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 이야기

2020년 로고 디자인 최신 인기 트렌드 8개

by 코코리★ 2020. 2. 21.
728x90

 

이 문서는 2020년 로고 디자인의 인기 트렌드 8 개를 예상하고 많은 디자인 사례와 함께 정리해 소개합니다.

2020년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 새로운 트렌드가 이미 각광받고 있습니다. 2020년 로고 디자인 트렌드는 신구 디자인 매시업이 특징입니다. 메탈릭이나 네온 등의 80 년대 필기 및 흑백 이미지의 30 년대, 심지어 3D 그러데이션이나 복잡한 애니메이션의 현대 등 여러 가지.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3D 그라데이션 로고 디자인
2. 80 년대에 타임 슬립 한 로고 디자인
3. 불완전한 필기 로고 디자인
4. 기하학적 구성 로고 디자인
5. 1930 년대의 빈티지 만화 로고
6. 레이어 모양으로 겹쳐진 로고
7. 정교한 디테일의 복잡한 애니메이션
8. 대담한 인쇄술

 

 


 

01. 3D 그라데이션 3D

 

2020 년에 들어가면 인기 그라데이션 및 3D 디자인을 결합한 진화 한 새로운 로고 스타일이 등장할 것이다. 지금의 스마트 폰 사회에 적합한 트렌드의 하나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라데이션은 모든 색상에서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느끼게 하는 좋은 기술입니다. 2020 년은 로고에 깊이와 3D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그데이션을 사용한 최신의 그라데이션 스타일로 진화합니다. 특히 색의 대비에 의해 한 점에 초점을 모으는 '방사형 그라디언트 "는 2020 년의 대표적인 로고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방사형 그라디언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수많은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단한 프로젝트를 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디자이너 Artsigma

 

3D 그데이션 된 로고는 명함에 인쇄가 어려운 경우가 있으며, 웹 등의 디스플레이에 적합합니다. 인쇄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별로 관계없는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 프로젝트 나 브랜드에 인기 로고 트렌드.

 

데이션은 다양한 색상을 조합해 보는 것으로, 놀라운 색상이 만들 수 있으며, 심플하고 모던 한 외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Eva Hilla

데이션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전례 없는 매력적인 3D 효과, 그림자, 깊이 감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02. 80 년대에 타임 슬립 한 로고 디자인 80S

 

2020 년에는 비디오 게임과 대중음악 등 80 년대 디자인이 근사 충분한 시간이 간신히 경과할 것이다. 금속 크롬이나 네온 조명, 픽셀 아트 등 80 년대를 특징 로고 디자인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1980 년대의 디자인 스타일에 많은 수요가 있습니다. 레코드 판이나 카세트테이프, 비디오 게임, 빈티지 컴퓨터, 아케이드 기계, 핀볼 기계 등을 수집하는 사람이 늘어나지 있습니다. 디자이너 Bo_rad

 

 

 

이러한 80 년대 스타일을 도입 한 로고는 향수 그리움에 의해 인기가 있습니다.

다음 샘플 예제와 같이 금속 크롬의 타이포그래피를 결합함으로써 보다 80년대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03. 불완전한 필기 로고 디자인 RAW

 

'와비 사비'를 디자인에 도입 한 필기 로고 디자인은 세련되고 완벽한 외형이 아니라 비대칭과 불규칙 선 크로스 해치 음영 등 스케치의 요소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다른 로고 트렌드처럼 필기 로고 디자인이 2020 년까지 늘어날 것입니다. 수제 유기농 외형을 표현하는 필기 스케치와 스탬프 같은 거칠기를 채용하여 봅시다.

 

필기 로고 디자인을 도입함으로써 안정적인 외형을 연출하고 고객이 보고 싶은 개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 샘플 예제에서는 낙서처럼 볼펜으로 그린 ​​로고가 그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 표현할 수 없는, 만져보고 싶어 지는 질감도가 로고 디자인의 특징입니다.

 

 

 

 

 

 


 

04. 기하학적 구성 로고 디자인 SOFT

 

2020 년의 새로운 로고 트렌드 중 하나는 황금 비율 등 로고에 채용 한 기하학적 디자인의 원칙을 의도적으로 그리드 선을 나타내는 로고 디자인입니다. 신변에도 디자인에 황금비를 이용한 것은 자고로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디자인 규칙이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 그다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2020 년은 원형이나 선 등을 사용하여 로고의 구도를 의도적으로 표시하는 로고 디자인이 많아질 것입니다.

 

 

일부 디자이너는 클라이언트에 로고를 제시하는 수단으로 이 필기 스케치를 이용하고, 그대로 로고 디자인 해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기하학적 디자인의 트렌드는 어떤 방법으로도 영상을 매력적으로 줍니다.

 

 

 

 


 

 

05. 1930 년대의 빈티지 만화 로고 MIXING

 

위의 80 년대 디자인과 같은 향수 트렌드이지만 그 스타일은 완전히 다릅니다.

2020 년에는 1930 년대의 만화를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깔끔한 2 색 컬러 배색이 인기가 될 것입니다. 빈티지와 핸드 메이드 느낌, 그린 라인 아트 스타일을 의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이너 Earch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우리의 세계는 사람은 인쇄된 빈티지 만화 같은 편안함을 어딘가에 요구하고 있습니다. 1930 년대의 심플하고 풍부한 표현력의 귀여운 스타일은 지금의 시대에 매력적으로 비칠 것입니다.

 

 

일러스트 로고는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020 년에는 더 감동적인 수준에서 사용자와 연결, 빈티지 풍의 사용자 일러스트 만화 로고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06. 레이어 모양으로 겹쳐진 로고 SOLID

 

2020 년에는 다채로운 레이어를 할수록 로고에 깊이 감을 연출하는 디자인이 많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지금까지의 평면 및 세미 플랫 디자인은 적게 되어 가는 것입니다. 모양과 색상은 여전히 ​​간단하지만 더 많은 레이어를 거듭 강조와 그림자, 색을 조합하여 더 복잡한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 예제 예제는 큰 원형의 중심에서 벗어난 여러 개의 작은 원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이어 형태로 첨가하여이 원형을 파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겹치는 요소와 그림자에 의한 3D 효과 덕분에 마치 만질 수 있을 것 같은 체험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레이어는 항상 색깔을 이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음 샘플 예에서는 반투명 레이어를 사용하여 절묘한 겸손한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07. 정교한 디테일의 복잡한 애니메이션 GLOWING,

 

애니메이션 된 로고는 특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오늘은 더 복잡하고 브랜드를 통해보다 편리하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2020 년 로고 디자인은 3D 디자인과 복잡한 애니메이션을 조합 한 스타일이 인기가 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된 로고는 지금까지 간단한 것이 기본이었지만, 새로운 기술을 통해 세부 사항까지 신경 예술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복잡한 애니메이션은 스토리를 전할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로고 애니메이션의 인기는 이미 시작하지만 2020 년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D와 3D의 융합은 모션 디자인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디자이너 zixi

 

 

봐야 상세가 많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간단한 로고 애니메이션보다 더 보게 되고, 볼 때마다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요소를 포함한 디자인은 2020 년에 걸쳐 빠르게 확산될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설계하여 자연과 사용자의 주의를 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재미입니다. 디자이너Ananana14

 

 

인쇄용 디자인하는 것보다 웹에 디자인하여 더 많은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원형 그데이션을 사용한 트렌드도 비슷합니다.

 

 

 

 

 


 

08. 대담한 인쇄술 DARING

 

2020 년에는 문자 텍스트 이미지를 지원할 뿐 아니라 디자인 전체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펑키하고 대담한 글꼴을 사용한 로고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독특한 타이포그래피 로고가 큰 트렌드입니다.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이 유형의 글꼴은 큰 수요가 있습니다.
디자이너 Goopanic

 

 

로고 디자이너는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삼촌 오래된 표준 글꼴 대신 지금 까지 와는 전혀 다른 서체를 이용하여 봅시다.

 

 

문자를 뒤집거나 미러링 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위 예제 예제처럼 로고를 그대로 읽지 않도록 문자를 아로하 거나 물고기의 비늘과 눈의 발자국 등 다른 뭔가 닮은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펑키 로고 디자인을 만드는 '올바른'방법은 없지만 가독성만큼은 제대로 확보합시다.

 


 

2020 년 로고 디자인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새로운 2020년의 개막에 어울리는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과 트렌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전 트렌드와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2019년 플랫한 로고 트렌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