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일러스트] 효과 패널을 사용하여 간단한 꽃 만들기

by 코코리★ 2019. 12. 30.
728x90

 

다음은 기본 도구와 왜곡 및 변형 효과만 사용하여 간단한 꽃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Adobe Illustrator 자습서입니다.

프로그램 :  Adobe Illustrator CS6 – CC 2017
난이도 :  초보자
예상 완료 시간 :  15 분

업 설정하여 시작  새 문서  까지 이동하여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사용하여  제어-N의  키보드 단축키)를 같은 다음 우리가 조정되는 :

대지 수 :  1
너비 :  150 픽셀
높이 :  150 픽셀
단위 :  픽셀

1 단계

타원 도구 (L)로 원을 만듭니다. 완벽한 원인지 확인하려면 마우스를 사용하는 동안 Shift 키를 눌러 원을 그립니다.

2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원의 맨 아래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키보드의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3 단계

효과-> 왜곡 및 변형-> 변형…으로 이동하십시오.

… 미리보기 확인란을 선택한 후 아래 이미지에 표시되는 값을 설정하십시오.

4 단계

이제 꽃이나 비슷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원을 만들어 소위 꽃의 중앙에 놓습니다.

5 단계

선분 도구 (\)를 사용하여 선을 만듭니다. 선의 하단이 원의 중심에 가까워 야합니다.
획을 1pt로 설정하고 다른 작은 원을 만듭니다. 작은 원을 선의 상단에 놓습니다.

6 단계

선과 작은 원 그룹을 선택하고 (Ctrl + G) 복제합니다 (Ctrl + C, Ctrl + V). 새 그룹을 회전하고 크기를 수정 한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배치하십시오.

7 단계

변환 효과로 다시 이동하여이 값을 사용하십시오.

… 비슷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8 단계

마지막 단계는 이러한 객체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 후에는 변환 효과의 설정을 편집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끝났습니다! 정말 짧았습니까?

결과를 조금만 연주하면 멋진 봄 배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