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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무료 디자인 자습서

[일러스트] 기하학 플라밍고 버드를 만드는 법

by 코코리★ 2018.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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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무엇을 창조 할 것인가?

오늘의 튜토리얼에서는 간단한 기하학적 인 새 그림을 만드는 과정을 살펴볼 것입니다.이 그림은 Adobe Illustrator에서 손으로 그린 ​​모양을 사용하여 생동감을 선사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는 이미 일상적으로 작업하고있는 기본적인 모양과 도구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잊지 마시고, 항상 픽업을 기다리는 동물 테마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을 수있는 GraphicRiver 로 프로젝트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마술 콩 주스의 신선한 배치를 잡고 똑바로 뛰어 들게하십시오.

이미 Illustrator를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문서를 가져와 다음과 같이 조정할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ontrol-N )를 설정해 보겠습니다 .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스크린 (72ppi)
  • 미리보기 모드 : 기본값
새 문서 설정

Once we’ve finished setting up our project file, it would be a good idea to structure our document using a few layers, since this way we can maintain a steady workflow by focusing on one section of the illustration at a time.

That being said, bring up the Layers panel, and create a total of four layers, which we will rename as follows:

  • layer 1: background
  • layer 2: pond
  • layer 3: bird
  • layer 4: fly
레이어 설정하기

Quick tip: I’ve colored all of my layers using the same green value, since it’s the easiest one to view when used to highlight your selected shapes (whether they’re closed or open paths).

Now that we’ve layered our document, we can start working on the project by creating the little pond, which we will use as our center point for the rest of the illustration. So make sure you position yourself on the second layer, and let’s get started!

Using the Ellipse Tool (L), create a 160 x 36 px shape, which we will color using #99C7F2 and then center align to the underlying Artboard, positioning it 112 px from its bottom edge.

연못을위한 주요 형태의 생성 및 배치

Zoom in on the shape that we’ve just created and add the center ripple using a 64 x 16 px ellipse which we will color using #AFD8F9.

연못에 중심 리플을 추가

Add the smaller ripple using a 16 x 4 px ellipse (#AFD8F9), which we will position on the right side of the larger one, at a distance of 16 px. Once you’re done, select and group all three shapes together using the Control-G keyboard shortcut, before moving on to the next section.

작은 연못을 연못에 추가

Now that we have our little pond in place, we can shift our focus to the background layer (that would be the first one), which we will quickly create one shape at a time.

Using the Pen Tool (P), draw the background’s main shape using the reference image as your main guide, coloring the resulting shape using #696791.

배경을 그리는 주요 모양

48 x 48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작은 태양을 추가합니다.이 서클 #FFD399 은 이전에 그려진 모양의 위쪽 부분에 사용하여 색상 을 지정합니다.

배경에 태양 추가

펜 도구 (P#FFFFFF )를 사용하여 하드 클라우드 선 ( )을 그린 다음 나중에 Ctr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태양과 태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구름 그리기

더 큰 배경 의 사본 ( Control-G )을 만들어서 그룹화 한 모양을 마스크 한 다음 Ctrl-F ) 붙여넣고 간단히 마스크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여 선택합니다. > 만들기 클리핑 마스크 .

배경의 주요 모양을 마스킹

With the Pen Tool (P) selected, quickly draw the main shape for the left leaf using #99DD99 as your Fill color.

왼쪽 잎의 주요 모양 그리기

Add the little detail lines using a couple of 2 px thick Strokes (#FFFFFF) with a Round Cap, using the reference image as your main guide. Take your time, and once you’re done, select and group (Control-G) all the resulting shapes together, doing the same for the entire leaf afterwards.

세부 줄을 왼쪽 잎에 추가

Finish off the current section by adding the right leaf, which we will create using a copy (Control-C > Control-F) of the left one. Then vertically reflect it (right click > Transform > Reflect > Vertical) and position it on the opposite side of the background. 

Once you’re done, select and position the two leaves underneath (right click > Arrange > Send to Back), making sure to select and group all of the shapes together using the Control-G keyboard shortcut.

배경에 오른쪽 잎 추가

이전 섹션에서 작업을 마쳤다고 가정하면 레이어를 잠근 다음 다음 레이어 (세 번째 레이어)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두 번째 단계를 수행하고 기하학적 인 새를 만듭니다.

120px 높이의 8px 두꺼운 획을 사용하여 새의 서있는 다리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이 #FFD399  은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색을 사용 하고 더 큰 잔물결의 중심에 배치합니다.

새의 서있는 다리를 그리기.

24 x 24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상부 연결 조인트를 추가합니다.이 서클을 사용하여 색상을 #D68383지정한 다음 Stroke 의 상단 앵커 포인트의 중심에 배치 합니다.

서있는 다리에 상부 조인트를 더한다.

더 작은 16 x 16 픽셀 서클 ( #FFD399)을 사용하여 굽힘 조인트를 만듭니다 . 더 큰 것에서 24 픽셀 위치  를 지정합니다. 모양이 정해지면 다리의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함께 그룹화하십시오 .

서있는 다리에 굽힘 조인트 추가하기

사용하여 구부러진 다리를 그리기 8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 #FFD399로모그래퍼) 라운드 캡 메인 가이드로 참조 이미지에 따라. 

구부러진 다리 그리기

Adjust the resulting shape by selecting the anchor point of its bent ankle using the Direct Selection Tool (A) and then setting its Corner Radius to 8 px from within the Live Corners input field.

구부러진 다리 조정하기

Add the joint points to the current leg, using the same size and color values used for the standing one. Make sure to select and group (Control-G) all its composing shapes together before moving on to the next step.

구부러진 다리에 조인트 포인트 추가

Create the bird’s main body using a 128 x 128 px circle, which we will color using #F49898 and then position on the upper half of the legs’ upper joints.

새의 몸 만들기

Add the visible wing using an 84 x 64 px rectangle (#F49898), which we will adjust by setting the Radius of its bottom-left corner to 64 px from within the Transform panel’s Rectangle Properties.

보이는 윙 추가하기

Separate the wing from the body by adding an 84 x 4 px rectangle (#D68383) with a 4 px top-right Corner Radius, which we will position above the wing and then mask using a copy (Control-C > Control-F) of the larger circle (both shapes selected > right click > Make Clipping Mask). Once you’re done, select and group (Control-G) all of the current section’s composing shapes before moving on to the next one.

보이는 윙에 그림자를 추가한다.

목의 기본 모양을 12 1 픽셀 두께의 Stroke ( #F49898)를 사용하여 76 x 176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변형패널의 직사각형 특성 에서 오른쪽 아래 모서리 의 반지름 을 76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결과 모양의 왼쪽 상단 고정 점을 선택한 다음 삭제 를 눌러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새 경로를 배치하여 즉시 제거합니다 .

새의 목 부분 만들기

머리 꼭대기 의 반지름 을 16 px로 설정 하고 결과 모양을 목 위에 배치하여 조정할 32 x 32 픽셀 크기의 사각형 ( #F49898을 작성하여 헤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

새의 머리를위한 주요 모양 만들기

56 x 16 픽셀의 직사각형 ( #FFD399)을 사용하여 부리의 기본 모양을 만듭니다.이 사각형의 왼쪽 하단과 오른쪽 상단 모서리 의 반지름 을 16 픽셀 로 설정하여 참조 모양에 표시된대로 모양을 배치합니다.

부리의 주요 모양 만들기

부리는 16 x 16 픽셀 크기의 사각형 ( #696791)을 사용하여 부리의 끝 부분을 추가합니다 이 사각형 은 변형패널의 사각형 속성 에서 오른쪽 아래 모서리 의 반경 을 16 픽셀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

부리에 손톱 부분 추가하기

16 x 16 px circle ( #FFD399을 작성하여 눈 섹션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그러면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부리 바닥에 위치시킵니다.

눈 섹션의 기본 모양 만들기

실제 눈을 8 x 8 픽셀의 원 ( #696791)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원 을 이전에 만든 모양으로 정렬 한 다음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하단 고정 점을 선택하고 하단 키를 제거하여 조정 한 다음 Delete 키 를 눌러 조정합니다. .

머리에 눈을 더합니다.

목에 작은 곡선 부분을 추가합니다. 16 x 16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F49898). 펜 도구 (P)를 사용하여 나머지 앵커 포인트를 결합하여 하단 및 우측 앵커 포인트를 제거하여 조정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머리 부분의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G ) 한 후 전체 조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목 밑 부분에 원형 단면을 추가한다.

새 작업을 마친 후에는 1x 코너 모서리 반경의 2x6px 둥근 사각형  ( #99C7F2)를 사용하여 작은 물방울을 구부러진 다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Ctrl 키를 사용하여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G 키보드 단축키.

구부러진 다리에 물방울을 더한다.

두 개의 작은 원 ( #FFFFFF)을 사용하여 작은 물 파열을 만듭니다 . 두 개의 파동에 결과 모양을 배치하여 하단 반을 제거하여 조정합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을 마치면 일러스트레이션의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두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

연못에 물 파열을 추가

우리는 이제 우리의 작은 그림의 마지막 부분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래서 네 번째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했다고 가정하고, 물건을 포장 할 준비를하십시오!

색상 이 2 px 두꺼운 Stroke 를 #FFFFFF사용하여 플라이의 흔적을 그린 다음 Stroke 패널을 사용하여 결과 선을 대시 선 으로 바꿔보십시오 .

파리의 흔적 그리기

4x4 픽셀 서클 ( #FFFFFF)을 사용하여 작은 플라이를 작성하여 그림을 마 칩니다. 그 옆에 두 개의 작은 3x3 픽셀을 추가 #FFFFFF한 다음 )을 그룹화 ( Control-G )하고 위치를 정합니다 방금 그린 경로의 왼쪽 끝. 작업이 끝나면 두 항목을 선택하여 그룹화 ( Control-G ) 한 다음 저장 버튼을 누르십시오.

삽화 끝내기

늘 그렇듯이이 작은 프로젝트에 대해 재미있게 공부하고 가장 중요하게 새롭고 유용한 것을 배웠 으면합니다.

즉,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섹션에 게시하여 최대한 빨리 답장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완성 된 프로젝트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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