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제품 이미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final_image/tutorial-preview-large.png)
오늘의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멋진 레고 배트맨의 디지털 버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서 우리의 내면의 아이를 함께 재생하고 질 좋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우! 우리는 여기 저기에 조정할 간단한 기하학적 모양을 사용하여 Adobe Illustrator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시작하자.
아, 그리고 레거시 테마 자산 의 큰 선택을 찾을 수있는 GraphicRiver 로 향하여 우주를 확장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1. 새 프로젝트 파일을 설정하는 방법
이미 Illustrator를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위로 가져 와서 다음 설정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의 새 문서 ( 파일> 새로 만들기 또는 Control-N )를 설정합니다.
- 대작의 수 : 1
- 너비 : 800px
- 높이 : 600px
-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 색상 모드 : RGB
- 래스터 효과 : 스크린 (72ppi)
- 미리보기 모드 : 기본값
![새 문서 설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setting-up-a-new-document.png)
2. 사용자 지정 그리드 설정 방법
오늘날 우리는 아이콘 작업을하고 있지 않지만, 완벽한 픽셀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고 싶습니다. 따라서 모양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도록 작은 그리드를 설정해 보겠습니다.
1 단계
편집> 환경 설정> 안내선 및 격자 하위 메뉴로 이동 하여 다음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 눈금 선 간격 : 1 픽셀
- 세분 : 1
![사용자 정의 그리드 설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setting-up-a-custom-grid.png)
빠른 팁 : 그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llustrator의 그리드 시스템 작동 방식 에 대한 심도있는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
2 단계
사용자 정의 그리드를 설정하고 나면 모양이 선명하게 보이도록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모든 작업 은 보기메뉴 (이전 버전의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경우) 에있는 눈금에 맞추기 옵션 을 활성화합니다 .
이제 전체 "완벽한 픽셀 워크 플로우"를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Pixel-Perfect Artwork 만들기 방법 자습서를 통해 시간을 들여 기술력을 넓힐 수 있습니다.
3. 레이어 설정 방법
프로젝트 파일 설정이 끝나면 몇 가지 레이어를 사용하여 문서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하나의 그림 섹션에 집중하여 안정적인 워크 플로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즉, 레이어 패널을 가져와 다음과 같이 이름을 바꿀 총 두 개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 계층 1 : 주 그림
- 층 2 : 마스크
![레이어 설정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setting-up-the-layers.png)
빠른 팁 : 모든 레이어를 동일한 초록색 값으로 채색했습니다. 선택한 도형을 강조 표시 할 때 가장 쉽게 볼 수 있으므로 (닫혀 있든 열려 있든 상관 없음) 레이어를 가장 쉽게 볼 수 있습니다.
4. 입상의 다리를 만드는 방법
우리는 장난감의 하단 부분을 만들어서 물건을 걷어차려고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올바른 층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 것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를 잠궈 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입상의 하체의 기본 모양을 100x16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색상 #53555E
을 지정하고 아트 보드에 가운데 정렬하여 하단 가장자리에서 224px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
![다리의 윗부분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upper-section-of-the-character's-legs.png)
2 단계
우리는 단지 사용 윤곽 만든 형상 보내기 스트로크 , 그것은 (사본 만들어 방법을 제어-C 우리 앞 (붙여 넣기한다) 제어-F ) 다음, 첫번째로 그 색상을 변경하여 조정 #24252B
한 후 및 Fill 을 Stroke ( Shift-X )로 뒤집습니다 . 결과 윤곽선의 Weight 를 8 px 로 설정하고 Corner to Round Join 을 선택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합니다 .
![다리의 위쪽 부분에 윤곽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outline-to-the-legs'-upper-section.png)
3 단계
44 x 32 px 직사각형 ( #6D6F77
)과 8 px 두께의 윤곽선 ( #6D6F77
)을 사용하여 상단 섹션을 작성하여 왼쪽 다리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윤곽선 은 ( Control-G ) 그룹화 한 다음 이전 섹션 아래에 참조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왼쪽 다리의 위쪽 부분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left-leg's-upper-section.png)
4 단계
8 x 43 픽셀 크기의 윤곽선 ( )이 있는 44 x 36 픽셀의 직사각형 ( #53555E
)을 사용하여 가운데 섹션을 만들고 ,이를 그룹화 ( ) 한 다음 작은 섹션에 배치합니다.#24252B
#24252B
![왼쪽 다리의 중앙 부분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left-leg's-center-section.png)
5 단계
44x20px 직사각형 ( #6D6F77
)과 8px 두께의 윤곽선 ( #24252B
), 그룹화 ( Control-G ) 및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것과 같이 두 위치 지정을 사용하여 발 섹션을 추가합니다 .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현재 다리의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G )합니다.
![왼쪽 다리에 바닥 부분 추가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left-leg's-bottom-section.png)
6 단계
우리가 방금 작업을 마친 것의 사본 ( Control-C> Control-F )을 사용하여 오른쪽 다리를 만듭니다.이 다리 는 하반신의 반대쪽에 위치 할 것입니다.
![오른쪽 다리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right-leg.png)
7 단계
두 개의 다리를 잡고있는 구분선을 8 x 16 x 16 픽셀 크기의 외곽선 ( ) #6D6F77
과 함께 16 x 36 픽셀의 직사각형 ( )으로 그룹화 한 다음 (참조 : Control-G ) 그룹화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는 위치에 배치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현재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24252B
![다리에 수직 분할 자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vertical-divider-holding-the-legs.png)
5. 입상의 몸통을 만드는 방법
몸의 아래쪽 부분에 대한 작업이 끝나면 위쪽으로 몇 픽셀 이동하고 몸통부터 시작하여 윗부분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108 x 12 픽셀 크기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몸통의 아래쪽 부분을 만듭니다.이 사각형을 사용하여 색 #6D6F77
을 지정하고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하체의 위쪽 부분에 배치합니다.
![몸통의 아래쪽 부분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lower-section-of-the-character's-torso.png)
2 단계
108 x 76 픽셀의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윗부분을 추가합니다.이 사각형을 사용하여 색상 #6D6F77
을 지정하고 이전 모양 위에 배치합니다.
![몸통의 위쪽 부분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upper-section-of-the-character's-torso.png)
3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맨 위 앵커 포인트를 개별적으로 선택한 다음 이동 도구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12px 안쪽으로 밀어서 방금 만든 직사각형의 모양을 조정하십시오. +/- 12 px로 시작하는쪽에 따라 다름).
![몸통의 윗부분 조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torso's-upper-section.png)
4 단계
몸통의 두 가지 구성 도형을 선택하고 Pathfinder 의 Unite Shape Mode를 사용하여 하나의 큰 도형으로 결합하십시오 .
![몸통의 두 가지 모양을 결합](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uniting-the-torso's-composing-shapes-into-a-single-larger-one.png)
5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윤곽선 ( #24252B
)을 지정하고 나중에 Ctr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몸통에 외곽선을 추가하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outline-to-the-torso.png)
6. 입상의 손을 만드는 법
일단 몸체를 완성하면 우리는 양쪽으로 넘어 가서 장난감의 손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펜 도구 (P)를 선택하고 색을 설정 #53555E
하여 참조 이미지를 기본 지침으로 사용하여 암을 점차 그립니다.
![왼팔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drawing-the-main-shape-for-the-left-arm.png)
2 단계
결과 모양 에 Stroke 메서드를 사용하여 8 px 두께 윤곽선 ( #24252B
)을 지정합니다 .
![왼쪽 팔에 외곽선 추가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outline-to-the-left-arm.png)
3 단계
팔이 정상적으로 구부러 질 대각선 선분을 그려라. 8 px 두꺼운 Stroke ( #24252B
)와 Round Cap 을 사용하여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위치에 배치한다. 완료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세 가지 모양을 모두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
![세부 선을 왼쪽 팔에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diagonal-line-segment-to-the-left-arm.png)
4 단계
20x16px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손목을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은 오른쪽 아래 앵커 포인트에서 12px#53555E
거리로 팔을 사용하여 색상을 지정합니다.
![왼쪽 손목의 주된 모양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left-wrist.png)
5 단계
이동 도구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평> -2 px )를 사용하여 하단 앵커 포인트를 왼쪽으로 2 px 밀어 선택한 후 방금 만든 모양을 조정합니다 .
![왼쪽 손목의 아래쪽 앵커 포인트를 다시 위치시킨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moving-the-wrist's-bottom-anchor-points-to-the-left-side.png)
6 단계
왼쪽 아래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고 2 픽셀 씩 위로 이동하여 현재 모양을 계속 조정합니다 .
![왼쪽 손목의 모양을 조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moving-the-wrist's-bottom-left-anchor-point-to-the-top.png)
7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윤곽선 ( #24252B
), 그룹핑 ( Control-G ) 및 큰 손 아래에 두 위치 (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를 지정하십시오.
![왼쪽 손목에 외곽선 추가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outline-to-the-left-wrist.png)
8 단계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36 x 36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손의 주 모양을 만듭니다.이 서클을 사용하여 색 #6D6F77
을 지정하고 손목에 배치합니다.
![왼쪽 팔의 주요 모양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left-hand.png)
9 단계
하단에있는 6x12 코너 반경의 12x30px 둥근 사각형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을 잘라서 방금 만든 원을 조정합니다 .
![왼손의 모양을 조정하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shape-of-the-left-hand.png)
10 단계
결과 모양에 8 px 두께의 윤곽선 ( #24252B
)을 지정하고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개를 함께 선택하여 그룹화합니다 . 작업이 끝나면 왼팔의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여 큰 몸통 ( 오른쪽 클릭> 정렬> 뒤로 보내기 ) 아래에 배치 하십시오 ( Control-G ).
![왼쪽 팔을 몸통 밑에 위치시킨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positioning-the-left-arm-underneath-the-torso.png)
11 단계
방금 작업을 완료 한 사본 ( Ctrl + C> Control-F )을 사용하여 오른쪽 팔을 작성하십시오. 그러면 수직으로 ( 오른쪽 클릭> 변형> 반사> 세로 ) 반영한 다음 반대편에 위치시킵니다 몸통의.
![오른팔을 더한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right-arm.png)
7. 입상의 머리를 만드는 법
우리가 입상의 몸에 대한 작업을 거의 끝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머리쪽으로 초점을 옮겨서 한 번에 한 섹션 씩 점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 단계
40 x 12 px 직사각형 ( #DDA98C
)과 8 px 두께의 외곽선 ( #24252B
)을 사용하여 목 부분을 생성하여 물건을 걷어냅니다. 우리는 그룹 을 잡고 ( Control-G ) 큰 몸통의 꼭대기에 위치시킵니다.
![목 부분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neck-section.png)
2 단계
16 x 9 코너 반경 과 8 px 두께의 윤곽선 ( )을 사용하여 76 x 64 px 둥근 사각형 ( #F9C9A9
)을 사용하여 실제 머리를 추가합니다.이 윤곽선 을 그룹화 ( Control-G ) 한 다음 목 섹션 상단에 배치합니다.#24252B
![머리를 더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head.png)
3 단계
커넥터 피스를 머리 부분에 추가하려면 8 px 두께 윤곽선 ( ), 그룹화 ( Control-G )가 있는 32 x 16 px 직사각형 ( #DDA98C
) ,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것과 같이 두 개의 위치를 지정 하여 빈 입상을 완성하십시오 .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모든 머리 부분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24252B
![헤드에 커넥터 섹션을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connector-section-to-the-head.png)
8. 입상의 얼굴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법
이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의 레고 입상을 완전히 비어있는 버전으로 만들었는데, 이는 우리가 범죄 섹션을 작성한 자경단에 점차적으로 세부 사항을 추가하여 각 섹션에 추가 할 것이며, 머리부터 시작하여 시작할 것입니다.
1 단계
8 x 10 px 타원을 사용하여 왼쪽 모양의 기본 모양을 만들어 눈의 작업을 시작합니다. #24252B
그러면 머리 부분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20 px , 위쪽 가장자리에서 16 px 떨어진 위치에 색상이 지정됩니다 .
![왼쪽 눈의 주요 모양 생성 및 배치](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left-eye.png)
2 단계
작은 강조 표시를 2 x 2 픽셀 서클을 사용하여 추가 한 #FFFFFF
다음 흰색을 사용하여 색상 을 지정하고 상단 가장자리에서 2 픽셀 떨어진 위치에 이전 도형을 중앙 정렬합니다 .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둘을 함께 그룹화 ( Control-G )하십시오.
![왼쪽 눈에 하이라이트 추가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highlight-to-the-left-eye.png)
3 단계
우리가 작업을 마친 것의 사본 ( Control-C> Control-F )을 사용하여 오른쪽 눈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머리의 반대쪽에 위치 할 것이고, 동일한 20px 거리 를 유지해야합니다. 그 바깥 쪽 가장자리.
![오른쪽 눈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right-eye.png)
4 단계
두 사용하여 눈썹 그리기 4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24252B
로모그래퍼) 라운드 캡 및 가입 메인 가이드로 참조 이미지에 따라.
![눈썹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drawing-the-eyebrows.png)
5 단계
24 x 10 px 직사각형 을 작성하여 입안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직사각형은 흰색 ( #FFFFFF
)을 사용하여 색상 을 지정하고 머리에 가운데 정렬하여 상단 가장자리에서 12 픽셀 위치로 배치합니다 .
![입의 주요 모양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mouth.png)
6 단계
방금 생성 한 모양을 참조 이미지에 표시되는 상단 앵커 포인트의 위치를 변경하여 조정하여 결과 모양을 4 픽셀 두께의 윤곽선 ( #24252B
)으로 만듭니다.
![입의 모양을 조정하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shape-of-the-mouth.png)
7 단계
6 px 너비의 2 px 두꺼운 획선 ( #24252B
)을 사용하여 입의 오른쪽에 수평선을 추가합니다 .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모두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입에 수평선을 추가합니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horizontal-detail-line-to-the-mouth.png)
8 단계
우리가 눈썹으로 한 것처럼 잠시 시간을내어 4 px 두꺼운 Stroke ( #24252B
)를 사용하여 두 개의 뺨 선을 그립니다 . 둥근 꼭지 와 결합으로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작업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얼굴을 구성하는 모든 모양을 그룹화하고 ( Control-G ) 선택하십시오 .
![뺨을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cheek-lines.png)
9. 몸통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법
일단 얼굴 작업을 마쳤 으면 몸통으로 이동하여 배트맨 의상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기 시작합니다.
1 단계
44 x 28 픽셀의 타원 을 만들어 가슴 로고 패치 작업을 시작합니다.이 타원은 색상을 사용 #FCCF4F
하고 더 큰 몸통에 중앙 정렬하여 상단 가장자리에서 14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
![가슴 패치의 기본 모양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main-shape-for-the-chest-logo-patch.png)
2 단계
#24252B
참조 이미지를 기본 가이드로 사용하여 박쥐 로고 ( )를 그립니다. 시간을 갖고 작업이 끝나면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두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배트맨 로고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drawing-the-bat-onto-the-logo-patch.png)
3 단계
패치를 제 위치에 놓고 가슴 부분부터 시작하여 두 개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선 ( #24252B
)에 라운드 캡 과 조인을 사용하여 나머지 갑옷을 그 립니다.
![가슴 긋기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drawing-the-pectoral-lines.png)
4 단계
동일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abs를 그리고 모든 앵커 포인트가 옆에있는 선과 겹치도록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복근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drawing-the-abs.png)
5 단계
늑골 선을 당겨서 갑옷을 끝내고, 나중에 Ctr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작곡하는 모든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 또한 입상에 대한 작업이 거의 끝났기 때문에 모든 구성 섹션을 선택하고 그룹화 ( Control-G ) 할 수 있습니다.
![갈비뼈 선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drawing-the-rib-lines.png)
10. 케이프를 만드는 법
다음으로 우리의 의상의 소품 목록은 십자군의 망토입니다. 우리는 다음 순간에 만들 것입니다.
1 단계
먼저 256 x 320 픽셀의 타원 을 만들고이를 사용하여 색 #393B42
을 지정하고 몸통의 위쪽 가장자리에 가운데 맞춤하십시오.
![케이프의 주요 모양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cape.png)
2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를 사용하여 아래쪽 고정 점을 선택한 다음 Delete 키 를 눌러 모양의 아래쪽 절반을 제거하고 Ctrl-J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결과 경로를 닫습니다 .
![케이프의 하반부 제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removing-the-cape's-lower-half.png)
3 단계
네 개의 64 x 32 픽셀 타원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을 만듭니다 . 참조 이미지에서 보았을 때 위치를 지정하고 패스 파인더 의 마이너스 전면 모양 모드를 사용하여 케이프에서 뺍니다 .
![케이프의 모양을 조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lower-section-of-the-cape.png)
4 단계
결과 모양에게 부여 8 픽셀 두께의 개요 ( #24252B
), (그룹화 제어-G ) 후 사용하여 입상 아래 두의 위치를 정렬(도구를 우측>을 클릭 정렬> 맨 뒤로 보내기를 ).
![곶에 윤곽을 추가하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outline-to-the-cape.png)
11. 마스크를 만드는 법
우리가 배트맨의 진정한 정체성을 보호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가면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두 번째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했는지 확인하고 시작합시다!
1 단계
84 x 92 픽셀의 직사각형을 만듭니다.이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색상 #53555E
을 지정하고 머리 중심에 정렬하여 목 윤곽선의 위쪽 가장자리에 배치합니다.
![마스크의 주요 모양 생성 및 배치](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and-positioning-the-main-shape-for-the-mask.png)
2 단계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 에서 모양의 아래쪽 모서리 반경 을 8 픽셀 로 설정합니다 .
![마스크의 하단 모서리 조절](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radius-of-the-mask's-bottom-corners.png)
3 단계
두 개의 24 x 36 픽셀 x 직사각형 ( #53555E
)을 사용하여 귀를 추가하십시오. 그러면 방금 조정 한 모양에 위치하게됩니다.
![귀를위한 주요 모양 만들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ears-to-the-mask.png)
4 단계
Pathfinder 의 Unite Shape Mode를 사용하여 세 개의 모양을 모두 선택하여 하나의 큰 모양으로 결합 하고 귀의 상단 바깥 쪽 앵커 포인트를 안쪽으로 16 px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평> +/- 16) 을 선택하여 누릅니다. px로 시작하는쪽에 따라 다름).
![귀 모양 조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shape-of-the-ears.png)
5 단계
귀의 하단 앵커 포인트를 선택하여 하단으로 24 px ( 오른쪽 클릭> 변형> 이동> 수직> 24 px )로 누른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곡률을 조정하여 모양을 조정합니다.
![마스크의 형상 조정](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justing-the-shape-of-the-mask.png)
6 단계
잠시 시간을내어 기준 이미지를 기본 가이드로 사용하여 마스크에서 제거 할 작은 컷 아웃을 그립니다.
![마스크 용 컷 아웃 그리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creating-the-mask's-cutout.png)
7 단계
우리가 사용하는 마스크의 표면에서 생성 한 모양 잘라 패스 파인더 의 마이너스 전면 모양 모드를 최종 형태에게주고, 8 픽셀 두께의 윤곽을 ( #24252B
).
![마스크에 윤곽 추가](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outline-to-the-mask.png)
8 단계
두 개의 20 x 14 픽셀 타원 ( #FFFFFF
)과 8 픽셀 두께의 윤곽선 ( #24252B
)을 사용하여 눈을 추가합니다.이 윤곽선 은 개별적으로 그룹화 ( Control-G ) 한 다음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대로 배치합니다.
![마스크에 눈을 더합니다.](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eyes-to-the-mask.png)
9 단계
이 개 사용 마스크의 귀에 상세 선을 추가 8 픽셀 두께의 스트로크 라인 ( #24252B
A를) 라운드 캡 .
![귀에 선 세부 정보 추가하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adding-the-two-line-segments-to-the-mask's-ears.png)
10 단계
마스킹을 끝내고 프로젝트 자체에 두 개의 4 px 두꺼운 스트로크 ( #24252B
)를 사용하여 나머지 세부 선을 추가합니다 . 끝나면 저장 버튼을 누르기 전에 모든 현재 섹션의 작곡 모양을 그룹화하고 ( Control-G ) 선택하십시오 .
![마스크 마무리](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finishing-off-the-mask.png)
훌륭한 일!
당신이 오리지널 배트맨이나 더 최근의 환생의 팬이라면, 나는이 작은 동료를 재창조 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트릭을 배웠 으면 좋겠다.
![최종 결과 미리보기](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final-result-preview.png)
레고의 아름다움은 새로운 세계와 캐릭터를 몇 가지 파트로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비어있는 버전의 입상을 출발점으로 사용하여 달성 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https://cms-assets.tutsplus.com/uploads/users/523/posts/30047/image/female-character-example.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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