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포토샵] 자동차 배경을 새로운 배경에 합성하는 방법

by 코코리★ 2019. 12. 24.
728x90

 

 

최근에는 자동차 사진을 창조적인 콘센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토샵, 사진 및 포드 머스탱의 취미를 하나의 재미있는 활동으로 결합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오늘 튜토리얼에서는 사진 편집 과정을 공유하고 Adobe Photoshop의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배경을 합성하고 새로운 환경과 자동차를 혼합하여 기본 자동차 사진을 찍고 영감을주는 자동차 초상화로 변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새로운 배경을 합성하면 밋밋하고 지루한 설정이 훨씬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위치로 바뀌어 사진으로 달성하려는 분위기 나 분위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두 사진은 모두 같은 빈 도로에서 촬영되었지만 일부 Photoshop 편집의 마법으로 하나는 추운 산악 지역에, 다른 하나는 이국적인 대도시에 설정되었습니다!

 

이러한 Photoshop 합성 기술은 모든 종류의 사진 피사체에 적용 할 수 있지만 특히 자동차 사진 촬영에 효과적입니다. 자동차는 작업하기가 비교적 쉬운 반면 반사는 컴포지션의 적합성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입니다. 카메라에 원형 편광 필터를 사용하면 차체와 창문의 반사를 대부분 줄일 수 있지만, 남은 부분은 Photoshop의 스탬핑 도구를 사용하여 편집하거나 새로운 환경 테마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사진은 자동차 측면을 따라 건물이 뒤틀린 것처럼 보이지만 새로운 도시 위치를 보완합니다.

 

 


 

 

카메라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필요한 후 처리 조정을 수행하여 전체 톤 및 색상 균형을 수정하십시오.

 

 

자동차를 새로운 배경 위에 놓으려면 먼저 클리핑해야합니다. 펜 도구를 사용하여 자동차 윤곽선을 따라 가면서 가장자리에서 몇 픽셀 떨어진 곳에 있으면서 선택의 배경을 처리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바닥을 따라 대략 경로를 만든 다음 시작점까지의 윤곽을 따라 연속 경로를 형성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선택하기를 선택한 다음 자동차 클리핑을 새 레이어에 복사하여 붙여 넣기를 선택하십시오.

 

 

원래 배경 레이어와 새 자동차 클리핑 사이에 새로운 배경을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풍경 사진은 비슷한 각도로 촬영되었고 장면의 조명과 유사해야합니다. Shutterstock의 Jimmy Yan  Road In The City 이미지는 원래 사진과 같은 방향으로 멀어지는 도로를 특징으로하며 해당 지역은 초기 위치와 같이 음영 처리됩니다.

 

 

장면의 각도를 정확하게 일치 시키려면 새 배경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줄이고 수평선이 겹치도록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최종 편집에서 원래 도로가 유지되면 합성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차가 이미 정확한 음영과 각도로 사실적으로 배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새 풍경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적용하고 마스크에서 부드러운 검은 색 브러시로 페인팅을 시작하여 전경을 지워 원래 도로로 돌아갑니다.

 

 

연석 또는 보도는 거의 모든 도로 사진의 편리한 기능으로, 두 배경을 혼합하기위한 이음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의 크기를 조정하고 X 키를 사용하여 흑백을 전환하여 마스크를 지우고 복원하십시오.

 

 

새로운 배경은 구도를보다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먼저 레이어를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하여 모든 필터가 비파괴 적으로 적용되므로 필요한 경우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새 배경 레이어를 전환하여 원본과 비교하면 피사계 심도의 차이가 표시됩니다. 원본 이미지의 배경에있는 요소는 상당히 흐릿하지만 스톡 사진은 훨씬 작은 조리개로 촬영되었습니다.

 

 

카메라 이미지에서 블러 양을 정신적으로 찍은 다음 레이어의 가시성을 다시 전환하고 필터> 블러 갤러리> 필드 블러로 이동합니다.

 

원본 이미지의 피사계 심도 효과를 모방하려면 흐림 값을 늘리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10px 미만의 비교적 작은 값입니다.

 

 

블러 갤러리 필터에는 두 사진의 모양을 일치시키는 데 유용한 추가 도구가 있습니다. 자동차는 약간의 ISO 노이즈를 보여 주지만 배경은 훨씬 깨끗합니다. Grain Amount 슬라이더를 증가시켜 백그라운드에서도 약간의 노이즈를 시뮬레이션하십시오.

 

 

차는 윤곽선을 따라 잘려나 갔지만 창 안의 영역에는 여전히 원래 배경이 표시됩니다. 레이어 마스크를 적용하고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지 않는 부분을 지우면 올바른 배경이 나타납니다. 브러시 팁에 적당한 경도 설정을 사용하면 비현실적인 딱딱한 가장자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유리를 통과하는 영역은 너무 밝고 깨끗하지 않으므로 펜 도구를 사용하여 창 주위에 경로를 그리고 선택하십시오.

 

 

새 레이어를 추가 한 다음 근처 창에서 샘플링 한 색상으로 선택 영역을 채 웁니다. 배경이 잘 보이도록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곱하기로 변경하십시오.

 

 

유리를 통해 배경이 사실적으로 보일 때까지 창 오버레이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줄입니다.

 

 

이미지를 가까이서 보면 펜 도구를 사용하여 클리핑 한 위치에서 비현실적으로 딱딱한 가장자리가있는 자동차가 표시됩니다. 자동차 레이어를 선택한 다음 흐림 효과 도구를 활성화하십시오.

 

 

툴바에서 도구의 강도를 약 50-70 %로 줄인 다음 작은 브러시를 사용하여 차량 가장자리 주위를 페인트하여 자연스러운 렌즈 흐림을 시뮬레이션하십시오. 가장 먼 가장자리는 전경보다 더 흐리게 처리해야합니다.

 

 

자연스러운 색상 그레이딩 및 조명 효과로 이미지를 마무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료 누수 오버레이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하나 이상의 파일을 연 다음 문서에 복사하여 붙여넣고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어두운 배경이 보이지 않게하려면 블렌딩 모드를 Screen으로 변경하여 화려한 부분이 이미지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오버레이의 영향을 조정하려면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줄입니다. 오버레이를 계층화하면 이미지 전체에 생생한 빛이 생길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사진의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멋진 배경 풍경으로 크게 개선 된 사진입니다. 원래 도로를 유지하면 자동차가 아스팔트에 사실적으로 접지 된 상태를 유지 한 다음 미묘한 렌즈 흐림 및 ISO 노이즈 효과가 새 스톡 사진의 시각적 특성과 원본 이미지를 일치시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