있는 아메리칸 스포츠 팬에게는 견딜 수없는 색상 도구.

 

 

Bada55

알파벳과 숫자를 사용하여 표시되는 독특한 단어 (영어 : leet )의 배색 컬러 팔레트를 모으고있는 사이트. 참고 사이트 이름 Bada55는 "Badass (우리의 나쁜 근사)"를 의미합니다.

 

 

Ear Palettes

음악 CD 앨범 자켓에 영감을받은 배색 컬러 팔레트를 정리 한 라이브러리에서 현재 200여 가지의 매니아도 신음 소리를내는 음악 재킷.

 

 

Found Color

멋진 사진 만에서 추출 된 멋진 3 색 컬러 팔레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는 다른 세련된 배색을 원할때 사용해보세요.

 

 

 


 

 

그라데이션 관련 도구

아름다운 색의 조합을 즐길 수있는 그라데이션 색 구성표 도구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트렌드로 웹 디자인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 및 패키지 디자인 등에도 널리 활용되는 색상입니다.

그라데이션의 인기 비결과 실용적인 사용법 을 아는 것이 더 매력적인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WebGradients

어떤 웹 사이트에서도 사용할 수있는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컬러 180 종류를 갖춘 무료 배색 수집 도구입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Internet Explorer 또는 Chrome 등 크로스 브라우저 지원 CSS3 코드를 복사 - 붙여 넣기 가능.

 

 

Grabient

웹 사이트 및 그래픽 디자인에 이용하고 싶어지는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색상을 현재 22 종류 정렬 취향에 색상을 사용자 정의 만들 수있는 무료 배색 도구입니다.

 

 

CoolHue

디자이너의 수작업으로 하나씩 큐레토 된 아름답고 환상적인 그라데이션 컬러 정리하고, CSS3 코드 외에 PNG 파일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radPad

선택한 2 색을 직관적으로 섞어 그라데이션을 만들 수있는 색상 도구. 내비게이션 메뉴에서 'Get CSS for this Gradient "에서 CSS 소스 코드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색 아이디어가 원하는 경우 "Gradient Gallery"를 클릭하면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을 정리해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Gradient Generator

원하는 색상을 2 色選び 슬라이더를 좌우로 "0 ~ 40"까지 이동하기위한 단계적 그라데이션을 자동 생성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Gradient Magic

다른 그라데이션과 차별화 독특한 CSS 그라데이션을 모은 사이트. 줄무늬 나 체크 무늬, 햇살 무늬 등별로 보이지 않는 것뿐. 클릭 한번으로 CSS를 만들 수 있습니다.

 

 

 

Gradients party

웹 사이트의 배경이나 버튼의 편리한 그라데이션 색상을 갖춘 도서관. 버튼 한방에 코피 있으며, Auto-Prefix에 대응, RGB 및 HEX 값의 전환도 할 수 있습니다.

 

 

HUE.css

사진을 촬영 한 것 같은 리얼한 그림자 그림자를 표현할 수있는 CSS 그라데이션 49 종류가 갖추어집니다.

 

 

Eggradients

200 개 이상의 웹 디자인 제작에 최적의 그라데이션이 모여, 모두 버튼 하나로 CSS를 복사 할 수있는 우수한 것. 색상별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Gradient Hunt

직선과 직선 기울기를 사용한 그라데이션이 중심으로, 인기 별과 랜덤별로 표시도있는 즐거운 기능도 있습니다.

그라데이션 관련 배색 도구는 수도 많기 때문에 많은 기사에서도 정리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 무료 목업 전체 관련 글 ]

[포토샵 무료 목업] Photoshop 감성적인 디자인 PSD 목업 112개 모음

 

[포토샵 무료 목업] Photoshop 감성적인 디자인 PSD 목업 112개 모음

2019년에는 독특한 신작 목업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 하반기에 공개된 Photoshop 무료 목업을 엄선하여 카테고리별로 정리하였습니다. 디자인의 다양성이 점점 증가하고있어 포토샵의 ��

ldrerin.tistory.com

[포토샵 무료 목업] Photoshop 고품질 PSD 목업 83개 모음

 

[포토샵 무료 목업]Photoshop 고품질 PSD 목업 83개 모음

디자이너가 가지고 싶은 고품질 PSD 목업 83개를 모아봤습니다. 시간을 들여 완성 된 디자인이라면 더 매력적으로 연출해 보지 않겠습니까. Photoshop의 "모형 소재 "를 이용하면 약간의 노력으로 ��

ldrerin.tistory.com

디자이너를위한 15가지 무료 크리스마스 벡터

 

디자이너를위한 15가지 무료 크리스마스 벡터

크리스마스 종소리가 다시 울립니다! 곧 축제 시간이 다가 오면서 모든 디자이너는 인터넷을 통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벡터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크리스마스 인사부터 실내 장식, 인포

ldrerin.tistory.com

[일러스트 무료 벡터]상업용 사용 가능한 무료 일러스트 54개 모음

 

[일러스트 무료 벡터]상업용 사용 가능한 무료 일러스트 54개 모음

이 문서에서는 상업용으로 이용 가능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일러스트 소재 사이트 를 정리해 소개합니다. 자료 작성 및 사이트 생성 등 모든 장면에 편리한 무료 소재를 갖추고 있습�

ldrerin.tistory.com

무료 컬러 팔레트 도구 59 개 정리

 

무료 컬러 팔레트 도구 59 개 정리

색상은 모든 디자인의 기본이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의 하나로, 색상을 선택할 때 세심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색상 선택에 사용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 를 정리해 소�

ldreri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