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포토샵] 티셔츠에 텍스처 9가지를 적용하는 방법

by 코코리★ 2019. 12. 27.
728x90

 

 

 

이 새로운 텍스처 리소스 컬렉션에 이전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했지만 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 할 수있어서 기쁩니다! 나는 낡은 티셔츠가 희미한 인쇄물로 보이도록 다양한 표면 질감을 만들어 내기 위해 직물 그림, 깎기 및 고민으로 바빴습니다. 이 9 가지 디지털 텍스처를 사용하면 수년간 잉크가 씻겨 지거나 마모되는 일이 없도록 현실적인 고민으로 깨끗한 아트 워크를 레트로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내 무료 세탁 및 착용 세 티셔츠 효과 텍스처 컬렉션에는 각각 고유한 자연 고민 모양의 9개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500x3000px 300ppi의 거대한 해상도로 의류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사실적인 노화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의복에 직접 인쇄'인쇄는 좋아하는 오래된 티셔츠와 동일한 빈티지 미학을 그대로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작품에.

 

 

 


씻고 낡은 질감을 사용하는 방법

 

 

이미지 텍스처를 사용하기 위해 제가 선호하는 기술은 Adobe Photoshop의 레이어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파괴 적으로 아트웍을 지우므로 필요한 경우 텍스처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 아래쪽에있는 레이어 마스크 아이콘을 클릭하여 아트웍 레이어에 마스크를 추가합니다.

 

 

텍스처 중 하나를 선택하고 Photoshop에서 엽니 다. 모두 (CMD + A) 및 복사 (CMD + C)를 선택한 다음 이미지를 닫고 기본 문서로 돌아갑니다.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레이어 패널에서 레이어 마스크 축소판을 클릭하여 마스크 내용을 직접 편집하십시오. 텍스처에 (CMD + V)를 붙여 넣은 다음 크기를 조정하고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레이어 축소판을 클릭하여 마스크에서 나가면 아트웍에 적용되는 텍스처를 볼 수 있습니다. 텍스처의 레벨을 변경하여 효과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마스크 축소판을 선택한 다음 CMD + L을 눌러 레벨 창을 엽니 다. 그림자, 중간 톤 및 밝은 영역 슬라이더를 조정하여 텍스처의 대비를 변경하십시오.

 


텍스처 다운로드 링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